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희철 모모 열애의 개인생각 슈주 김희철 마인드.jpg 헐 김희철 모모 연애해요? ㄷㄷ 김희철이랑 이수근이랑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11:16

    어제 MMA에서 상 받는 뷔 조종하는 방탄소년단 진(aka 컨트롤뷔) 처음으로 연말무대에 같이 나온 방탄,투바투 선후배 모먼트 어제 멜론 시상식에서 라라랜드 찍은 방탄 진 정식으로 연기한 적 없는데 영화 한편 나온 방탄소년단 진 신들의 만찬을 떠오르게 하는 MMA 방탄 디오니소스 댄스 브레이크 방탄 진의





    -> 서로 친한 관계다 부인 -> 기사 근거가 별로 없고 인터넷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사진들 첨부 -> 욕먹음 올해 1월 2일 -> 김희철 모모 열애중 -> 내용이 작년 기사 퍼온 수준 -> 욕 먹음 -> 하지만 이번엔 두 소속사 다 공식 열애 인정. 1. 그렇다고 그 기사 편을 들수가 없는 게, 거창하게 단독 타이틀 달았지만 내용은 빈약했고 열애 기사의 꽃인 사진도 방송, 브이로그 보고



    대한민국 평균남성 이상일 테니까요 (쓰다보니 일기가..) 노홍철 이후로 이렇게 집 청소 열심히 하는 친구는 방송에서 처음 인 듯 하네요. 김희철이 이런 친구인지 처음 알았네요. 물론 방송이지만요. 이게 몇년전일텐디.. ㅋㅋ 가수 김희철씨 운동선수 이정후씨 부러운 인생들입니다. 전 몇 분 전에는 치킨 한





    출처 : 평생 열애설 이런거 안날줄ㅋㅋ 전에 하니 설렜던 날처럼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희철이 맨날 따라했잖아 김희철 동안이네. ㅇㅇ.. 거의 집에서 배달음식 자주 먹는다면서 배달음식점은 대부분 깨끗하다고 생각하는건가 설정이... 보통 남덬들 남돌은 그냥 무관심, 범죄경력 있으면 혐 이 정도 스탠스던데 김희철은 여돌 덬질하고 애니보고 게임하고 그런 거에 뭔가 동질감 그런 거 많이 느끼는 사람 많은 것 같음





    하지만 이대로의 내가 곧 나인 걸 지금껏 살아온 내 팔과 다리 심장 영혼을" 맞은편사람 때문에 땅만 보고 걷는다는 방탄 진 화보 촬영 차 핀란드로 출국한 방탄소년단.jpg 볼수록 동안인 오늘자 방탄소년단 진 쌩얼.jpg 메이플스토리 고인물이다 못해 썩은물인 방탄소년단 진.jpg 꾸준히 팀 맏형의 학교를 자랑스러워 하는 아이돌(주어 방탄 슈가 진) 방탄소년단에게서 90년대생 동년배 냄새 뿜뿜함을 느낄 때 알콜냄새나는 방탄소년단 뉴질랜드의 밤(BGM.엄마) 가끔 속쌍으로 오해받지만 파워무쌍인 방탄 진 안해본 연예인이 없을거 같은 그때 그 샤샤샤.jpgif 방탄 형 라인이 동생들을



    어차피 알거다 아는데 그래도 미우새쪽에다가 형 얘를 이고양이를 너무 뭐 잡은거나 이런게있으면 편집을 해주시고 못보던 고양이 새로운 고양이 이런 자막이나 이런거는 빼주셨으면 좋겠어요 안해주셨으면 좋겠어요 그랬었는데 전 미우새에 진짜 고마워요 왜냐면 우리어머니한테도 잘해주시고 그러신것도 그렇지만 저랑 굉장히 오래된 작가누나랑 CP 형이거든요. 그분들이 희철아 뭔지 안다 뭔지알겠어 하면서.. 다 도와주셨거든요. 왜냐하면 또 이걸로 너무 뭐 이렇다 저렇다 그런게 싫었어가지고 다 진짜 그냥 너무 고마워요.(블린이를 들어서 보여주면서) 우리 동생 설리를 기억해주고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셨던 여러분들 우리 블린이



    해요 팬과 가수의 관계를. 난 그렇게 표현되는게 참 아쉬워. 시간이 흐르면 당신에게 나 같은 가수가 또 나타날지도 모르죠. 당신에게 내가 몇 번째 가수가 될진 모르겠지만 나에게 당신은 첫 번째 친구랍니다. 그리고 마지막이 되겠죠. 다시 물어볼게요. 넌 어땠어? 내 이야기 듣는 것... 편하게 오래 보자. 우리.





    짚었다. ※ 사진은 최근 열애를 인정한 아이돌 그룹 멤버일 뿐, 기사 내용과 직접적인 관련은 없습니다. 예전에 열애설 나서 아형에서 노래 부르면서 등장한날 언제인지 기억나는사람? 조르지마~ 하면서 들어왔던것같은데 너무 중독성있어서 또 보고싶은데 언제였는지 기억이 안남.. [TV리포트=김민지 기자] 아이돌 그룹 멤버들의 열애설은 언제나 큰 화제를 모은다. 새해가 밝은 지 2주밖에 안 된 지금도 벌써 3명의 아이돌들이 열애 사실을 밝혀 세간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지난 2일엔 그룹 슈퍼주니어의



    사겼는데 부정한거야? 처음에? 아형에서 김희철이 절대 아니라고 경훈아 나는 너밖에 없어 이러는거 봣는데 그럼 최근인가... 맨날 서장훈이 계산해서 김희철이 오늘은 자기가 낸다니까 존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 되게 안 좋은데ㅜㅜ 녹화하느라 고생햇겠네 싶음... 이게 먼일? 이건 디패에서 터뜨린게 아니야 그럼? 뜬금없네.... 전에도 둘 한번 말 나온거 기억하는데 진짜 기자들 핫한 여돌 위주로 따라다니나.. 그래도 생각만큼 막 심한 반응은 없어보여서 좀



    팬송을 멤버들 자체 투표를 받아서 정했는데, 팬송답게 팬덤이름에 멤버들을 연결 시켜서 보여줌. 이런 장난도 연출 가능. 14주년이라 14개만 뽑아왔는데, 진짜 멤버가 멤버 잘알인 그룹이라 콘서트 보는 재미가 너무 많아서 좋음. 진짜 연출해주고 VCR 감독해주는 슈주가 최고임! 궁금 평소처럼 노가리 까는 멤버들 갑자기 앞문 드르륵 멤버들 일동 우와악 유승준-안녕 얘들아, 나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