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산다고 하는데요.. 문근영 연기는 왜 잘해서 사람 더 슬프게ㅜㅜㅠ아 지하철씬 진짜 너무 마음 아파...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0. 15:23

    없다는 걸 알았어" "내가 진짜 어떤 사람이었는지, 내가 경찰이 왜 됐는지 내가 어디로 가고 싶은지, 신참이, 다시 알게 해줬어" 저 얼굴로 신참이 다 알게 해줬다고 하는데 ㅠㅠㅠㅠㅠㅠ시발 ㅠㅠ얼굴에 상처까지 나있으니까 내가 계쏙 볼 수 밖에 없잖아...보고 나면 빡치는데 2주밖에 안남았다는 생각하면 그것도 화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 김선호 문근영 다른 작품에서 제발만나줘...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유령을 잡아라' 문근영-김선호가 지하철 경찰대 상극콤비 결성 후 첫 번째 미션으로 클럽에 잠복한다. tvN 세 월화드라마 '유령을 잡아라'(연출 신윤섭/극본



    블루투스 였던 것 같고..... 아무튼 15년 정도는 훌쩍 지난 듯 하네요 ! 이미 피쳐폰부터 블투 이어셋 사용에 익숙해졌으니 당시도 그랬지만 요즘 스마트폰에 3.5mm 이어폰잭이 있든 없던 저와는 상관없는 이야기 이고, 애플의 에어팟을 시작으로 여러 TWS 이어셋들이 대중화 되면서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는데 너무 만족 을 하고 있습니다. 에어팟에 이어 작년 말에는 가성비





    시청률 4.1%(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했다. 전작 ‘위대한 쇼’의 첫 방송 시청률(3.1%)보다 1.0%p 높은 수치로 출발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헤어가 좀 아쉬운듯 좀 더 어깨선으로 깔끔하게 자르거나 하나로 묶던지 했음 더 좋았을거 같은데 "다 버리고 달려온 거, 설명해봐" "마리야, 신참이 온 이후로 날 계속 찔렀어, 처음엔 그래서 불편했고, 성가셨고, 모르고 싶었는데" "더 이상 피할 수



    ㅠㅜ 박스 스펙에는 기재가 되어있지 않지만 AAC 코덱을 기본으로 지원 합니다! 이건 요즘 저가형 TWS 들도 마찬가지이니 특별한 장점이라고 볼 수는 없을 텐데요! 그렇지만 QCY-T1C와 같은 저가형과는 음악 감상시 음질에서는 분명히 차이 (조금더 깔끔하고 음역대가 넓은 듯한 느낌?)가 있구요. 대신에 시리나



    이어버드, 박스가 이리 길쭉할 이유가 없었을 테지만 박스를 개봉해보니 충전 케이스에 이어버드가 장착된 상태가 아닌 개별 포장으로 분리 가 되어있습니다! 충전 케이스 외부에는 마치 애플의에어팟과 마찬가지로 비닐로 다시 한 번 포장 이 되어있구요! 이어버드는 종이 틀 안에 단단히 고정이 되어있는!! 충전케이스와 이어버드 아래 쪽으로 영문이 포함된 제품설명서와





    촬영해야 하는 어려움이 있었다. 촬영은 무리 없이 했는데 후반 CG 작업에서 예상하지 못하는 문제가 많이 발생했다. 그래서 편성을 조정하게 됐다. 후반 작업에 대한 완성도는 노력을 많이 기울여서 완성도 높에 나왔다”고 밝힌 바 있다. 지난 21일 첫 방송된 ‘유령을 잡아라’는 시청률 4.1%(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했다. 전작 ‘위대한 쇼’의 첫 방송 시청률(3.1%)보다 1.0%p 높은 수치로 출발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1. 녹두전 2. 초콜릿 3. VIP 4. 하자있는 인간들 5. 유령을 잡아라





    블로그/커뮤니티, 동영상, SNS에서 발생한 네티즌 반응을 분석한 결과에 따르면 11월 2주차 드라마 부문 1위는 3주 연속 KBS2 ‘동백꽃 필 무렵’이 차지했다. 극중 까불이 검거, 김하늘에게 눈물의 이별을 고한 공효진, 성인이 된 필구 등의 에피소드가 화제를 모으며 전주 대비 화제성 점수가 9.76%



    문근영 투닥거리는게 재미있는데.. 노태현, '유령을 잡아라' 화제의 OST 주인공..'Highlight' 5일 발표 문근영 드라마 출발은 괜찮네요 문근영 눈 울망해서 귀엽지나 말던가,, 김선호 수트핏 좋지나 말던가,,, 둘이 쳐다보고 웃지나 말던가 한때 김수현 문근영 조합 미치도록 보고 싶었는데.. 아이유 노래 바람의 화원이 아니라 비밀의



    더 잘하고 싶어요”라고 답했다. 가죽과 니트를 결합한 톱은 푸시버튼(Pushbutton), 체인 팔찌는 모니카 비나더(Monica Vinader), 로고 팔찌는 디올(Dior). 최근 문근영은 tvN 드라마 의 촬영을 끝냈다. 드라마는 현재 중반부를 방영 중이다. 문근영은 지하철 연쇄살인마를 쫓는 지하철경찰대 신참 형사 ‘유령’



    샤오미 제품들을 구매 해봤지만, 샤오미 에어닷 에어의 투톤 디자인의 박스는 처음 보는 듯 하네요! 뭐 이쁘기라도 하면 문제가 없겠지만 어쩐지 샤오미스럽지 않는 촌스러움이 느껴진다 고나 할까요?? 어차피 다른 샤오미 악세사리들과 마잔가지로 ODM 일 거라 생각은 되지만 그래도 일관성은 계속 유지해주는 것이 좋았을 거라 보는데요!! 중국 내수용 제품이라 후면 스펙 설명에는 중국어만 잔뜩 이지만 박스 아래 쪽에 영어로 간략하게 제품 설명 을 해주고 있어 그나마 다행이기도 합니다! 충전 케이스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