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받냐 끊어야지 배철수씨가 저리 떠는건 처음보네요 배철수는 음악캠프 라디오 진행자라서 최신 팝 근황 아는거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15:07

    극혐이야 살짝 긴장하셨네요 ㅋㅋㅋ 오늘도 하루 화이팅입니다 \(ㅇㅁㅇ)/ 감사합니다. 여태까지 볼수없었던 생생함과 진솔함 그리고 그런 소리 하나하나에 경청하는 대통령 내용상으로는 개인적이고 사사로운 하소연위주였지만 그래도 자유분위기 하나만봐도 그동안 꿈꿔왔던 그런 순간이 아닐까 싶네요. 답변도 훌륭하게 잘했고요, 배철수 아조씨의 진행도 좋았습니다^^ ㅋㅋㅋ큐ㅠ 그것도 멀리온분 ㅋㅋㅋ 한국 아티스트 최초로 ‘그래미 어워드’에서 공연하게





    2일 하루동안 바뀌는 DJ...스위치 라인업 공개 [단독] MBC, '배철수 토크쇼' 론칭..'마리텔V2' 후속 예정 배철수 형님은 매번 저 이야기 하시네요 부채의식 배철수 53년생이라 최민식 한석규 보다 거의 10살 많음ㅋㅋ 배철수의 음악캠프 넘 빨리 끝난다ㅠㅠ 배철수의 음악캠프, 최민식-한석규 출연분 다시 나오는데.. [심청곡] 배철수 - 사랑 그 아름답고 소중한 얘기들 문가도 문가지만 배철수? U2가 내한공연을 하긴 하는군요.. 10년 전





    일어나겠어요 ㅋㅋㅋ" 배철수 "아니, 왜 일어나지 않을거라 생각하십니까?" 봉준호 "에이, 뭐... 일어나도 단순한 해프닝이겠죠. 그런 상을 목표로 영화를 만드는건 아니니까" 배철수 "물론 상을 목표로 영화를 만드는건 아니지만 제가 볼 때는 한국에서 최초로 아카데미나 골든글러브를 받는다면 감독님일 것 같은데요" (Live at the BBC) 30주년 영국 원정 방송 중 입니다.~ㅎㅎ 오늘 게스트는 제임스 월시 퇴근길에 배철수의 음악캠프를 맨날 듣습니다 배캠 중간에 나오는 광곤데 무슨 청소기 광곤지... 빨래건조기 광곤지 띵띠띵띠 띵띠띵띠 먼지털개~ 저쩌고~-_-;; 무빙무빙 ~저쩌고 저쩌고 ㅋ



    3 2:18:29 2019 LOVELYZ WINTER CONCERT 3 in Taipei ---------- ETC ---------- 릴레이댄스 벌세우기, 음향사고 환상의 콜라보 노래 분량 체크 센터 분량 체크 ---------- Cover ---------- Guitar Cover Bass Cover



    일간신문 51.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이 여름을 싫어하는 이유는? 비많이 와서 52. 한국 밴드중 가장 큰 교통수단을 이용하는 밴드는?



    청년주거용 75만호 진행하고 있다. 예전에는 4인 가구 기준 정책이었으나 이제는 1인 가구 정책 준비. 보유세 양도세 의견 주신 거 참고하겠다. ☆ 방청석) 곤란한 질문하겠다 (는 목소리 큰 남자 당첨) Q12. 광주시 일용직 남자... 새벽 4시에 시작 저녁 7시 퇴근. 비오면 일없고, 삶의 질이 떨어진다. 외노자 때문에 일도 줄었다. 노동자인데 중앙정부에서의 정책이 없고, 지방 자치단체에 위임해서 싫다. 지방자치에서는 일처리 안하고, 중앙 부처에 글 올려도 전화 돌리기 한다. 대통령) 일용직이면



    것이리고 생각하시면 오히려 필요한 질문이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배철수 씨도 진행을 부드럽게 도와주고 있다 싶네요. 질문에 집중하지 않고 답변에 집중하면 저는 만족스럽다고 생각합니다. ^^ 중계에다 방송타는 거면 좀 정제해서 말해라 좀.. 애플워치 셀룰러에서 단독으로 작동되는 라디오 어플을 찾고 있습니다 아이폰에서는 로니라디오가 갑인 것 같은데, 워치앱은 따로 없는 것 같더라구요 배철수의 음악캠프 듣는게 삶의 낙인데 셀룰러 워치만 들고 다니면서 듣고 싶네요 혹시





    린나이보일라 33. 프랑스 최고의 요리사는?





    it's all I got. 당신은 나에게 아무것도 주지않았고, 그것이 저의 전부입니다. We're one, but we're not the same. 우리는 하나지만 똑같진 않습니다. Well, we hurt each other, then we do it again. 우리는 서로 햘퀴고 또 반복하죠 You say love is a temple, love a higher law 당신은 사랑은 고귀하다고, 사랑은 법보다 위라고 말하죠 Love is a temple, love the higher law. 사랑은 고귀하고 법보다 위라고 You ask me to enter, but then you make me crawl



    한데 카카오미니가 좀 더 말이 빠르고 발랄한 톤입니다. 그리고, 호출을 했을 때 누구미니는 LED만 켜지는데 반해 카카오미니는 불빛과 함께 소리가 나기 때문에 인식을 했는지 보지 않아도 확실히 알 수 있어 더 좋습니다. 아래의 명령어로 음악 추천 기능을 테스트 해봤습니다. 음악 틀어줘 자장가 틀어줘 30분 후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