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with 임영웅 (feat.커플티) 미스터트롯 임영웅 다른 장르의 노래도 잘 하네요 미스터트롯 막방까지 투표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09:17

    약했다는 반응도 있지만 조용필 일편단심 민들레야 자체가 워낙 어려운곡임에도 무묭이 개취로 감정도 음색도 다 너무 좋아서 계속 듣게 됨~ 아니 이렇게 진심일거까진 없었는데??? ㅇㅇ 미스터트롯 콘서트 임영웅 콘서트 뭐든 앞열로 보내주게써 맨날 재방으로 보긴하는데 케톡에서 얘기 나오는 다른 참가자들은 한번이라도 다 봤는데 임영웅은 한번도 못봄 타이밍 겁나 안맞나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도 우승후보라고 해서





    오후 9시 57분부터 다음 날 0시 38분까지 방송한 '미스터트롯' 시청률은 12.524%(이하 비지상파 유료가구)를 기록했다. 수도권 기준 순간 최고는 14.2%까지 치솟았으며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도 전날부터 현재까지 장악 중이다. 시즌2 격인 남자판 '미스터트롯'은 송가인을 배출해낸 '미스트롯'보다 훨씬 커진 무대와 과거 예능 '스타킹'을 보는 듯한 수많은 볼거리를 내세워 시청자 눈을 사로잡았다. 특히 전날 방송에서는 유소년부 참가자들이 눈길을 끌었다. 진성의 '보릿고개'를 열창한 정동원과 최연소 참가자 홍잠언, 청아한 고음을 선보인





    출연자 화제성 TOP10에 랭크 됐다. MBC '2020 설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가 비드라마 2위로 특집 방송을 마무리했다. 아이돌 팬들의 열띤 응원이 발생했으며, 특히 골든차일드 이장준이 배우 권상우, 프듀 재팬 출연자의 행동을 묘사한 것이 각종 커뮤니티에서 크게 화제 되었다. 비드라마 3위는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3'로



    팔며 돈을 벌었다는 임영웅 그런데 장민호 증언ㅋㅋ 멘트 잘하넼ㅋㅋㅋㅋ 임영웅이 유명해진게 아침마당에서 포천의 아들로 5승한거거든 '포천의 아들에서 전국의 아들로 되고 싶은.. 임영웅입니다 제가 어디 가면 저를 아들처럼 또는 손주처럼 생각해주십사 하는데 여긴 저를 손주로 생각하실분들은 안계신거같고 또 오빠처럼 생각해주셔도 됩니다 그럼 '오빠!!'하고 외쳐주시면 노래 시작하겠습니다 ' 해서 오빠!! 하고 외치니까 '반갑다 얘들아!!!!' 하고 노래 시작함ㅋㅋㅋㅋ 우승 각 보임?? 임영웅 공급이



    일단 기본적으로 원래 팬덤 자체가 튼튼한 어머님들의 bts 장민호 여유로운 끼부림이 장난 아닌 사실상 박현빈 롤 김수찬 내가 빼먹은 사람들 더 있지만 혀튼 막 되게 누구 하나 다 튀어나가는게 아니라 잘하는 사람이 많아서 앞으로 경연 가면서 더 꿀잼각 그리고 어르신들이 많이 보는 프로인데 어떤 나이대를 공략하는가에 따라서도 달라질거 같아서 넷반응과 프로그램 투표결과가 어느정도 연관 있을지도 아직 모름 그래서 앞으로 예측을 못할 상황 넷다 좋아하긴하는데 무슨 기준이지?? 다음주가



    진출을 확정지었다. 뒤이어 이번 시즌에 신설된 ‘유소년부’ 참가자들은 깜찍한 목소리를 모아 "나이가 깡패다!"는 출전 각오를 외쳐 마스터들을 미소 짓게 했다. 진성의 팬이라 밝힌 ‘트로트 영재’ 정동원은 팬심을 가득 담은 진성의 ‘보릿고개’를 열창했고 이를 들은 진성은 "내 어린 시절이 떠올랐다"며 끝내 눈물을 흘려 감동을 안겼다. 이어 9살 나이로 시즌1, 2를 통틀어 최연소 참가자가 된 홍잠언은 어린 나이가 믿기지 않는 수려한 무대 매너로 "천재다"는 극찬과 함께 올 하트를 받았고, 11살 임도형은 청아한 고음 공격으로 마스터들로 하여금 홀리듯 하트를 헌납케 했다. 여기에





    이들은 직접 수소문에 나서 실력파 댄서들을 섭외하는가 하면, 직접 악기를 연주하고 녹음에 참여하는 등 피도 눈물도 없는 외나무다리에서 살아남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노력을 총동원했다는 후문이다. 그런 만큼 기존 예상을 뒤엎는 반전 결과들이 줄줄이 발생하며 마스터들은 물론, 현장에 모인 관객들도



    끝내 오열해 모두를 찡하게 했다. 또한 태권도 세계랭킹 1위에 빛나는 나태주는 공중돌기, 돌려차기 등을 쉴 새 없이 펼쳐내는 와중에도 일말의 흔들림 없이 ‘무조건’을 열창해 기립박수를 이끌었다. 이어 스타강사 정승제가 등장, 족집게 스텝을 밟으며 ‘얄미운 사람’을 부르자 박명수는 "포기하면 편하다. 안 되는 건 안 되는 것"이라는 돌직구를 날려 현장을 한바탕 폭소케 했다. 마지막으로 유력 우승 후보가





    기록, 또 한 번 종편 사상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미스터트롯’이 ‘미스터트롯’을 이겼다”는 신조어를 탄생시켰던 상황. 더불어 지난 11일 CJ ENM이 발표한 2월 1주차(3일~9일) 콘텐츠 영향력 지수(CPI)에서 총점 265.4점으로 예능 부문 1위에 오르며 첫 방송 후 6주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전국을 ‘미스터트롯 천하’로





    임영웅 1위..2위는 이찬원 미스터 트롯 진성의 심사는 일관성 근데 이상함 미스터트롯 임영웅 노래도 좋지만 참하네요 미스터트롯 임영웅 우승후보임?? 잔잔한 노래가 울게 하네요 와 미스터트롯 임영웅 이번에 노래 부른거 유툽에서는 110만 넘었네 ㅋㅋㅋ 미스터트롯에서 몸치+춤구멍이던 30세 임영웅의 댄스 적응기.pg 미스터트롯 막방까지 투표 탑쓰리는 임영웅 이찬원 영탁일 것 같음 미스터트롯 장민호 임영웅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