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근데 까놓고 말해서 현빈 손예진은 두번이나 열애설나고 찐사진도 찍히고 나이도 둘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09:49

    다 볼정로 진짜 엄청난 몰입감을 선사해준 작품이라 감히 평하고 싶습니다. 내가 왜 이런 명작을 이제서야 봤을까 검색좀 해보니까 당시 이 드라마와 동시간대에 하고 있던 드라마가 sbs 야인시대였네요;; 그래서 당시에 한 번도 못봤구나 이 드라마는 야인시대 때문에 시청률은 망 크리 탔지만, 드라마 종영후에 작가들이 뽑은 드라마 1위 라는 입소문을 타면서 네.멋 광팬들은 양산하게



    한 마디 발언으로 부동의 원 탑 예진 아씨는 17년이 지났지만 최음제에 발목을 잡혀 재기를 할 수 없었다. 당시 사회적 정서로, 유부남+톱스타+불륜+최음제의 콜라보레이션은 몇 달간 대한민국 연예계와 사회전반을 뒤흔들었다. (드라마 허준 때문에 필로폰(히로뽕)에 대해서 개인적으로 공부를 했었고, 필로폰 관련 글을 예전에 보배에 올린거 다 기억나시죠? 조회수



    * 좋아하는 가수 상위 10위 안에서 활동 기간이 가장 짧은 가수는 2015년 데뷔한 트와이스, 그다음은 방탄소년단(2013년), 아이유(2008년), 홍진영(2007년) 순이며 그 외 가수들은 모두 2000년 이전에 데뷔했다. 가장 오래 활동 중인 가수는 이미자다. 1959년 '열아홉순정'으로 데뷔한 그는 세월과 나이를 무색게 하는 목소리로 지금도 전국 순회공연을 하고 있다. * 그 외 1% 이상 응답된 가수는 '남진'(1.8%), '임창정'(1.7%), '송가인'(1.4%), '김건모', '설운도', '진성'(이상 1.2%), '성시경'(1.1%), '거미', '블랙핑크', '잔나비'(이상 1.0%) 등이다. ●





    받고 있다. 두 사람의 티격태격하는 모습은 ‘사랑의 불시착’ 관전 포인트로 꼽힐 정도. 원본보기 양경원은 “사실 영광이다. 예전에 영화 ‘클래식’을 보며 우리의 우상이었던 손예진과 이렇게 시비 거는 역할을 하다니 상상도 못했다. 이럴 줄 몰랐다”면서도 “워낙 손예진이 준비도, 고민도 많이 해온다. 아이디어 역시 굉장히 많다”고 밝혔다. 이어 “감독은 항상 더 찍고 싶으면 말하라고 하지만, 제가 신인이다 보니까 그것이 잘 안 된다. 그럴 때 어떻게 또 알고 손예진이 ‘감독님, 치수 한 번 더 가는 거 어때요?’ 하더라. 그런 것들을 다시 이야기해주는



    Scene)' 한국갤럽 - 한국인이 좋아하는 사람들 (2004/2014/2019년 비교) 현빈 "인기 점점 내려가는건 수순..잘 내려가고파"(과거기사끌올) 근데 까놓고 말해서 현빈 손예진은 두번이나 열애설나고 찐사진도 찍히고 나이도 둘다 먹을만큼 먹어서 결혼한다해도 다들 그러려니 할듯 현빈 헤어스타일 좀 전해줬으면 양경원 "'사랑의불시착' 현빈, 남자가 봐도 멋있어..이신영=김수현 닮아" (인터뷰②) 난 사실 로코 잘안보는데 이거 머리채 잡힌게 생각보다 무게감있는 멜로서사라ㅜㅜ 리정혁은 현빈이 해서 300프로 구현된거같음 손예진 현빈보다 나이 더 들어보여요ㅜㅜ 골프모임 스타 중





    그러는거아니라고 혼자 중얼거리면서.. 이번생은 희생봉사 의리! 라고 다시 다짐하네요 생각보다 넘 어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V리포트=박귀임 기자] 배우 양경원이 ‘사랑의 불시착’ 표치수 역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현빈, 손예진 덕분”이라면서 감사의 뜻을 드러냈다. 두 사람을 ‘배려의 아이콘’이라고 표현하기도 했다. 양경원은 최근 TV리포트에 이같이 말하며 “표치수(양경원 분)가 뭘 하는 것이 중요한 것보다, 리정혁(현빈 분)과 윤세리(손예진 분)가 그렇게 대하고 봐주는 것이 전부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표치수라는 인물로 봐주는 그 동료들이 정말 큰 역할을 하는 것



    역시 두 사람의 ‘티키타카’ 매료된 상황. 미워할 수 없는 북한군 표치수를 매력적으로 그려낸 배우 양경원의 인기 역시 높아지고 있다. 양경원은 최근 OSEN과 인터뷰에서 “인기를 실감하는가”라는 질문에 “지인들이 ‘잘 보고 있다’며 갑자기 연락을 많이 해주고 있다. 지나가다가 보면 알아보는 분들도 생겼다. 어머니 가게에는 ‘표치수, 사장 아들’이라고 적힌 플래카드도 붙었다. 아내는 표치수 기사나 후기 댓글을 신나서 보여준다. 다들 너무 행복해하니 더 열심히 해야겠다. 감사할 따름”이라며 수줍게 소감을 말했다. 표치수는 극중 현빈이 연기하는 리정혁의 부하다. 윤세리가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출연 : 안재모,이원종,김영철 (2002) 드디어 순위권 입니다. 10위는 평균 시청률 40%에 최고 시청률 57% 찍었던 당시 한,일 월드컵과 더불어 최고의 화제였던 야인시대다. 하지만 시대적 배경상 안재모에서 '넌 나에게 목욕값을 줬어' 김형철 행님으로 넘거가면서 시청률 망 크리를 타며 서서히 잊혀져 갔다. 내가 생각해도 너무 끌었다 ... 야인시대를





    다양한 활동으로 꾸준히 주목받고 있다. '한국 축구의 영원한 캡틴' 박지성은 2002년 월드컵 대표팀 발탁, 2005년 한국인 최초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진출했으며 2014년 5월 공식 은퇴하기까지 국내외 팬들로부터 크게 사랑받았다. * 손흥민, 류현진은 남성이, 김연아는 여성이 더 좋아하는 선수다. 박지성은 성별 선호 차이가 상대적으로 크지 않았다. * 2004년 좋아하는 선수 10위권에 들었던 '국민 타자' 이승엽, '한국인 최초의 메이저리거' 박찬호, 그리고 박지성은 2014년과 2019년에도 상위에 이름을 올렸다. 2014년 상위 10명 선수





    박광범(이신영 분), 김주먹(유수빈 분), 금은동(탕준상 분)은 그를 위해 소풍을 떠났다. 윤세리와 티격태격했던 표치수는 “에미나이를 위한 환송시. 단감도 바람이 불면 똑 떨어지건만 이 놈의 에미나이는 뭐든 지 멋대로 총을 쏴도 죽질 않고 세상 골칫거리. 그래도 떠나는 마당이니 내 소원만은 들어 달라. 잘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