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담주 온라인 1위각 임영웅 장민호 장민호 vs 파바로티 데스매치 주식사요 장민호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22:45

    가수 장민호가 출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장민호는 “가수 한 지 22년차”라며 “요즘 가장 바쁘고, 가장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무대에 앞서 장민호는 긴장감이 역력한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을 불안하게 만들었다. 다른 참가자가 무대를 꾸밀 때에도 장민호는 혼자 노래를 즐기지 못했다. 그러던 중



    귀여움 장민호 아이돌일 때 덬질했었고 오랜만에 보는데 눈물 난다 미스터트롯 보면서 나도 모르게 장민호 리더감으로 딱이다 생각함.... 미스터트롯 벌써 픽만 일곱인데요... 장민호 예고편에서도 쩔었오ㅇㅇ 내3픽 이찬원(1픽) 임영웅 장민호 장민호 보고 잘랬는데 나 이찬원 임영웅 투픽인데 장민호 스며들음 새삼 느꼈음 내취향이 아니어도 인기많은덴



    불러서 화제되고 송해쇼랑 케벡수에 정말 마니 나왔었는데 와우 ㄷㄷㄷㄷ 심지어 실력도 괜찮고 ㅇㅇ 몇년전임ㅋㅋㅋㅋ이름만 알았었음 트로트가수 되고 싶은 사연 들어와서 송은이가 전화해서 물어봄 나름 고생 많이 한거같았음 ㅇㅇ 장민호 ㅋㅋㅋㅋ ㅈㄴ 여주 경호원으로 나오는 표지 상 잘생겼다 장민호의 바보로 나오면 안 되는데가 포인트임 ㅋㅋㅋ 여전히 리더십 넘치고 멋있네 하나도 안 변했어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민호 영탁 임영웅 김호중 김수찬 이찬원 홍잠언 누굴 뽑으란 말이냐................ ㅇㅇ 본선 가즈아 대체 언제나오려나 성격 개좋네 장민호 넘나 ㅇㅈ하게됨 볼수록 ㄷㄷㄷ



    장민호 보고 잘랬는데 장민호경호원느낌낰ㅋㄱㄱㄱ 아 ㅅㅂ 장민호 보고 자려고 했는데 안 나와 ㅈㅇ 미스터트롯 장민호가 이태곤롤이려나 이번 무대에서 장민호 : 얼굴 서사 노력 욕심 실력 걍 전부 완벽 장민호 열심히 하는 거 존나 호감 김수찬=이찬원, 장민호=임영웅 일케 관계성 흥할거 같음 장민호 매력있는데 노래가 약한거 같아 와 장민호 저 분 팬덤 봐.......ㄷㄷㄷ 장민호 관리 존나 잘한거 같음 장민호 리더네ㅋㅋㅋ 지금까지



    장민호도 장민호인데 임영웅 춤추는거에 놀람 ㅋㅋㅋㅋㅋ 나 저번에 유산슬 보러갔다가 장민호 봤는데 팬덤 오졌음 장민호 진짜 존잘이긴하다 어머니들 보는 눈은 정확했다 장민호 임영웅 타장르가 진이라고 텃세 부리는 게 아니라 절치부심해서 무대 갓벽하게 하는 게 개치임 진또배기 장민호 김수찬 투표하고옴ㅋㅋㅋ 장민호 고급지게 생겼어 지금까지 난 임영웅 신성 잠언이 동원이 장민호 미스터트롯 누굴 포기해 미치겠네 장민호 이시대의 참리더 장민호? 존나잘생김 다들 쓰리픽 쓰고가 장민호 뭐야 저사람 실력자임? 장민호랑나비 네캐 뜨면 뻐꾸기 날려줘 장민호 팀 미션 잘했으면 좋겠다 ㅠ 아 나 미스터트롯



    장난 아닌 사실상 박현빈 롤 김수찬 내가 빼먹은 사람들 더 있지만 혀튼 막 되게 누구 하나 다 튀어나가는게 아니라 잘하는 사람이 많아서 앞으로 경연 가면서 더 꿀잼각 그리고 어르신들이 많이 보는 프로인데 어떤 나이대를 공략하는가에 따라서도 달라질거 같아서 넷반응과 프로그램 투표결과가 어느정도 연관 있을지도 아직 모름 그래서 앞으로 예측을 못할 상황 ㅋㅋㄱ 저 둘이 결승까지 갈거라고 예상하고이씀 내새끼가 저렇게 잘났다 겁나 타이트하고 출연자들 캐릭터까지 다 재밌으니까 지루한지 모르고 보다가 시계보고 깜놀함 심지어 계속 중간광고까지해놔서



    또한 기본 이상을 갖추고 있다는 점에서 마스터들의 주목을 끌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보여진 ‘현역부’는 프로는 확실히 다르다는 걸 그 노래 실력만으로도 확인시켰다. 많은 참가자들의 라이벌로 지목된 임영웅은 과하지 않은 담백한 가창력으로도 마스터들을 감동시켰고, 영탁은 데뷔 15년차 베테랑다운 몰입으로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다. 그리고 1회의 끝은 ‘트로트계 BTS’라



    ^ㅂ^! 역시 엄마들 눈은 정확하다ㅜㅜ 장민호ㅜㅜㅜㅜ 둘 중 하나 노래가 진심 같대 눈 되게 예쁜데 노래 부를 때 눈 잘 써서 인기 많을 것 같다고 함 존잘인데??? 이찬원 이대원 장민호 김수찬 홍잠언 임영웅 3표 뿐이라니 🤦‍♀️ 현역이니 더 그렇긴 하겠지만 저게 어떻게 마흔셋..





    김수찬 없니? ‘미스터트롯’ 장민호 누구? #데뷔 22년차 가수 #어머니들의 BTS [종합] 미스터트롯 라이벌전하면 장민호 김호중 둘이붙을듯 미스터트롯 장민호라는 분 드라마 실장님 느낌 장민호 저사람이 인기많아? 그럼 거의 1등각이겠네? 김수찬=이찬원, 장민호=임영웅 일케 관계성 흥할거 같음 장민호랑나비 네캐 뜨면 뻐꾸기 날려줘 방금 까만 정장 입고 뮤배같이 생긴 사람이 장민호야? 난 장민호 기대 중이야 장민호 매력있는데 노래가 약한거 같아 장민호 야망있는 남자 크으 장민호 저사람이 인기많아? 그럼 거의 1등각이겠네? '미스터트롯' 단숨에 12.5% 미스터트롯 장민호 합? 불합?





    것. 더욱이 ‘미스터트롯’은 방송 내내 임영웅, 홍잠언, 장민호, 나태주 등 참가자들의 이름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을 뿐 아니라 방송이 끝난 후에도 그 여운이 식지 않고 이어지는 등 프로그램을 향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제대로 입증해냈다. 무엇보다 ‘미스터트롯’은 시즌1 ‘미스트롯’에 비해 한층 더 웅장해진 규모를 자랑하며 초대형 프로젝트의 위용을 드러내 입을 떡 벌어지게 했다. ‘미스터트롯’ 최종 우승자는 총 상금 1억 원과 함께 최고급 SUV를 포상 받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