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번 앨범 수록곡 추천 좀 해주라 박경 음원 사재기 저격에 반응하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23:25

    얘들은 오퀴즈를 계~속 할 모양이네요..@.@ 이번에 진짜 평 좋은듯 ㅋㅋ 딘딘은 연정훈에게 한가인과 결혼할 때 '이 사람이다' 느낌이 왔었느냐고 물어봤다. 연정훈은 "나는 왔던 것 같다. '아 올인하자' 이랬지"라고 말했다. 딘딘은 "형수님 정도면 올인해야죠. 당연하죠"라고 했다. 딘딘은 "형수님도 느낌이 오셨대요?"라고 한가인도 연정훈과 같았는지 궁금해 했다. 연정훈은 "그랬겠지"라고 하더니 "그런데 지금은 후회한다고 얘기하지만"이라고 덧붙여



    박경 딘딘 원조역주행 exid처럼 진심역주행했음좋겠다 딘딘 2차전ㅋㅋㅋㅋㅋ 케사는 오늘 브아걸 온다던데 벌써 좀 걱정이... `1박2일` 시즌4, 오늘(12일) 첫 녹화…9개월 만에 재개[MK이슈] 딘딘은 딘딘 어디서 나온 말이야? 딘딘 음악 잘하네 열심히 사는구나 연정훈78 김종민79 문세윤82 김선호86 딘딘91 라비93 '재미로 보는' 방탄소년단 환불 예상 시나리오 박경 딘딘 듣고 마마무 듣는중 딘딘 네이버에 검색하면 축구예능 다함께 차차차 벌칙으로



    라비도 좋고 딘딘도 좋고 다 좋음 특히 김선호 사랑함ㅠㅠㅠ 그동안 예능에서 웃기는 캐릭터 정도로 알고 있었는데, 음악적으로도 인기 많나요? 소속사도 소비어스... 그다지 메이저 같진 않은데. 암튼 오퀴즈로 앨범 홍보하는게 좀 신선했다는. (나무위키) 예능인 이미지 때문에 힙합으로서는 어떨지 모르겠다는 의구심 담긴 시선 역시 많은 편. 하지만 대개 그가 랩을 시작하면 그 편견을 단숨에 벗기도 하는데, 일례로 힙합의 민족





    때문이다. 이후 실명이 거론된 가수들이 법적 대응에 나서자 박경 측도 “특정인의 명예를 훼손하려는 의도는 없었으며 현 가요계 음원 차트의 상황에 대해 발언한 것”이라며 “향후 법적 절차가 진행될 경우 변호인을 선임해 응대할 것”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그냥 내가 보고싶 박경 화이팅 딘딘 화이팅 마마손 화이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로필 진짜 바꼈넼ㅋㅋㅋㅋㅋ (다함께 차차차 프로그램 벌칙임ㅋㅋㅋ) 노래 아이돌스럽고 존좋인데 ㅋㅋ 이걸로



    이익을 보시기위함' 인것처럼 보이는 분들도 계십니다. 누군지는 얘기 안하겠습니다. 한 유명작곡가분이 말씀하셨듯 이렇게 '썰만 풀고 끝내면 본인들 홍보하고 끝내는 꼴' 밖에 되지않습니다 저희는 이런 사재기 논란으로 지속적인 고통을 받아왔고 이제는 드디어 그 누명을 벗을 기회라고 생각하고 기쁜마음으로 조사와 수사에 최대한 협조할 것입니다. 저역시 누구보다 그 도둑이 잡히길 바라는 사람중 하나로서 한가지 부탁이 있습니다. "내가 봤다" "내가 들었다" 라는 제보를 쏟아내고 계신 분들께 부탁드립니다. 부디 책임감 있는 제보이길 바랍니다. '그렇다던데',





    라이브가 더 찰지다ㅋㅋㅋㅋ 1박 라비랑 딘딘 미친거같앸ㅋㅋㅋㅋ 딘딘 천장밖에 음반 안찍었대 이번 정규 20곡인데 난 철이덬이야 난 딘딘 연기대상 축하무대 그 영상 존나 자주봄 오퀴즈 10시 영상 퀴즈 예상 답 - Paradise(파라다이스) 딘딘 인스타 ㅋㅋ(feat 레벨) 연정훈 "한가인 보고 느낌 와, 올인했다" 딘딘 춤 진짜 못추는구나ㅋㅋㅋㅋㅋ 일화 흥미딘딘 나 얼마전에 뒤늦게 알게 된 좋은노래 김과장ost 딘딘꺼랑





    원년 멤버인 김종민을 비롯해 연정훈·문세윤·김종민·딘딘과 김선호까지. '1박 2일'은 KBS 장수 예능이다. 시즌3를 진행해오다 지난 3월 제작 및 방송이 중단됐고 멤버를 재구성해 네 번째 시즌으로 찾아온다. 이달 중 촬영을 진행하고 방송은 12월 말이다. 기계저격 존멋 ㅠㅠ 이런 말하는 사람들 더 많아져서 공론화되고 기계 제재들어갔으면 ㅠㅠ





    순항이군요 저는 띄엄 띄엄 보기는 했는데 유저분들은 어떠셨나요 ? 워낙 주말에 볼게 없어서 중장년층에서 많이 기다린건 맞는듯 합니다 예능에 주로 나오길래 예능담당 포지션인줄 알았는데 노래 랩 다 잘하네요 ㄷㄷㄷ 아니 딘딘뭐야 ㅠㅠㅠㅠㅠㅠㅠ 딘딘 공연 있어서 끝나고 참석한다고 함 ㅋㅋㅋㅋㅋㅋㅋ 딘 딘딘 딘딘딘 헐 개인적으로 김종민 연정훈 딘딘 라비 별로 안좋아하지만 그래도 예능적인 측면으로 그넷다 자기 역할은 할것 같은데 이해가





    문제는 해당 사안을 파헤쳐보겠다던 문화체육관광부가 자료 부족 등을 이유로 사재기 의혹에 대한 명확한 결론을 내지 못하며 더 커졌다. 이후 음원차트에 음원 사재기가 더 만연해졌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법적인 부분으로 들어가면 '사재기'라는 개념이 쟁점이 될 것이라는 분석도 나오고 있다. 음원 사재기와 홍보의 일환인 바이럴마케팅이 혼재해있기 때문. 사재기 의혹의 중심에 선 가수들은 "사재기를 할 정도로



    있는 것. 왜일까. 박경은 11월 24일 오전 자신의 SNS에 "바이브처럼 송하예처럼 임재현처럼 전상근처럼 장덕철처럼 황인욱처럼 사재기 좀 하고 싶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글의 파급력은 컸다. 박경은 결국 SNS 글을 삭제했고 박경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세븐시즌스)는 이날 "박경의 트윗에 실명이 거론된 분들께 사과 말씀 드린다. 박경은 특정인의 명예를 훼손하려는 의도는 없었으며, 현 가요계 음원 차트의 상황에 대해 발언을 한 것"이라며 "직접적이고 거친 표현으로 관계자분들께 불편을 드렸다면 너른 양해를 구하는 바"라고 사과했다. 그러나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