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성의는 있어야지.. 바당 나간 비당권파 신당명 '새로운보수당'으로 확정..ㅋㅋ 유승민+안철수 =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2. 20:43

    대표인 유승민 의원은 "제가 새누리당을 탈당한 지 3년 됐는데, 그동안 많은 시련을 같이 겪어오신 동지분들이 이 자리에 함께 계시다"며 "이번 창당은 그렇게 화려하게 크게 시작하지는 않는 것같다. 우리는 작게 시작해서 반드시 성공할 수 있는 개혁보수 신당을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하지만 아직 신당 합류 의사를 명확히 밝히지 않은 변혁 내 안철수계 비례의원들은 신당명에 '보수'를 명시한 데 반발하는 분위기다. 안철수계로 분류되는 한 의원은 "정말 전략적으로 너무나 잘못 됐다. 이름에 보수를 명시해서 중도(의





    좀 하고 싶은가 본데 멍청한건 어디 안가나봅니다 ㅋㅋㅋ 네오콘 ㅋㅋㅋㅋ 새로운 보수당 = 새보당 어감이....새보당 * 유캔씨유, Godfather, ㅡ__ㅡ 님에 의해 freeboard 에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19-12-12 13:46 / no : 6744621) 뭘 새로워 새롭긴 본인들이나 보수할 것이지.... 결국 네오콘 커밍아웃 하는건가요? 신보수주의가 뭘 했더라... 왠지 MB의 향이 그득... 자유한국당 - 황대표님은 오늘도 차가운 대리석 바닥에서



    한국갤럽 조사에서는 민주당과 한국당의 지지율 격차가 10%포인트로 오차범위 밖이었다. 이번 조사 결과 보수층 유권자 사이에서도 지지 정당별로 보수통합의 필요성에 공감하는 비율에는 차이가 있었다. 자유한국당을 지지한다는 응답자 중 83.2%가 보수통합에 공감한다고 답한 반면 바른미래당 지지자 중에서는 67%만 보수통합이 필요하다고 답했다. 우리공화당 지지층에서 보수통합이 필요하다고 답한 비율은 49.6%로 훨씬 낮았다. 자유한국당을 중심으로 한 보수통합에 부정적인 시각이 보수당 지지자들



    싶겠지만 자한당에서 과연 받아줄지... 하여튼, 야당들 상황보니 혼란 스럽긴 하네요 유승민,하태경이 만든 새로운 보수당?? 새보당 새수당 뭐라고 불러야 하죠.ㅋ 없어질 당은 싼맛이 최고죠. 자유한국당 새로운보수당 (유승민 하태경계 신당) 전진(4.0) 당 (이언주계 신당) 우리공화당 새로운 보수당이 전혀 새롭지 않아요~~ - 줄여서 부를땐 새운당? 새보당? 좀 거시기하네ㅋㅋ 金氷三 새로운보수당이라...원래 보수라는 말 자체가 새롭지가 않은 긴데, 마치 '깔끔한 쓰레기'같은 느낌이랄까? 그나저나 안철수가 총선 전에 합류하길 기대하는



    하는 정당도 없어서 그냥 소멸될듯? 대안신당 - 민주평화당에서 싸우고 나온 사람들이 만들 모임으로, 조만간 창당 한다는데 하긴 할려나? - 민주평화당보다 무려 3명이나 많은 현역의원 8명 변화와혁신(새로운보수당) - 방금 당명을 새로운보수당으로 하기로 했다는 소식을 들었는데, 금방 없어질 당이라 대충 지었다는 느낌 - 손학규가 당대표 꽉 잡고 버티고 있으니 결국 못터비고 유승민계 15명이 나와서 만든다는데 과연 자한당으로 어찌 흡수될지가





    검찰들의 민낮을 보고 그런 검찰들을 단죄할 명분을 만들어서 개혁합니까? 지금 윤총장은 아주 제대로 검찰들을 보여주고 있자나요... 전 진짜 고마운데요.... 사실 숨어서 모략질을 하는게 무섭지 FM대로 저렇게 해주시면 진짜 선택이 편하잖습니까? 4월에 결판내면 됩니다.... 여지껏 우리 국민들이 자기와 자기가족들 먹여살린다는 이유로 비겁했던 행동들이 만들어 놓은 괴물들을 우리 스스로 해결해야지 누구 욕을 합니까? 국가의 국민은 주인이고, 그 주인이 많기에 누구한테도 똑같이 권리를 행사하는 한표를 줬습니다. 부디 부탁하건데 스스로 자신에게 유리한 (우리가 무슨 민족중흥의 역사적



    민낯을 제대로 까주고 있는 인간 윤석열이 좋아요... 당하시는분들께는 많이 죄송한데요... 우리 나태함때문에 고생하시는것 잘 알고있습니다. 그래도 그 고생이 세상의 어둠을 보여주는 빛이되고있습니다. 조금만 더 참아주세요... 우리가 바보같았지만 언제까지나 바보는 아니거든요.. 이번엔 노력할께요. 윤총장이던 문통이던 그 어떤 사람이던 민주주의 사회에서는 혼자선 못해요... 뭉친힘이 의견을 만들고 결과를 만드는겁니다. 꼬우면 이번





    차지했고, 자유한국당이 22.6%, 바른미래당이 6.2%, 정의당이 7.5% 순이었다. 민주평화당이 1.3%, 우리공화당이 0.9%로 그 뒤를 이었다. 지지 정당이 없거나 무응답 비율도 각각 16%와 6.8%에 달했다.<그래프 4 참조> 새로운 보수통합당을 지지하겠다는 응답자의 비율(38.3%)이 자유한국당과 바른미래당, 우리공화당 등 보수 3당의 지지율 합계(29.7%)보다 8.6%포인트 높게 나온 것을 알 수 있다. 보수정당들이 내년 총선을 통해 수도권에서 여권과 대등한 싸움을 하기 위해서는 보수대통합이





    사이에서도 존재한다는 의미다. 현재 우리공화당은 보수통합의 선결조건으로 ‘박근혜 전 대통령 탄핵에 대한 자유한국당의 사과와 관련자들의 출당’을 내걸고 있다. 내년 총선이 정권심판론의 성격으로 치러져야 한다는 데에 동의한 응답자 중 보수정당을 지지한다고 답한 비율 역시 높지 않았다. ‘정부 여당을 견제하기 위해 야당에 힘을 실어줘야 한다’고 응답한 전체 39.4%를 다시 100%라고 가정했을 때, 이 중 49%만이 자유한국당을 지지하고 있다고 답했다. 바른미래당 지지는 12%에 그쳤다. 지지 정당이



    당이래도 성의는 있어야지.. 새로운보수당 당명은 몇달 가면 없어지겠네요 ㅅㅂㅅ당? 새로운 보수당. 새로운 돈줄 찾았다는 줄....(내용없음) 새로운보수당 당명 웃기네요 새로운 보수당 전우용/새로운 보수당=네오콘 ‘새로운보수당’이라니... ㅋㅋㅋ 유승민+안철수 = "새로운 보수당" 준비 중 대박~ 자한당 당명 또 변경했네요 ㅋㅋ 새로운보수당..... 새로운보수당 = Neo Conservative? 현재 대한민국 야당 현황 바당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