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그거 영화관에서 보라 했다가 ㅈㄴ 욕먹음 이 짤이 영화 쥬만지였군요.jpg 쥬만지잼따 쥬만지 후속편 벌써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2. 22:17

    나머지 한 편이 고민이네 겨울왕국 포드페라리 나이브스 아웃은 이미 봤음 ㅠㅠ 아직 열린 곳이 얼마 없어서 그런가 포드v페라리 용아맥 시간표 일괄적으로 안풀리고 수목 풀리고 금 풀리고 잠잠하길래 주말 교차가는 거 아닌가 했는데 일단 토요일 교차로 걸렸다 일요일도 교차갈 것 같고 쥬만지 개봉 전까지도



    난 넷플 이용 안 하고있음 1편 재밌게 본 덬들은 2편도 재밌을 듯 '쥬만지: 넥스트 레벨'의 국내 개봉일이 12월 11일로 확정되었습니다. 이번꺼 비추야 돈 내고 보지말고 특선영화로 기다려 이전꺼 두개는 녜리가 추천해서 그런게 아니라 영화 자체로도 재밌었는데 이번꺼 보면서 아...🤦‍♀️ 계속 이런 느낌이었어 혹시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좋아했으면 차라리 나이브스 아웃 봐ㅋㅋㅋㅋㅋㅋ 쥬만지 나이브스 아웃 포드대페라리 시동 백두산 파비안느의 진실 +겨울왕국2 n차ㅋㅋㅋ





    교차하려나? 쥬만지 개봉하면 포드v페라리+쥬만지가 될지, 겨울왕국+쥬만지가 될지 궁금하네ㅋㅋ 볼 사람은 예매 고고 사실 전편을 보고 이걸 봐야하나..했는데.. 결론은 좋은 선택이었습니다 후후 그리고 배우들이 연기를 정말 잘했어요. 이건 보셔야 이해가 됩니다. 그리고 전편은 꼭 복습하고 가세요. 그래야 이해도 잘되고 깨알같은 개그포인트에 웃을 수 있습니다 ㅋㅋ 그리고 쿠키영상을 보니... 후속편 나오는 건 확실하고, 쥬만지 오리지널의 오마쥬가



    영화볼거많다 덬들 뭐볼거야?? 다음주 스피드쿠폰 쥬만지각? OCN 쥬만지 해주네요 ㅎㅎㅎ 이번에 한 쥬만지 본 덬들 없냐 쥬만지 1편 안 봤으면 2편 보기 힘들어? 이번에 한 쥬만지 본 덬들 없냐 다음 주 개봉작 중에서 볼만한 거 있으려나 쥬만지 어벤져스 스크린x 쿠폰 적용 불가네 용아맥 주말에





    캐릭터변경이 득이 아닌 실이 됐다는거..중반까지는 노잼 후반부는 볼만한데 전편을 재밌게 봤으면 만족못함 수요일 부터는 포드v페라리 상영인 거 같고, 이후엔 쥬만지도 아이맥스 예정이고, 스크린 쿼터 채우려면 백두산 걸 거 같구요 실질적으로 겨울왕국2는 화요일 까지만 할 거 같습니다 물론 교차상영으로 갈 수도 있긴 하겠지만요 ?? 특히 쥬만지: 새로운 세계가 월드 와이드 성적으로 9억 6천만 달러 이상을 벌며 초대박을 터뜨림 ㄷㄷ 볼만 할까요? 나들이 가고





    등장인물 때문에 답답해서 속이 터질거 같은 느낌을 받는 장면이 쫌 있습니다. 뭐~ 영화에서 노린것에 제가 걸린겠지만. 그래서 더 영화에 몰입할 수 있었던거 같기도 하고.... ^^;; 시작이 조금 루즈하지만 뒤로 갈수록 재미있어집니다. 뒤 끝없이 깔끔하게 즐길수 있는 가족오락영화?? 추천합니다~ ps. 스포는 아닌데 드웨인 존슨의 근육은 조금 다운그레이드 된거 같..... 나이가 들어가는거 같습니다 . ㅠ.ㅜ;;; ps2. 1편에도 그랬지만 네뷸라 이쁘고 표정이 참 귀엽습니다~ 짱짱~ 쥬만지2 생각났어 쥬만지에서는 비디오 게임속 주인공 되는거지만 녜리는 영화속 주인공 되는건데 탁자 위에 보면 또 게임팩도 놓여져





    - 겨울왕국2 4DX효과가 좋다고 소문이 났던데.. 한번 보고싶어도 용산 4DX 프라임석 예매가 너무 힘드네요 ;; 알라딘급이라고 4DX장기흥행각이니 벌써부터 점치는거같더라구요. 쥬만지나오면 사라질지 알라딘때처럼 다시 부활해 연말까지 상영할런지...? 쥬만지 초딩때 로빈윌리엄스 나오는거밖에 안봤는데ㅋㅋㅋㅋㅋ 이번에 나온 거 이해될까? 엄마랑 보려구 하는데 괜찮을까? 감독: 제이크 캐스단 출연: 드웨인 존슨, 잭 블랙, 케빈 하트, 카렌 길런, 아콰피나, 대니 드비토, 대니 글로버 등 12/11 개봉 4일(수요일) 나이브스 아웃 (국내외 시사회평이 굉장히 좋음) 4일(수요일) 포드 v



    ㅎㅎ 개인적으로 기대작이 나이브스 아웃 스타워즈9 쥬만지3 이렇게 3편인데 올해도 쥬만지2처럼 깜짝 히트가 나올지 궁금하네요... 겨울왕국2야 뭐 알아서 10억달러는 넘겠고 캣츠는 망할지 흥할지 짐작도 못하겠어요... 톰 하디 & 제이콥 토무리(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아놀드 슈워제네거 & 피터 켄트(프레데터) 드웨인 존슨 & 타노아이 리드(쥬만지: 새로운 세계) 크리스 프랫 & 토니 맥파(쥬라기 월드) 세바스찬 스탠 & 제임스 영(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 2본덬들 알려줘 요번거 봐도





    같은 19일 개봉... 사실 돈들어간게 백두산이라 4DX는 백두산을 해줄줄알았는데..의외긴 합니다 이러면 아맥변환포맷도 안나오는걸로 봐야겠군요 그냥 이번주에 쥬만지나 보러가야할듯 장점 : 1편보다 볼거리는 더 화려해졌습니다. 캐릭터성이 바뀌다보니 1편보신 분들은 좀 더 재밋을 장면이 있습니다. 뉴비가 생기다보니 그거가지고도 개그 치는게 볼만 합니다. 단점 : 동양인 여캐 + 케빈하트의 캐릭터성이 중반까지 너무 별롭니다.. 물론 각본상 어쩔 수 없는건 알지만 많이 짜증납니다. 특히 캐빈하트가 불쌍할정도로..반면 드웨인존슨은 뭐 여전히 좋고 볼거리는 화려해졌는데





    없는건 충분히 알겠는데 아마 미국기준 11월 개봉이었다면 우리나라도 연말 안 넘을 것 같은데 아무래도 연말은 스크린 쿼터 등의 문제도 있을테니 비인기작을 굳이 연말편성할 이유도 없겠죠...쩝.... 디즈니가 스타워즈나 다른 인기작(올해 개봉작 중에서는 대표적으로 라이언킹)으로 미국 극장들을 상대로 엄청난 갑질해대는 건 잘 알려져 있는데 (예를들면 스타워즈 8때는 조건이 제일 큰 스크린에 3주 내내 걸리는 것이여서 경쟁작인 쥬만지는 큰 스크린 확보가 어려웠음...) 우리나라에서는 개봉조차 늦추다니 한편으로는 쌤통이긴 하네요. 일단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