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그거한것도 아닌데 계속 실검이넼ㅋㅋㅋ 경수진 와이지였네 나혼산 경수진언니는 언제나와 경수진 그냥 다
    카테고리 없음 2019. 12. 7. 21:23

    호감주는 얼굴 경수진거일단보고 또뭐보지 ㄹㅇ 소확행임 이미 주문 폭주 중이었네ㅋㅋㅋ지금 주분하면 일주일 걸린대ㅜㅜ 보면서 감탄이... 드릴질에 공구 다루는거 보니 진짜 많이 해본 솜씨인데...너무 멋지네요.. 손예진 닮아서 여리여리해서 우아할 줄 알았는데.. 대단하네요.ㅡ 또 봤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나혼자산다 보는데 엄마랑 입을 못 다무는 중 ... 저 드릴 뚫는거 진짜 쉽지않은데 사다리 타고 올라가서;;;; 멋지네요.. ㅎ 이언니 넘조아 너무 이뻐 하는 행동도 이쁘고 멋있음 ㅋㅋㅋ 예상외로 되게 잘봄



    메인MC 되면서 계속 보고 있는데 지금 구성이 오래된 친구들 처럼 재미지고 좋네요. 멤버들이 다 착한느낌 ㅋㅋ 박나래 대상 받기를 바라봅니다. 경승전박나래대상글입니다?! 옛날이나 지금이나 외모는 변한게 없는데 그때나 지금이나 똑같이 한스밴드 멤버 누구라고 할거없이 닮았어요. 사실 미인상은 아니고 노래를 잘해서 이뻐보일수 있는데 웃는모습이 남희석 같고.... 웃어 이쁜 연예인있죠 경수진 손예진 요즘 천리마보느라 나혼산1부 못보는데 반응좋길래 볼까싶어섴ㅋㅋㅋㅋ 얼굴도 연기도 좋아서. 밀회에선 얄미웠지만 ㅋㅋㅋㅋ 뽐뿌오네 ‘나혼자산다’ 경수진, 1.5룸 美친 미니멀 라이프 (ft.셀프 인터리어)



    5. 김혜윤 6. 강하늘 7. 장나라 8. 이재욱 9. 김소현 10. 이상윤 1. 퀸덤 2. 썸바디2 3. 마리텔 4, 나혼자산다 5. PD수첩 6. 슈퍼맨이돌아왔다 7. 신서유기7 8. 위플레이 9. 미운우리새끼 10. 아는형님 1. 하성운 2. 오마이걸 3. 마마무 4. (여자)아이들 5.



    좋아보이네요 엄마가 나혼산 경수진 보더니 너도 좀 생산적으로 살라고.. 경수진 그냥 다 힐링인데 얼굴이 진짜 복지 그자체다 나혼산 여자연예인 나온것중에 재밌는거 추천좀 @@@@ 경수진편 본인이 행복해 보여서 재밌음 사소한거에 행복해해서 나혼산에서 경수진이 화로에 구워먹는거 보고 탐나서 사려고 했더니 나혼산 경수진 완전 멋지네요...ㄷㄷㄷ와.. 경수진씨 찐이네요 나혼산 경수진언니는 언제나와 나혼산 경수진 매력 쩐다 나혼산





    매력 터진닼ㅋㅋㅋㅋㅋ 에피는 없고? 나혼자 산다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경수진은 지난번 방송으로 생각지도 못하게 많은 관심을 받아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나왔다고 전하며 기안84에게 꼭 할 말이 있다고 했다. 경수진은 첫 출연했을 당시 기안84를 너무 등지고 앉아 있었던 것을 주변 분들이 알려줬다며 죄송하다고 전했다. 경수진은 기안84에게 "죄송해요"라고 말했다. 기안84는 "이쪽 라인도 봐 주세요"라고 했다. 경수진은 "많이 봐드릴게요"라고 하더니 기안84의 얼굴을 세상 따뜻한 눈길로 쳐다봤다. 기안84는 훅 들어온 경수진의 시선에 순간 당황해 웃음을 자아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무지개 회원들의 핀잔을 들었다. 존예다 ㅠㅠㅠㅠ분위기짱 다시보기 해야겠다 이거 몇십초 후엔.....친구분이 같이 올라가는..... 사실 현장에서 A 자 사다리 금지하면..일하기 참 힘든 배우 경수진 개이쁘네 진짜...웃을때 존나 손예진같아 공순이가 제 취향인데.. 정말 딱 공순이ㅎㅎ 입에 못을 무는데 섹시하더라구요ㅠ 확실히 연예인은 연예인인가봐요.. 머리 크기가 일반인보다 훨 작아서..ㄷㄷ 게다가 너무 귀엽고ㅋㅋ 마지막에 본게 '모두의 주방'이었었는데, 연기보다 평소 모습이 더 매력 넘치는 것 같았어요 정말 초기 '나 혼자 산다'의 컨셉에 맞는데, 평범하고 자연스러운 일상ㅎㅎ 반갑더군요.



    나혼자산다 경수진보니까 지숙 나왔음 10월 5주차 드라마/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TOP10 아니 경수진은 이번엔 무지개라이브? 그거한것도 아닌데 계속 실검이넼ㅋㅋㅋ 경수진 저 친구 무지개 멤버 되고 싶은가보네요 나혼산 경수진처럼 대중들이 잘 모르던 연예인이 나와도 재밌는거같아 경수진 진짜 건강하게 산다 아홉수랑 김복주로 경수진 호감되어서 잘됐으면 좋겠음 경수진씨......차가 레이인데....역시 레이가....짐 싣기는 좋네요 창조 악플 경수진 저 배우 밀회 나온 배우 아님? 경수진편 기대안햇는데 어제 나혼자산다 경수진멋지네요ㅎㅎ 경수진씨



    언젠가부터 특별한 연예인의 삶들 위주로 나오는 것 같았는데.. 저도 경수진이랑 같은 이유로 옥탑방에 살고싶었는데.. 이런거 해보고싶었거든요ㅠ 맘같아선 화사처럼 반고정으로 계속 나와주면 좋겠습니다ㅋ 오래 전부터 지켜보는데.. 참 안 뜨네요ㅠ 개설레 방송이라 어느정도 컨셉잡고 나오긴 한거같은데 작업하는거보면 평소에도 즐겨하는듯 저보다 낫네요 이언니 넘조아 와우 디오가 왤케 많이 나오나했더니 경수진짜 귀여웤ㅋㅋㅋㅋㅋ이런거였어 좋으다 나혼자산다 두개 연속봄 경수진 디게이쁘네요 화사도 이쁜데 이쁘다하면 화사왔냐해서 당황되지만 경수진 저는 나혼자산다에서 첨봤지만 이쁘네 나 저렇게 인상 좋은 사람 너무 오랜만에 봤어.. 진짜 나혼산 계속



    톱질.드릴 할걸 다 하네요 레인보우 지숙 이두희하고 연애하기전에 노트북업그레이드.요리.큰손그외등등했음 좋았을테데 경수진편 보고 갑자기 지숙 생각이 나네요 2, 어쩌다 발견한 하루 3, 꽃파당 4. 녹두전 5. VIP 6. 배가본드 7. 나의나라 8. 날 녹여주오 9. 유령을 잡아라 10. 쌉니다 천리마마트 1. 박지훈 2. 공효진 3. 로운 4. 장동윤



    좋아하는 여사친으로 나왔던? 아닌가 개존잼이다 누구처럼 컨셉도아닌 찐모습같으네요ㅎㅎ 금손에다가 성격도 털털ㅋㅋ 충재랑 잘어울릴듯ㅋ 원룸 건물인데... 엘리베이터 없고... 층별로.....현관입구 문이 5가구.... 경수진씨는 윗쪽 같은데. 베란다가.. 진짜 요새 저런류 잔소리 늘어서 미쳐버리겠어 ㅠㅠ 회사에서 그렇게 구르고 돈 벌어서 생활비 주면 집에서 퍼져있는거 가지고 뭐라하면 안되는거 아니냐 아니 경수진이 배우일할때도 맨날 톱질하고 드릴질하냐고 ㅠ 걔도 그땐 힘들어서 퍼지겠지 ㅡㅡ 너무 사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