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ㅠㅠ) 장영탁찬찬 브이앱하면 애들 텐션 개오져서 장민호 애들 텐션 다운 시키다가 본인이 다운 될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19:34

    엄마를 모실 수 있는 업무 능력이 되지 못 하니 내 삶 앞엔 파국 밖에 없었다. 엄마가 일 나가신 대낮에 난 골방에 틀어 박혀 있었다. 나와 같은 이들은 골방에서 머리나 굴리다가 때 되면 방 안에서 굶어 죽는 게 운명이겠거니 생각했다. 복지 혜택은 사지 멀쩡한 젊은이인 내게 줄 리가 없었고 말이다. 내가 초중고 12년 동안



    제일 잘했음 주목받는 우승후보자들 임영웅 김호중 영탁 장민호 이찬원 등등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네 영상 보는거 꿀잼이야 노래들 너무 잘해 안경 영탁 너무 좋지만 왠지 안쓸 것 같아서 아쉬움 8ㅅ8 누나가 딱이야 까지 들어옴ㅋㅋㅋ 사내랑 막걸리한잔은 원곡도 들어와있더라 ㅇㅇ 얼굴 가릴때 졸귀 존나 좋아 ㅈㄱㄴ 보면 웃고있을 때가 많은데 그래서 그런가 밉지 않은 타입이야 ㅋㅋㅋㅋ 하루 두번 이상 영탁 이 무대 안보면 현기증나 막걸리 한잔~~~~



    한 명은 붙고, 한 명은 반드시 탈락하게 되는 '데스매치' 미션인만큼, 참가자들은 어느 때보다도 더 사활을 걸고 무대를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은 직접 수소문에 나서 실력파 댄서들을 섭외하는가 하면, 직접 악기를 연주하고 녹음에 참여하는 등 피도 눈물도 없는 외나무다리에서 살아남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노력을 총동원했다는 후문이다. 그런 만큼 기존 예상을 뒤엎는 반전 결과들이 줄줄이 발생하며 마스터들은 물론, 현장에 모인 관객들도 경악을 금치 못하게 만들었다. 마스터 조영수는 "가장 선택하기 어려운 무대였다"며 골머리를 앓는가 하면, 장윤정 역시



    -> 그럼 영탁이 진이 아닐수도 있다! 진인데 패부만 팀원으로 뽑았을리 없다 -> 김호중이 데스매치 진이다! 대충 이런식으로 대혼란 오는중 패부는 방청객이 투표하고 나감 결과는 안 보여줌 노지훈 장민호 김경민 김중연 김호중 고재근 이찬원 정동원 영탁 남승민 안성훈 김수찬 임영웅 황윤성 류지광 강태관 김희재 신인선 나태주 이대원 -> 이 팀 폴댄스(?) 함



    과거 예능 '스타킹'을 보는 듯한 수많은 볼거리를 내세워 시청자 눈을 사로잡았다. 특히 전날 방송에서는 유소년부 참가자들이 눈길을 끌었다. 진성의 '보릿고개'를 열창한 정동원과 최연소 참가자 홍잠언, 청아한 고음을 선보인 11살 임도형 등이 화제가 됐다. 이어 직장부에서는 홀로 남녀듀엣을 선보인 한이재, 스타강사 정승제가 눈길을 끌었고 현역부에서는 임영웅, 영탁, 장민호



    나 보다 더 날 걱정하셨다. 유언으로 생각하라면서, 엄마는 당신이 돌아가시는 그날에도 약은 챙겨 먹으라고 하셨다. 그래야만 제 정신이 유지되는 나이기 때문이다. 범죄는 저지르지 말라고도 하셨다. 난 엄마와 함께 오래 행복하게 살고 싶었지만 그걸 지탱할 수 있는 능력을 갖지 못 했다. 엄마에게 빌붙어 지내는 비루한 삶이었다. 언젠가 엄마는 돌아가시거나 일을 못 할 정도로 쇠약해질 것이다.





    영탁 진심 오정세같애 ㅅㅂ 이렇게할줄알면서 영탁이때는 왜그랫지 폐쇄한 극장도 휴업 들어간 면세점도 '확진자 동선'서 뺀 질본 영탁 허영생 안닮음? [미스터트롯 얼굴직캠] 영탁 - 막걸리 한 잔 영탁 진짜 개인싸에 남녀 구분없이 인기 존나 많을 상ㅋㅋㅋ 아 진짜 보통같으면 그냥 영탁 칭찬하느라 정신없었을거



    시간문제라는 옥스퍼드 대학의 시뮬레이션 결과도 있었다. 강인공지능이 없더라도 신경연결 기술이나 생각 조종술 등이 나오면 양자 얽힘 현상 때문에 우주 언제 어디에 있든 자아를 조종당할 가능성이 열리기 때문에 1명의 부자가 전 인류를 멸망시킬 수 있었다. 우주의 본질이 공허라면 가능한 이야기였다. 인간은 가만히 있어도 음식이 세포로, 세포가





    다운받아서 모닝콜 설정도 함 난 영탁 아니면 영웅이 ㅈㄱㄴ 뭐하는건가싶네 영탁 노래인줄 알았는데 박군이라는 가수였네 트로트가 이런매력이 있는줄 몰랐네요 미스트롯도 안봤는데 이거 중독성 쩌는 장르군요ㅎㅎ 어제 영탁노래 어떠셨어요? 저는 찬또배기픽인데 영탁픽으로 가야하나..싶다는.. 나 갈수록 박영탁씨에게 진심 되어가는 중 존나 좋아 진짜 ㅜㅜ 영탁 좀 더 나왔으면 ㅋㅋㅋㅋ 존나 잘했어 중독성 오져ㅋㅋㅋ 영탁 무대 진짜 잘한다 와 의문ㅋㅋㅋ 진짜 미쳐써;; 원픽은 따로있는데 영탁 진 다해먹어라 개쩔어 나름 젊은 축은 영탁 안경쓰면 설레 죽음 ㅠㅠ



    편이 엄마 인생을 망치는 길이 아니었다. 하기야 내가 최악의 인간인 건 아니니까 내 몸에 어떤 정신이 깃들었느냐에 따라 엄마 인생이 더 엇나갈 수도 있었을 거라고 자위해 보기도 한다. 난 일터에 계실 엄마를 떠올렸다. 난 통통하신 편인 엄마를 “엄마는 귀염둥이“라고도 불렀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