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진짜 암전. 홍현희 홍윤화때도 진짜 그 둘이 안타까운 수준 ㅂㅇㄱ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22:58

    스케줄 떡밥 정리표 👑 +박제용 KTX타고 순천가는 중인데요. 기자가 어그로래서 제목에 예능대세 붙는 기사 찾아봤는데 jtbc 미슐랭 놀면뭐하니 - 양세형이랑 홍현희 재미있네요... 홍현희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 12년 무명→이름 내건 박나래쇼, 연예대상 욕망까지 멋있다는 건 아요즘 홍현희 넘좋앜ㅋㅋㅋ 홍현희 반전ㄷㄷ 전지적 참견시점....홍현희.....소래포구 난 어제 무대도 무대인데 홍석천이랑 홍현희 인터뷰때가 ㄹㅇ.. 송가인, 홍현희중 누가 더





    회사다니던 일반인 시절 지금 엠비씨서 전참시 나옴 어제 홍윤화 홍현희도 진짜 애씀 진짜 온몸으로 애썼는데 핫게간 유재석 출근길 비밀 💚 : JJ Project 라디오.zip (200131 ver.) [전참시] 홍현희의 갑각류 먹는 법ㅋㅋㅋ.jpg 'MBC 연기대상' 측, "김혜윤·로운→이재욱, 역대 가장 치열한 신인상 경쟁" 홍현희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 저 홍현희개그맨 귀여움ㅋㅋㅋ '호탕웃음쇼' 같은거 했으면 좋겠네요 방금 레카 기사에 뜬 엠비씨 연기대상 참석명단 홍현희 연예대상 때 왜 그렇게 박토벤이랑 잘 놀았는지 알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황민현 12월



    매력으로 사랑받았던 박나래다. 그런 박나래가 당당하게 연예대상까지 욕심내기 시작했다. 박나래는 활발한 방송활동을 통해 연예대상에 걸맞는 능력을 보여줬다. 전현무-한혜진 결별이후 위기론에 휩싸였던 '나 혼자 산다'를 살려낸 것도 박나래였다. 뿐만아니라 '구해줘! 홈즈'를 파일럿 프로그램에서 어엿한 MBC 간판 예능 프로그램으로 우뚝 세웠다. 근거 없는 욕망이 아니기에 시청자들은 기꺼이 박나래를 위해 박수를 건넸다. 박나래는 KBS 2TV ‘개그콘서트’를 시작으로 tvN ‘코미디빅리그’까지, 활발한 활동 속에서도 공개 코미디 프로그램만큼은 놓지 않았다. 박나래의 꾸준한 노력과 계속된 성장은 12년 무명생활 청산과 전성기를 만들어냈다. 이제 박나래는 전성기의 정점에서



    자신의 SNS에 "받아도 될지 모르겠지만, 태어나서 받은 상 중 가장 매우 무척 너무 최고 제일 감사합니다! #좋아#가는거야#뿅"라는 글과 함께 트로피 사진을 올렸다. 노홍철이 올린 글 아래 김태호 PD, 박명수, 김영철, 홍현희 등이 축하 댓글을 남겼다. 김태호 PD는 "축하해 홍철아"라고 글을 남겼다. 함께 '무한도전' 멤버로 활약했던 박명수는 "배아파"라고 댓글을 남겨





    사랑을 받았던 ‘최고의 1분 커플’ 부문에는 ‘신입사관 구해령’의 신세경·차은우, ‘봄밤’의 한지민·정해인, ‘검법남녀 시즌2’의 정재영·노민우, ‘웰컴2라이프’의 임지연·정지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의 김동욱·김경남, ‘어쩌다 발견한 하루’의 로운·김혜윤·이재욱이 후보로 올랐다. 남녀 커플을 비롯해 훈훈한 브로맨스를 선보인 남남 커플, 대립 관계로 긴장감을 유발했던 캐릭터들까지 다양한 후보군으로 꾸려져 수상 커플이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예능 대세 개그우먼 홍윤화, 홍현희가 스페셜 MC로 나선다. 이들은 맛깔 나는 입담으로 ‘최고의 1분 커플’ 부문의 후보를 소개하며 생방송 무대의 현장감을 한층 업그레이드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롸.. ㅠㅠㅠ 며느리랑 놀아주시는 시아버짘ㅋㅋㅋㅋㅋㅋㄴㅋㄴ





    TickTok] 그룹01 ✔︎ 02 ✔︎ 5 ㆍ ㆍ ㆍ ⓘ [모노튜브] 3화 예고 ✔︎ ㆍ ㆍ ㆍ ⓨ L.O.Λ.Ely #45 미니 7집 'The Table' 활동 비하인드 #2 ✔︎ ㆍ ㆍ ㆍ ⓔ 2019 GQ NIGHT ㆍ ㆍ ㆍ ⓘ [GQ] 인스타그램 ✔︎ 6 ㆍ ㆍ ㆍ ⓣ





    공개했다. 먼저 ‘베스트 커플상’은 '편애중계'의 중계진을 비롯 박토벤-정차르트, 헨기형제 등 역대급 케미를 뽐냈던 쟁쟁한 후보들로 구성돼 역대급 접전을 예고했다. 특히 '편애중계'의 편애중계진 세 커플이 모두 후보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 환상의 호흡을 뽐내며 매주 웃음을 선사하는 서장훈-붐, 안정환-김성주, 김병현-김제동 중 '올해의 커플'이 탄생할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ㆍ ㆍ ㆍ ⓘ ♥ 옵티머스황 ♥ ✔︎ 25 ㆍ ㆍ ㆍ ⓨ [스푼즈] 크리스마스 파티 촬영 메이킹 ✔︎ 17:50 ⓑ SBS 가요대전 BET BET ✔︎ BASS ✔︎ ㆍ ㆍ ㆍ ⓣ [NU'PAPA] 단체 ✔︎ ㆍ ㆍ ㆍ ⓥ [NU’EST] 메리크리스마스🎄💕 ✔︎ 26 ㆍ ㆍ ㆍ ⓢ [가요대전]





    연속 여성 연예대상의 주인공이 됐다. 이 외에도 유재석이 유산슬로 생애 첫 신인상을 받아 눈길을 끌었다. 함께 신인상을 안은 장성규, 홍현희 역시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다. 시청자가 직접 뽑은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과 ‘베스트 커플상’의 영광은 모두 ‘나 혼자 산다’에게 돌아갔다. 이선명 기자





    화사 축하공연에서 시선강탈한 두사람 '필구' 김강훈, '해피투게더4' 스페셜MC 출격(공식) [전참시] 홍현희의 갑각류 먹는 법ㅋㅋㅋ.jpg 근데 오늘 박토벤 홍현희랑 잘 어울리시는거 귀여웠음ㅋㅋㅋ 노홍철, "태어나서 받은 상중 최고"→김태호 PD·박명수 댓글 축하(종합) 박나래 수입…"소속사 신사옥 4층까지 내가 지어" 홍현희 편집해달랰ㅋㅋㅋㅋㅋㅋㅋ 👑 황민현 12월 스케줄 떡밥 정리표 👑 +박제용 난 요즘 예능 홍현희 나오는게 재밌더라ㅋㅋㅋ 나 홍현희 너무 좋아... 개그우먼 홍현희? 너무 욱긴거같음..... ‘2019 MBC 연예대상’ 시청자 호평도 이끌었다…최고 시청률 17.2% ‘어하루’ 로운vs이재욱, MBC 연기대상 신인상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