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리스테린이랑 가그린 둘중에 어떤거 쓰시나요 그래 팔 때린건 아주우 좋게봐서 장난이라 할수있음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2. 21:36

    치료 효과가 있는지에 대한 연구결과 내용도 잠시 나오고 용도 이야기도 드물게 적혀있고 하던데 사실 너무 더러운 얘기라 저도 괴롭네요ㅠ 댓글 달아주신대로 검색해서 나오는건 거의 그 동네에서 떠들고 있더라구요. EBS해명대로, 많은 분들이 생각하시는대로 알고서 그런 뜻으로 말한건 아니라면 좋겠습니다. 와....예민한 사항이긴하지만 뭐뭐뭐 소'독한년' 이라고 하고 싶어서 음성으로??





    음지에서 통용되느냐 아니냐를 가지고 말들이 많고 근거도 없다라는 의견도 있습니다. 제가 제시가능한 명확한 근거는 없습니다. 그럼 저 성인 남성의 머리속에서 창출된 워딩이겠죠. 이 대화의 순간이었던가, 그 전부터 코미디 소재용도로 써먹고자 아이디어로 간직하던게 있었던걸 수도 있습니다. 이런 워딩을 미성년 여성에게 태연하게 내뱉었다라는 건 허용대상을 이미 크게 벗어났습니다. 그리고 EBS에서 이 라이브 영상을 아무생각 없이 공개했다라는 것에서, 2차적으로 글러먹었습니다. 글 쓰는 사이에 정식 사과문 발표와 조치가 되었네요.





    뭐야 농담도 질 떨어져 어디서 나왔는지 누구 잘못인지 그냥 머릿속으로만 생각하자 악플달지말자 서로 (하니 관련 말고 네티즌 말하는 거) 리스테린 어쩌구로 이상한 생각하면서 2차 가해 하는 애들이나 그 15살짜리 애 트집 잡는다고 아무리 생각해도 미자 성인간의 폭력은 다른데 움짤 쪄서 빨리감기 하는 애들이나.... 둘다 병신 댓글보고 충격인데요 남자들은 거의 안다는 걸 여자인 저는



    처음 들었어요 제가 무식한건지.. ㅈㄱㄴ 제가 비염이라 심한 냄새 아닌 이상 민감하진 않거든요 근데 하니 일화 봤을때 그개그맨이 "넌입에서리스테린냄새가난다 라고 한게 일상적으로 느껴지진 않아서요 다음 소독어쩌구 드립치기 위해 빌드업으로 한말인지 싶기도 하고.. 아님 진짜 상대입 가까이서 맡지도 않았는데 리스테린 냄새도 날수 있는건지 궁금하네요 남자 개그맨 38세. 여자 15세 이외에도 남자가 여자한테 리스테린 소독한년.독한년.냔? 이렇게 발언한게 문제가 됨 30대이고 사실 유흥 경험이 전무해서 잘





    사그라들기 전 또 다른 출연자 박동근이 미성년자인 채연에게 '리스테린 소독한 독한 X'이라는 표현이 들어간 부적절한 발언을 한 것이 알려져 파장은 더욱 커졌다. EBS는 사람을 당일 생방송에 출연시키지 않았으며 즉각적인 하차 조치를 내렸다. 향후 EBS는 유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사고의 원인을 철저히 파악하고 제작 시스템을 정비하는 등 제작 전 과정에 걸쳐 재발 방지 대책을 세울 예정이다. skyb1842@mk.co.kr 3일째인데 한창 무르익고(?)있어서 진짜





    호흡에 알코올이 검출된다. 이런 경우 경찰관에게 사정을 말하면 물로 입을 헹굴 수 있게 해주고, 입을 충분히 헹구고 부는 경우 대개 정상으로 나오는 편이니 당황하지 말 것. 리스테린을 발냄새 제거에 사용한 사람도 있다. 약 30분간 발을 담궜다가 뺀 이후로 발냄새가 없어졌다고. 용도가 참으로 무궁무진하다. %EB%A6%AC%EC%8A... 확실히 가그린보다는 쎈가봅니다. 보니랑 방송해서 좋겠네~ 하는 개저씨짓이랑 드립친답시고 독한년 소리 한거랑 그냥 연결 안되는 소리같음 ㅇㅇ 흐름 이해 안되는게 당연 일단 두 사건이 다른 사람이란건 압니다. 저도



    주장은 솔직히 잘 모르겠는게 최근 논란이 되기 전에 그와 관련된 언급이 인터넷에 거의 안 보여요. 업소용어라는 것은 좀 의문이 있고요. 리스테린이 원래 무좀 치료제로 개발되었다는 주장도 있는데 실제로 무좀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문제는.. 리스테린 용액에 발을 담그고 있으면 매우 탁월한 살균효과와 더불어 민트향, 민트색이 나는 예쁜 발톱을 얻을 수 있다는 부작용이 있나 보더군요. ... 음.. 핑크색으로 하면 핑크 발톱 되는 거려나요. 여튼 이 문제에 대해서





    없는 내용 만들어낸거라고 댓글다신 분이 실제로 쓰인다면 일베같은 곳에서 진작 내용 나왔을꺼라고 하셔서 찾아보았는데 차라리 캡처를 뜰걸 그랬네요. 일반적으로 쓰이는 말은 아니고 아는 사람이 일부 있는 정도로 보이더군요. 저도 일베라면 치를 떠는 사람인데 저녁 시간에 많은 분들 마음 불편하게 해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주의하겠습니다. 리스테린이 실제로 성병



    인해 파문이 커졌다. 구강청결제로 쓰이는 ‘리스테린’은 한국존슨앤존슨이 수입해 판매하는 제품이다. 주로 가글을 할 때 쓰이지만 ‘리스테린’은 유흥업소 등에서 자주 쓰이는 용어로 전해졌다. 원문보기: 원래 이런 이슈 안끼는데 분위기 모르고 드립쳐서 결국 끼게됬네요 1. 보니하니 폭행 이슈 2. 리스테린 이슈 3. 독한년 워딩 4. 그외 각종 각종 영상들 -------------------------- 제가 보는 관점 1. 폭행 이슈 명확한 폭행 장면이 찍힌것 없음 방송은 원래 모두



    다른 분에 대한 처분은 분명히 과한 처사라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이상황에서도 편갈라야함? 그 개그맨이 저걸로 쓴건진 아닌진 모르지만 꽤 널리 퍼진 은어라는 건 확실 ㅇㅇ 전 지금까지 보니하니 남자 여자만 나오는줄 알았는데 개그맨들도 나왔었네오 근데 참신기한게 리스테린 소독한년 이라는 말은 진짜 첨듣네요... 그리고 설마 개그맨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