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축구중계 보는데...챗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축구중계 어디서 해요 클리앙 아재들 축구중계 댓글판.jpg 월요일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2. 17:20

    것도 주민이 신고한게 몇번된다지? 보배에도 국민인척 하면서 북한 간첩인간들 많겠지? 안보가 좋다고? 누가그런 개 헛소리를? 배만있으면 언제든 남하 할수있는데? 상상으로 중계 하는곳이 많습니다. 근데 채팅창 보니 진짜 전세계있는 골무새들 총집합한것 같아요. 온데 다 골이래요.ㅋㅋㅋ TV조선에서 중계하네요? 경기도 안풀리고 베트남 경기나 보고 다른채널에서 재방이나 봐야겠네요 개같은 단독드립은ㅠ 축구중계에도 예외없네요 아우



    말씀을 해보세요 그렇게 남북관계 개선한다고 힘쓰셨는데 '고작' 축구중계도 못보는게 실화인가요? 2019년 10월에요??? 퍼다준게 얼만데??????? 형식적으로 몇명 공식 응원단이라도 갈수있게 해주던가????? 이게 무슨 개망신인가?????? 상대편 응원단만 있고 중계도안되고 응원단도 못보내고 이게 뭐냐고????? 네이버로 축구중계 보는데.. 무슨 시리즈별로 나오는데....... 좀 과하다 싶은 느낌이네요. 성공의 기준이 다르긴 하지만 한달에 거의 만대씩 팔리는





    북에 가서봐라~~ 올림픽 대표팀 평가전 중계로 인해서 뉴스데스크는 10시에 합니다. 손흥민이 위협을 느끼며 축구할때 무능한 정부새끼들은 뭐햇냐?... 팔꿈치나 주먹으로 가격할때 무능한대통령은 뭘햇냐? 축구중계로 계약금 17억원 보냇다는데 돌려달라고 말 안할거 같은데?ㅋㅋㅋㅋ 이런식으로 돈퍼줄지는 몰랐다.. 역대급 재앙정부 무능정부.... 선수단 위협당하고 중계도 못하는데 북한한테 입닫고 모른척하는 무능한정부....니들만큼 무능한 정부는 없었다.





    수 밖에 없어요. 북한이 정신차릴때까지 그리고 총선 직전까진 강경한 대북정책을 펼쳤으면 좋겠습니다. 그저 문재인정부 초기인 2017년처럼 북한이 헛짓거리하면 맞서서 미사일 쏘고 면전에서 '헛짓거리하면 가만안두겠다'라고 발언하는 식으로요. 총선 전까진 '북한이랑 같이 뭘 하겠다'라는 말은 절대 하지말고요. kbs온에어는.해외라서 볼수없네요 ㅠ 해외에서는.어떻게볼수있을까요 북한에서 tv중계 하려면 14억 가져오라고 하던데 이건 문재인 대통령이 나서서 말 좀 해주면 좋겠네요 북한



    평소에 일베, 자한당, 매국노들 까다가 축구중계글 하나로 일베충 되어버림 문재인 지지하는사람들은 사과 할줄 모르나요? 님들은 평소 친구랑 잘지내다 기분좀 상하게하면 바로 일베충이라 낙인찍고 절교? 인생 존나편하게 사네 ㅋㅋ 3단곈가 4단계 거친다고 ㅁㅊ 멕시코가 일본을 이겼네요 한국 대 멕시코 8강전 자한당버러지지새끼 면상ㅈ같을까봐 모자이크했습니다. 축구중계료 떼이고도 치매걸린 클라스 이새끼 애비가 북한새끼라 그런가~??? 축구중계로 유명한 BJ 감스트가 한국 북한전 중계로 심하게 화를 냈다 이렇게 빡친건 첨본다 저런 반응이 정상아닌가?ㅋㅋ 올해만해도 목선타고 북에서 넘어와서 걸린게 17번이라는데 안걸린건 몇번일지?





    지금 상태만 유지한다면 24시간이라도 시청 합니다. 무슨 뉴스 하나를 보면서 이렇게 오감을 다 동원해 긴장상태로 보며 스트레스를 받아야 하는지...ㅠㅠ 오늘은 정말 위로가 필요하고 헛소리 듣고 싶지 않네요. 티비 조옷선이 중계 하네요.. 이외엔 스포티비 나우 (유료 채널).. 짜증.. 진짜 종편 허가해준 2mb 색히 확 없애버렸으면.. 제3국에서 하면될것을???? 구지 중계도 못하는 북한에서 왜???? 누구좋으라고???? 문재인 대통령님!!!!





    c8 진짜 남과북이 싸우는것도 다른나라에서 어찌보면 팀킬인것을 불과 몇백키로 위에서하는걸 이딴 문자중ㄱㅋㅋㅋㅋㅋㅋㅋㅋ 배짼다 ㅋㅋㅋㅋ 축구중계 따위도 안되는데 통일?ㅋㅋㅋㅋㅋ 여태뭐했냐 MBC가 축구중계로 뉴스데스크를 10시에 하네요. 일단 대한 뉴스 보시죠 [@@youtub_tag-0@@] 하.. 애네는 북미실무협상 안풀린다고 이런거까지 꼬장부리다니.. 화딱지납니다 박항서 베트남축구, '미니 한일전' 넘어 '대관식' 야망 VS 공세 예고한 니시노, "베트남전, 최대한 빨리 선제골 넣겠어" 조금 뒤 5시에 시작 합니다. 한국





    mbc랑 kbs 축구중계 잡아놨다 펑크 난건가 일베충 축구중계 파발이라는데 ㅋㅋㅋㅋ 월요일 아침에 MBC에서 17세월드컵 축구중계하는 군요 이와중에 자한당 미쳤네요;;올림픽ㅅㅂㅋㅋㅋㅋㅋ 감스트'한국 북한전 축구 개빡쳐' 지금 남북간 축구중계하는데 국대경기를.. 축구중계없으니 답답하네요 지구 반대쳔 축구도 생중계로 보는 시대에 ㅋㅋ KTV 대한뉴스 실시간 유튜브 방송 북한 거부로 한국vs북한 축구중계 무산이 유력하다네요 비엣남 vs 태국 축구중계 5시 시작 축구대표팀 선수들 안전이 걱정입니다 축구중계보고싶다ㅏㅏ 와 결방 타격 클텐데 2번결방에 당분간 북한에 강경하게 나갔으면 좋겠습니다





    해외에서 축구중계 볼수있는.방법 있나요 문재인 대통령이 나서야 된다고 봅니다 패스)북한에 축구중계선금 17억 보냈대요 축구중계 확정!!! 이와중에 ~ 축구중계 어디서 해요 대한민국 축구중계 클리앙 아재들 축구중계 댓글판.jpg 근데 도데체 임기내내 문재인이 한게뭐임? 흔한 대한민국 외교력 축구중계를 3사 동시네요?? 축구중계로는 문재인 깔수있다 봅니다 짜로야 축구중계안해서 서운하냐? 오늘 MBC 뉴스데스크는 10시에 합니다. (축구중계) ●흥민아 살아서 돌아와 다행이다ㅠ. 북한전쟁축구 유튜브 축구중계



    하면 문통이 인연이 좀 있으니까 그리고 문통 나서면 떨어진 지지율 반등 가능합니다 잘 돼서 꼭 tv로 축구중계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양승동사장이 아니라했는데 가짜뉴스퍼트리네. 660원받고 알바뛰니 좋냐? 응 문자 중계 ㅜ ㅜ 이와중에 북한에 LNG가스 사업 추진~~ 자나깨나 북한생각 오늘 아닙니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