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남편 사고났는데 당일날 못나가게 했대 지금 예능 언니네쌀롱에 함소원 얼굴이ㄷㄷ 15살부터 생계를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1. 18:22

    제작진이 청천벽력 같은 진화의 교통사고 소식에 일제히 촬영을 중단하고 병원으로 뛰쳐 들어가는 역대급 사태가 발발한다. 지난 19일 방송된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 73회에서 함소원-진화 부부는 ‘둘째’를 갖기 위해 노력하는 부부의 일상을 가감 없이 보여줬다. 함진 부부는 한의원을 찾아 조언을 듣는가 하면 몸에 좋다는 장어를 요리하려다 화재경보기까지 울리는 초특급 혼란을 맞이해 당황했지만, 곧 장어는 식당에 맡기고 함진 부부는 웃음을 되찾는 모습으로 안방극장의 폭소와 공감을 끌어냈다. 이와 관련 26일(오늘)





    부부’ 사고의 전말은 26일(오늘) ‘아내의 맛’을 통해 공개된다. 제작진은 “너무 급작스러운 사고가 벌어져, 현장에 있던 제작진뿐만 아니라 ‘아내의 맛’ 팀 전원이 깜짝 놀랐다”며 “진화는 모두가 걱정하시는 것보다 더 빠르게 회복되고 있다.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 바란다”고 전했다. /kangsj@osen.co.kr [OSEN=연휘선 기자] "15년 전 이승기를 보는 느낌이다". 가수 이진혁이 '한끼줍쇼'에서 '제 2의 이승기'와 같은 극찬을 받은 소감을 밝혔다. 이진혁은 27일 밤 방송된 JTBC 예능





    근데 남창희가 나오네요...ㅋㅋ 보면서 맞나 안맞나했는데 tv조선 아내의 맛. 제목도 참.. 거지같은.. 그래 제목대로 함소원아내는 어떤맛일지..이휘재 아내맛은? 돌아가며 한번씩 먹어보면 같은 맛이 날련지.. 카나리 액젓맛 날듯한데...제목 조중동 스럽고. 함소원 나오길래 ..드라마 가수 폭망해서 누드 찍고 중국가서 돈많고 어린애하나잡아 유명해지고 여자들의 선망의 대상이 되니 한국와서 방송. 남편인 중국놈도 방송에 나와서 히히덕 거리는거 뭐하러 보니.? 햇더니.뭐라합니다 ㅜ 시청자들이 원해서 나오는것도 아니고 뭐 pd마음이겟지만 .지네 애



    프로그램 '한끼줍쇼' 동탄2신도시 편에 배우 함소원과 함께 '밥동무'로 출연했다. 그는 시종일관 솔직하고 과감한 입담을 선보이며 강호동에게 "15년 전 이승기를 보는 느낌"이라는 호평까지 받았다. 이에 이진혁에게 직접 소감을 물어봤다. 그는 28일 OSEN에 '한끼줍쇼' 출연과 관련해 가장 먼저 '예능 대부'라 할 만한 2MC 이경규, 강호동과 호흡한 것에 감사를 표현했다. 그는 "'예능 대부' 분과 같이 방송을 할 수 있어서 감회가 남달랐다"며 "처음엔 긴장도 됐는데 잘 이끌어주셔서 즐거웠다. 앞으로도 기회가 생기면 또 뵙고 싶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한끼줍쇼' 특성 상





    있다고 기사가 난다"며 이진혁의 화제성을 인정했다. 또한 강호동은 이진혁에게 "15년 전, 이승기를 처음 만났을 때 느낌이 난다"고 칭찬했고, 이진혁은 "어릴 때 이승기 선배님 닮았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다"고 밝히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후문이다. 함소원 1976년생 44살 진화 1994년생 26살 -_-;; 사고 당일, 함소원은 이상한 예감이



    함소원 예능의신이 빙의한 함소원 근황.jpg 아내의 맛. 보다가 박장대소했네요 색즉시공 오랜만에 보니 잼있네요... 조중동 방송 채널은 무엇인가요? 함소원과 개인 회생,파산정책 나랑 같이 살기 싫어?...시어머니 돌직구 40대후반인데 40대하고 데이트하기싫어요 '아내의 맛' 측 "진화, 음주 뺑소니 차량 교통사고로 입원…빠르게 회복 중" '한끼줍쇼' 이진혁 "15년 전 이승기 느낌? 깜짝 놀랐어요" (인터뷰) 함소원 내년에 아들낳는다는데 (예능) 남편이 교통사고당했는데 카메라가 너무 안정적???? 지금 한끼줍쇼 동탄 신도시편인데 "너희와 살련다" '아내의맛' 함소원, 시부모 합가 선언에 충격 여자가 아주 많이 연상은 드물죠? 15살부터





    부부의 진화 아부지 하고 너무 닮았어요. 진화 아부지 배우아니잖아요. 볼때마다 닮았다 하고 보네요. 이날 이진혁은 국민MC 규동형제와 역대급 열정으로 수다를 쏟아내는 함소원 사이에서도 밀리지 않고 야무지게 분량을 챙기며 예능 야망꾼의 면모를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강호동과 짝을 이뤄 환상의 티키타카를 보여줬다. 이에 강호동은 이진혁에게 “15년 전, 이승기를 처음 만났을 때 느낌이 난다”고 칭찬했고, 이진혁은 “어릴 때 이승기 선배님 닮았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다”고 밝히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후문이다. 기사 또 났다





    별로 안좋은 티나서 서운하시다며 우실려함. 떠본거였다해도 다짜고짜 합가하자는건 막무가내긴하네요... 조 금만 잘 대처했으면 서운하게 안만들었을지도 ..? 이렇게 독거노인예약인가봐요 가끔 앱으로 2030대와 술을 먹어요 20대 잘생긴애들중에 외모상관안하고 칭찬해주고 다정다감한 남자아이를 만나고 나서 눈만 높아졌어요 그뒤로 다른여자만나느라바쁘다해서 다시못보고 있어요 지금껏 7명과커피마셨어요 그중 2명인 사진대로잘생겼고 괜찮더라구요 눈만 높아지고 괜히 만났다싶어요 또래와 같이늙고 친구처럼 지내는연애를 해야할시기에 나는함소원도 아니니 주제파악은 하고는있어요 잠시눈은즐거울뿐 연애도 못하게생겼네요 [OSEN=강서정 기자] ‘아내의 맛’ 함소원과



    장어 그거 살아있는거 사다가 들통에 참기름 넣고 살아있는채로 넣는데 장어가 다 튀어나옴 ㅋㅋㅋ 튀어나오는 장어 보고 부부가 혼비백산해서 도망가고 장어= 뱀과 같은 형상이라 엄청 징그러운데도 튀어나오는 그 장면이 너무 웃기더라구요. 근 몇 년동안 티비보다 정말 박장대소하며 웃어본건 처음이었어요 ㅋㅋ 진재영 와 진짜 와우ㅓㅜㅑ..... 함소원도 나오고 ㅋㅋㅋ





    방송을 끝으로 솔로 1집 활동을 마무리하고 연말 팬미팅을 통해 해외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더욱이 내년 상반기 방송되는 MBC 새 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 출연까지 확정한 상황. '한끼줍쇼'에서 남다른 친화력과 의지를 보여준 이진혁이 다채로운 활동에서 '제 2의 이승기'라는 호평을 발전시키길 기대한다. / monamie@osen.co.kr 아들,딸도 출산연도에 따라 달라지는게 사주에 나오나요? 딸낳고 아들낳으신분들 이런사주도 다 보시고 맞춰서 출산하신거에요? 욕하지마시고 경험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