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알랄랄라 올롤롤롤 랄랄랄랄 호롤롤롤로~~~ 방탄 폴더 호롤롤로 날려버림 ㅠㅡㅜ 뽤롤롤로!! 뽤롤롤로! 뽤롤ㄹ롤롤ㄹㄹ롤로!!! (대충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0. 23:54

    준 지갑 버리고 프라다 매장을 가서 걍 드가자마자 이것이다! 하고 지른애 사진으론 색상이 표현이 안된다..그냥 걍 이뻐....난 지갑엔 금장로고지! 했었는데..아니저거..진짜 넘모 이뻐 저렇게된게 ㅠㅠ 이지갑 살때도 백은 눈도 안돌렸는데 헤헿..;0; 몇주후 나는 백화점에서 돈을 호롤롤롤 쓰고왔따는 후기 끝 말주변이 없는 나 ;0; 이쁘다 소리뿌니 못하는 나.. 사진으로 봐주세요 이쁩니다. 실물이 더이뻐요 아 너므 사랑스러 옆에 뭔 차가 있건 신경 안쓰시는 포터 차주분 항상 저렇게 주차하시더라구요.. 저같음 쫄려서 못 댈것 같은데.. 옆 롤롤은 희귀버젼이라 들었던것 같은데



    자기관리한거 타타뿐 ㅠㅠㅠㅠㅠㅠ 나머지 다 치미롤롤이들인줄알았어 뭘해도 팔롤ㄹ롤로로!! 팔롤롤로로로!!!!!가 귀에서 떠나지를 않네 미쳐버려 진짜.. 요즘 무묭이가 나 자신에게 힘을 주는 방법... 호롤롤로 송편에 싸서 한 입에 웅앵 먹고싶네 증맬 너무 귀여워서 어째 ㅜ ㅜ 할모니 떡집 팔지 말아요 우리 짐니 떡 좀 왕창 맥여서 살 포동포동 찌울라니까요 ㅠ 엔딩에서 겸이 목소리 ㄱㅇ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잘해서 놀람 빨롤롤로 하는데 개잘해 술은 진로 이즈 쀄엑~~~~~~요요...요베이베~ GIF 이짝으로 가니까 ㅂㅅㄹㅊ가 호롤롤롤롤... 다시 여짜으로 가니 ㅅㅇㅍ가 호롤롤롤로 호롤ㄹㄹ로로롤롤 끄롤롤





    중드 회차 아무데나 끊는거에 얽힌 사연도 있음 추워도 ice~~~ 빨롤롤로!!!!!빨ㄹ롤롤로!!!!!!빨롤롤롤롤롤로!!!!!! 내 머리에서 몬엑 팔로우 좀 꺼줄사람 ㅂㅅㅌ 순영이 생각나서 이거 삼 파나는 싫고 보르쉐 나만 변했다고느끼나(예민글미안) 내 현생 이제 큰일났다 뽤롤롤로!! 뽤롤롤로! 뽤롤ㄹ롤롤ㄹㄹ롤로!!! (대충 태평소 불어제끼는 시늉) ㅂㅌㅇㄷ 아휴 우리 지민이 아주 효자여 효자 우루루 깍꿍 알랄랄라 올롤롤롤 랄랄랄랄 몬엑 앵콜 때 노래 안 부르다가 갑자기 기현 라이브가 훅 들어왔다 태풍올때 안주 추천..................호롤롤ㄹ로롤ㄹ롤ㄹ 호롤롤롤로~~~ ㅂㅅㅌ 순영이 생각나서





    미쳐버려 진짜.. 자고 일어나니 내옆에 아무도없네...?^^ 나혼자네??? 아싸 춤춰야지 호롤롤러러ㅓ러ㅗㄹ로ㅠㅠㅠㅠㅠㅠㅠ 같이추자........ 견환전 리뷰 보고 호롤롤 영업되서 어쩌구파일 이런데서 충전하고 전회차를 다운을 받았거든 근데 어떤 회차를 보는데 갑자기 드라마가 끝나고 그 다음회차 틀었더니 연결이 안되는거야 난 그래서 그 회차가 오류가 난줄 알고 아예 다른 유저가 올린거로 또 구매해서 다운 받고 이거를 두개를 했는데 똑같은거;;; 그래서 이 회차는 파일자체가 이런가보다ㅠㅠ하고 포기했는데





    음..주말이라 어.응..줄을 한시간 선거같어..사람짱많도라.. 난 원래 딱 정해서 간 백이있었는데 ;-; 아니이짜너? 들어갔는데 눈에 확들어오고 혼자 영롱하게 빛나는애가 이짜너? 그래서 일단 꺠를 보여달라했떠니 핑크베이지는 고객님 요런라인도있고 / 요런색상으로 투톤으로 나온것도 있어요 ^^ 라며 얘를 꺼내드는데 ..한번 들어보셔요 하기에 들어봤는데 덬들아..선생님들아..와....넘모 이쁜거야 아니 지짜..와. 뭐왜뭐 그래서 사따. 트위스트MM 고민하고있다면 사줄래 내 착장이 블랙 H라인 미니 드레스에 까만 힐이였는데 스웨이드재질 아니 걍 ..지짜..와.. 나의 평소착장에 착붙이였다 들었을떄 영롱하게 빛나 최고야 ..;-;





    저앞에 생로랑 로고박힌 파우치는 분리 가능함 뺴도 이뿌고 해도 이뿌고 ㅠㅠ 세로로 긴~ 스타일인데 들었을때 진짜 너무 이뻐서 삼 ㅠㅠㅠㅠㅠㅠ홀린듯 ....이거주세여 ㅠㅠㅠ엉엉 응 나 이날 백하나 구두하나 살 예정이였어 믿어줄래? 지미추에 스웨이드 구두들 기본 스킨톤/블랙톤 사고싶어서 갔고 다른거에 눈안돌리고(앵글부츠 존녜.........여쓴데.....) 얼른 신어보고 얼른 호다닥 포장해서 호다다다다닥 나왔따. 뒤에 로고 금장장식된게 너무이뿌고 특히 저 스킨톤 ...진짜





    이거 삼 🙋🏻‍♀️연생주어 까지마 🙋🏻‍♀️연생 패지마 🙋🏻‍♀️ 루머유포하지마 🙋🏻‍♀️ 씨제이랑 유착소속사 패🙋🏻‍♀️ 연생패는새끼 디패보다 못한새끼🙋🏻‍♀️ 와로로럴롤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잘해서 놀람 빨롤롤로 하는데 개잘해 3n년동안 백도 구두도 지갑도 험하게 쓰는나덬 명품의 ㅁ도 모르던나덬 어느시기가되면 너도 한개쯤은 가지고싶을껄? 소리들었을때도 난 험하게써서 안사 외치던 나덬 더쿠에서 생일기념 유툽에 나온 루비통가방에 눈이돌아가서 결국 첫구매에 두개질러버린 나덬 늦바람이 무섭구나 아주느껴버린 나덬 수많은 가방과 브랜드를보고 친구에게 묻고 매일 가방구경에 월루하다가 이번주에 드디어 직접보러(사러)가따 :-) 일단 처음 방문한 매장은 루비이통



    베레모동 팬아트 존귀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몬엑 앵콜 때 노래 안 부르다가 갑자기 기현 라이브가 훅 들어왔다 생에 첫 명품백 사써 !!!! ( 루비통,생로랑 ) 변백현 어카즤 증말.. 옴뇸뇸 호롤롤로 포터의 패기 난 중드 회차 아무데나 끊는거에 얽힌 사연도 있음 드뎌 집마련했어요. 예전에 했던 전국 미식 일주 2부 (스크롤과 위꼴 주의) 국개거지들아~♡너내드릐그랭죠를탈자격이잏나? 방탄 폴더 호롤롤로 날려버림 ㅠㅡㅜ 내가 보는 언론(지극히 개인적인 유머) 퇴근까지 35분전~~~~ 몬엑 노래 좋다 에바가루 무상수리 받았습니다. 내 현생 이제 큰일났다 우아 나 2층맨뒷자리잡고 잤거든? 난





    떨어진거 보고 에바가루 발생했다고 진단해주셨어요. 마음 같아선 다른 서비스센터에서는 에바 아니니 가라고 했는데 이분 덕분에 교체받을 수 있어서 살려주셔서 감사하다고 절할뻔했는데 그러진 못하고 작업 시작하실때 커피한잔 사드린걸로 대신했습니다. 꼼꼼히 봐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ㅎㅎ 증발기 손으로 건들여보니 휜색 가루가 호롤롤로 하고 떨어지는데 교체한 증발기도 1~2년 있다가 다시 가루 발생할거 생각하니 현기증이 나네요ㅋㅋㅋㅋ 내년 10월쯤에 기변 예정인데 현기는 거르고 알아봐야겠네요. 내년에 아반떼AD 중고 매물나오면 현대에서 안심하고 타셔도 된다고 한 매물이니 믿고 구매해주세요ㅎㅎ 뭘해도 팔롤ㄹ롤로로!! 팔롤롤로로로!!!!!가 귀에서 떠나지를 않네





    잼 강릉 가보고 싶었는데 평창올림픽 때 초라한 강릉역을 보여줄 수 없다며 폐역해준 덕분에(?) 강릉 안에 있는 정동진에서 강릉초당두부 먹어 주고 기차 시간 남아서 바다보러 갔더니 갈매기들이 호롤롤로 세상을 작게 보고 싶어서 시작한 여행인데 거친 파도 보고나니 내가 더 작아보이는건 안자랑 4일째 여덟번째로 간 곳은 안동역 대표음식이 다 안동역 10분거리에 있음 사진은 전국 3대 빵집 중 하나인 맘모스빵집. 크림치즈빵 강추 안동찜닭 여행자들끼리 식사 같이 할 사람 모으는 공간이 있어서 여자사람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