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수들사이에서도 기계 다 알고있나보네..ㅋㅋㅋㅋ 그냥 내돌 스밍리스트에서 곡 두개빼고 박경 딘딘 돌려도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0. 23:29

    웹데일리 톱데일리 D.O.D/BLUE/블루메이즈/멘트 스타케이 멘트&D.O.D/BLUE/블루메이즈 아시아투데이 D.O.D PM 05:59 @ gooreumseng 피버에 또 어려운 발걸음으로



    모습. 28 AM 01:14 공식 팬카페 자유수다 1 PM 03:41 Sky Drama 위플레이 4회 현장포토 PM 03:47 SBSplus 다함께 차차차 11월 5일 밤10시 첫방송! 공식 예고 주장 이수근 中 공홈 프로필.jpg





    첫화면 태민이 M자 손모양 클로즈업하면서 슈퍼엠~ 말하는거 두번 나옴ㅋㅋ 멤버들도 소리 안 나오니까 소리 틀어달라고 크게 말하고ㅋㅋㅋ 글구 자기들끼리 보다가 웃기거나 할말 있으면 뭐라고 하던데 마이크 대고 한게 아니라서 안들림ㅠㅠ 비하인드 영상에서 태민이는 첫화면 이후로는 중후반부터만 나온다ㅠㅠ 중반에는 카메라 위치에 있는지



    커피차 인증 AM 10:15 SNS 딘딘 님 인스타그램 인스타스토리 성운 & '위플레이' 커피차 인증 AM 10:48 MBC 복면가왕 223회 방송 예고 기사 (+스틸컷) AM 10:58 Sky Drama 위플레이 첫방송 예고 기사 PM 01:34 @ gooreumseng [하성운 🐤 ]님의 [HP 🔋 ]가 풀충전 되었습니다. #하늘 #고마워 #위플레이 PM 04:21 Sky



    웃음으로 물들였다. 오프닝 장소로 하나둘씩 모이고 있던 멤버들을 맞이한 첫 번째 ‘1박 2일’의 조건은 바로 자생력이었다. 매니저도 없이 혼자 여의도 KBS를 찾아가야 하는 상황에 놓이자 멤버들은 말을 잇지 못하며 황당함만 표출했다. 특히 연정훈은 “우리 매니저 간 거예요?”라고 어리둥절해 하다가 슬리퍼를 신은 채





    08. 청하 - 벌써 12시 09. 정세운 - 비가 온대 그날처럼 10. 적재 - Lullaby (*DJ 추천곡) 처음에 딘딘씨가 먼저 들어와서 다들 기대하던 사람이 안 들어오고 놀라서 정적ㅋㅋㅋㅋ 무슨 실적 줄줄 읊는데 박수쳐달래서 열심히 환호하고 박수침;;; 사실 뭔지 몰라서 안 와닿았어 죄송해요 딘딘씨 태민이 먼저 들어오면서 다른 멤버들 차례로 들어왔다~ 태민이



    시즌4' 새 멤버로 낙점했다. 그동안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끼와 재능을 보여준 라비는 시즌4의 막내로 합류해 새 멤버들과 호흡을 맞추게 됐다. 이와 함께 tvN 드라마 '유령을 잡아라'에 출연 중인 배우 김선호도 새 멤버로 발탁돼 기대를 모을 전망이다. 이로써 시즌4 멤버 라인업이 모두 확정됐다. 앞서 스타뉴스는 배우 연정훈, 개그맨 문세윤, 래퍼 딘딘의 합류 소식을 전했다. (스타뉴스 10월 23일, 24일 단독 보도) 여기에



    너무나 유명해서ㅋㅋㅋㅋ왜 박경만 사재기 얘기하냐 다른 래퍼들은 없냐 하길래 퍼온거임ㅇㅇ 할말 못하게하면 죽겠다는 인간들 득실득실 모인곳이 힙합판인데 얘기를 안할리가,,, 앞으로 힙의 정의를 딘딘 박경 마미손으로 난 정의할래✊🏻 1박 봐야겟다 ㄷㅋㅋㄱㅋ 노래가사 진짜 좋아 그 노래 들으면서 힘내서 출근하곤 그랬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 출발을 보였다. '1박2일 시즌4'는 연정훈, 김종민, 문세윤, 김선호, 딘딘, 빅스 라비가 새 멤버로 호흡을 맞춘다. (사진=KBS) 뉴스엔 이민지 oing@ 최근 저 시간대 청률 어느정도일지 궁금해할거 같아서 최근 슈돌 시청률도 가져옴 표정이ㅋㄱㄲ 임철 - 그 밤 존나 기계 냄새나지만 딘딘입니다 문세윤 잘먹는거 딘딘은 딘딘 연정훈은 재 3대 도둑 간장게장 비 연정훈 김종민은 어리버리 딘딘은 단단 근데 딘딘은 임철이고?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진심 소름돋았어;; 딘딘은 딘딘~ 아ㅋㅋㅋ딘딘 웃기다고ㅋㅋㅋㅋ 다들 이렇게 존잘 가수였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혼자 씹어먹음 딘딘은 田





    ^^ 전에 등록된 딘딘 영상 퀴즈 정답: Paradise 혹시 한글로 적으라 그러면 파라다이스 노래 취저야ㅜㅜ개좋네 ㅠㅠ 게스트는 이소라랑 딘딘이군요. 흥미딘딘했다가 갑자기 흥미 뚝... 펭수 나오는만큼만 보고 바로 끌 수 있겠어요. 이것도 좋다 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중독성 쩐다 꼭 들어봨ㅋㅋㅋㅋㅋ 소확행이야 흥미딘딘해 본명이 딘딘이어도 어울려 ㅋㅋㅋㅋㅋㅋ 본명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