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핫플레이스 화순군청 자유게시판 화순군청 게시판 핫하네요 화순군청 홈피 자유게시판에... 화순군청에 전화 한번 해 보고 싶군요 현재 화순군청 관광담당공무원 상황 화순군청은
    카테고리 없음 2019. 12. 5. 17:08

    시켜도 꽤나 배부릅니다. - *원숯불갈비 / 카카오맵 / 능주역 앞 / 다른 집들에 비하면 노포(?)라고 할 수 있는 집입니다. 언뜻 보면 장사 안할 것 같이 생겼는데, 안에 들어가면 사람이 바글바글합니다. 역시 갈비





    협박받은 부분이 있던데, 저한테도 한번 해주시길 간청드립니다. 제발요. 전교 27명 전남 화순 아산초, 전입 유치전 내년도 전학 가족에 파격적 주택 무상임대 초등 졸업후 중학교까지 살 수 있도록 조치 학생 수 부족에 시달리는 전남의 한 초등학교가 타지에서 이사 오는 신입생과 전학생 가족에게 집을 무상으로





    참 사이좋은 주민이 될 것 같습니다 ~ ^^ 소스2. [대지안의 피난 및 소화에 필요한 통로설치] 건축법 시행령 제 41조. 인접대지 방향으로 만들어진 출입문 불법입니다. 위의 소스 2가지는 로드뷰로 판단하였을때 위법으로 보이는 부분 이며,



    철거하고 다시 사용하는 것 같은데..다시 관심을 가져야 할 것 같습니다. 화순군청도 일을 제대로 안 하고 있는 것 같고... 민원은 다른사람이 올린건 볼수없지만 게시판은 이런 상황이네요 ㅎㅎㅎ 스파크 어쩌지 실명인증 글한번 끄적이고 왔네요 같잖네요 ㅋㅋㅋ 안녕하세요. 일전에 화순건과 관련하여 민원을 제기하였던 사람입니다.





    몰려가 복수 화순군청 홈페이지도 한때 마비 기사로도 나는 군요. “적반하장부부”는 전국구 스타네요. 주차장 구경가시는 분도 계실듯... ㅋㅋ 화순 주차 사건의 근본적 문제. 지금 보배성님들의 화끈한 화력으로 시끌벅쩍하고 핫플레이스가 됬죠. 순기능으로, 원글 올리신분이 저 사람들로부터 진.심.어.린 사과를 받고 어찌어찌 마무리





    힘들지 않았습니다. 화순 국화축제 예뻤습니다. 군민들 친절했습니다. 단 두사람만 빼고요. 제가 억울한 점이 하나 있습니다. 그건 싼타페차주(남편)와의 통화내용입니다. 제가 앞선 글에 설명을 드렸는지 모르겠지만 아줌마와 통화 전에 싼타페차주(남편)와의 통화가 있었습니다. 제가 처음부터



    10일15시12분 토지소유권 의혹 제기 10일16시 토지대장 확인(신고여론 조성) 10일16시29분 "화순에는 뭐가 유명해요?" 화순의 성지화 예고 10일20시 불법증축 및 불법설계변경 정황 포착 10일20시56분 어? 우리집이네?? 사건의 발단인 주차장부지 옛 소유주 등장 10일21시33분 성지순례 개시



    알게된분 은근히 많을듯ㅋ 멋지십니다!보배분들!! 감사실 통화했습니다. 화순군 관광홍보과가 축제 주최했고 관광객 와달래서 갔다가 봉변 당했는데 관리 주체로서 사과제스쳐 있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전에는 다른 과로 전화했고 이번엔 감사과로 전화했는데 무슨 몇주째 협의만 하나요 어투도 진짜 잡상인이 전화한건가 듣는둥마는둥~..에효 화순군이 원래 쉣이었던걸로 보입니다. 통화 내내



    위함입니다. 어차피 제가 신고를 한 부분이기에 제가 고소장 접수를 하기 위한 글을 쓰기 위함으로 여기에 다 적지 못하는 제 상황도 이해해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도움 주신분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알려주신 주정차위반, 건축법위반 등은 여러분들이 알려주신대로 신고를 이미 했습니다. 화순군청





    그정도 민원에 힘들어하면 그냥 공무원 그만 두던가요..... 하는거보니까 짜증나네... ㅡ_ㅡ+ 일단 아방차주님 결론적으로는 차는 가져오셨으니, 관공서부지를 주차장으로 만들어 놓은부분에 주차해놓았다가 니꺼니 내꺼니 따지고 물고늘어져봐야 그래도 지들동네 세금내는 주민인데 군청에서 저집에 관용을 배푼답시고 주민들의 생활편의여부니 뭐니 해가면서 답변내려버리면 별로 할말없어지는 거고요. 적당히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