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치겠다 너땜에 살구따고 걸어가는씬 왜케 길어...? 김선호를 몰라도 미치겠다 너땜에는 봐야함 미치겠다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1. 18:37

    연우의 여름 한주완 감격시대 엄태구 미치겠다 너땜에 김선호 내입장에선 완전초면=신인 인 느낌인데 처음부터 내공느껴지거나 묘하게 몰입되게 연기해서 놀랐었음 김선호 나온다구요?? 주말에 볼테다 아악 ㅠㅠㅠㅠㅠㅠㅠㅠ 자꾸 어색해서 보기 힘들다 나는 관심없었는데 보고 호감됨 진짜ㅠㅠ 유령잡 시발 ㅠㅠ 김선호 아니면 안봤다ㅠ 신인 아님 요즘 진짜 이쁘다는 생각함 미치겠다너땜에 글 보니까 급 생각남ㅋㅋ 잔잔한데 적당히 위트잇눈 존나 부럽 이유영 김선호 둘이 연기존잘ㅋㅋㅋㅋㅋㅋ 존나 설레 여기서 ㅋㅋㅋㅋㅋㅋ 한여름의

    4분이야ㅋㅋㅋㅋ 이거 몇번찍었을까 와 엠비씨 단막극이라서 4부작인데 드라마가 귀여웤ㅋㅋ 미치겠다너땜에 존버단 아직 살아있어요✋... 화면 완전 청량하게 잘나와서 신기했음ㅋㅋㅋㅋ 야 친구야 잠깐만 진정해ㅂ 그리고 쳐맞는 래원이 놀란 연기가 너무 찰떡임 그러면 김선호를 좋아하게 될것 현솔잎 오ㅐ 아직도 장편안와 유령잡 시발

    미치겠다 너땜에 노래 듣고 김래완 눈물뚝 김선호 설렘인간이라는데 작품 처음 보자마자 납득 미치겠다 너땜에 문제의 골목씬 미치겠다 너땜에 김선호도 좋고 이유영도 연기존잘 눈동자 존예 김선호 호감가면 미치겠다 너땜에 꼭 봐야함 레알로 이거 안 본 사람이랑 겸상 안함 난 미치겠다 너땜에 내가 미치겠다 너땜에를 얼마나 사랑하냐면 내배우도 딱 저런 스타일 단막극 필모에 박제해놨으면 좋겠을정도

    좀 알려주실 분 난 초면인데 다른덕들은 이미 알고있었고 배우 본인은 연기잘해서 처음보고 놀랐던 배우 미치겠다 너땜에 방영전에 관심가지다 타이밍 놓친 이후로 잊고 살았는데 김선호 때문에 미치겠다너땜에 보는데 이유영 연기가 너무 어색해,,, 김선호 호감이면 미치겠다 너땜에는 무조건 봐야함 김선호 백낭 때 알게돼서 미치겠다 너땜에..

    그리고 유령잡 보는 중인데 김선호 최강배달꾼 미치겠다너땜에 투깝스 백일의낭군님 등 다수의 작품출연 이유영 분위기 신기하게 이쁜거같애 모두의 거짓말 장면 좀 봤는데 미치겠다 너땜에 흑역사오답노트 재질의 단막극 ㅊㅊ좀 미치겠다 너땜에 존나 부러운 필모... 미치겠다 너땜에를 안보더라도 그 골목 원테이크는 봐야함 김선호 호감이면 무조건 미치겠다 너땜에 봐야함 딱 2부작 단막극 너무 좋은거 같음 김선호 진짜 인간미치겠다 너땜에 찰떡 오늘 일박 첫방이야? 김선호보고싶었는데 근데 사실 미치겠다 너땜에는 이유영 때문에라도 봐야함 상수껀 잘 안봐서 이때 제대로 연기 봤는데 진짜 미친사람.....

    추억 미치겠다 너땜에,, ㅋㅋㅋㅋㄹㅇㅋㅋㅋㅋ 예상대로 귀엽나보네ㅠㅜㅜㅜㅜㅜㅜㅜ다들 미치겠다너땜에 봐줘 존나 날라다님 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골목씬도 혼자서 존나 자유자재로 리듬타면서 대사 치는데 와 짬바 보였어 물론 김선호도 극호임ㅋㅋㅋㅋㅋㅋㅋ근데 저작품에선 진짜 한은성한테 빠짐 존나 사랑스러워서... 왜그리 뎡배덬들이 추천했는지 알겠다 김선호 호감배우ㅠㅠㅠ 1박2일 다 챙겨봐야지ㅠㅠ 나 솔까 제목 진입장벽이었는데 김선호 개설렘 설렘인간임...... 제발 봐줘✊ 그러면 김선호를 좋아하게 될것 뭔 테이크 하나가

    미치겠다너땜에에서 여기 ㅈㄴ돌려봄 김선호를 몰라도 미치겠다 너땜에는 봐야함 김선호는 미치겠다 너땜에 골목길씬이 진수야 이유영이랑 미쳐서 연기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수할배 드러운거 뺀 버전 김선호 백낭 때 알게돼서 미치겠다 너땜에.. 그리고 유령잡 보는 중인데 최고 존나 명장면 미치겠다너땜에 달달함에 절여지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서 처음봤는데 달아 달아도 너무 달아ㅋㅋㅋㅋㅋㅋㅋ 모두가 이씬을 알때까지..... 뭐 저런 사람들이 다 잇지 햇음ㅋㅋㅋㅋ 설정도 좋아

    ㄹㅇ 이유영보려고 봤다 진짜ㅠㅠ 존나 생활연기 내스타일 존나 개갓벽한 웰메이드는 아닌데 간만에 본 너무 정석적인 로코에 친구>연인에 쩌는 연출에 아무튼 부러워뒤지겠음.... 물론 김선호 이유영도 호감이긴함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부럽 살구씬 미러볼씬 아이라이너씬 쇼파키스씬 다 존좋인데 난 그중에서도 살구씬 다음에 나오는 골목길 원테이크씬ㅋㅋㅋㅋㅋㅋㅋ 둘이 ㅈㄴ투닥거리면서 오는데 너무웃곀ㅋㅋㅋㅋㅋ 김선호 나중에 주저앉아서 투정부리고 ㅅㅂㅋㅋㅋ 전자는 이유영이랑 후자는 문가영이랑 함 살구 ㅅㅂㅡㅇ어ㅓ이아어어어어어어억 도랏네 김래완 ㅠㅠㅠㅠㅠ 설렘인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뎡배방에 한 스무번째 쓰는거같음; 설레는 드라마야? 끌리면 볼래 아치아라 박은석 동주 박정민

    미치겠다 너땜에 존나 부러운 필모... 미치겠다 너땜에 레전드씬 뭐라고 생각하냐 김선호 좋아하면 미치겠다 너땜에 이거랑 와이키키2 봐 미치겠다 너땜에 보라그래서 보는중인데 살구 미친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치겠다 너땜에 짧아서 돌려보기도 좋음 난 분명 미치겠다 너땜에 보라고 했다 김선호때문에 미치겠다 너땜에 보려고 하는데 이거 장르가 뭐야? 미치겠다 너땜에 김선호 나온거 줄거리

    나는... 미치겠다 너땜에 김선호 필모깨기하려고 봤다가 이유영한테 입덕함 미치겠다 너땜에 보고있는데 개설렘ㅠㅠㅠ 김선호 모르시는분들 미치겠다너땜에 봐주세여...4부작이라 짧아여... 아니 솔직히 뎡배할려면 미치겠다 너땜에 보고 와야함 김선호를 몰라도 미치겠다 너땜에는 봐야함 미치겠다 너땜에 살구따고 걸어가는씬 왜케 길어...? 이유영 나오는 미치겠다 너땜에 존잼임!!! 현솔잎 피디 대체 언제 장편극 입봉해 미치겠다 너땜에 이거 황사철에 찍은건데 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