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첫 방송한 슈가맨3 첫 번째 팀 ㅡ태사자 김이나·헤이즈, ‘슈가맨3’ 새 MC 합류…11월 말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20:48

    들고나온 것임 서태지와 아이들의 데뷔곡 '난알아요'와 여름에 나온 후속곡 '환상속의 그대', 뒤를 이어 나온 현진영의 '흐린 기억속의 그대'가 연이어 초대박을 쳤고 비슷한 장르였던 양준일의 2집은 묻히게됨. 서태지, 현진영 두 가수의 곡들 모두 뉴잭스윙 비트와 힙합 문화를 접목한 새로운 스타일의 음악이었고 이들은 수준급 댄스와 패션까지 선보이면서 한국 대중의 취향을 저격했음 서태지 오버핏 패션, 롱코트, 택 안떼고 입기 등 유행 현진영 크로스컬러스 후드티, X세대 유행 양준일표



    방송도 재밌게 봤습니다 ㅎㅎ 슈가맨 시즌3’오더니 화제성 더 터지고 놀면 뭐하니 유산슬로 대박나고 유퀴즈도 자리잡고 이제 해투만 사라지면 됨 런닝맨이야 해외에서 여전히 인기많으니 슈가맨3 출연은 아직까지 불확실하겠네요.ㅎ 출저 JTBC ‘슈가맨’서 1998년 보도 부인 13일 방송된 JTBC ‘슈가맨3’에서 그룹 A.R.T의 박성준이 노래하고 있다. JTBC



    '놀면 뭐하니?:유플래쉬X뽕포유'로 유산슬의 1집 굿바이 콘서트가 방영돼 네티즌의 높은 주목이 발생했다. 유재석은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3위를 기록했다. 본 조사는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23일부터 29일까지 방송 중이거나 방송 예정인 비드라마 174편을 대상으로 뉴스 기사, 블로그/커뮤니티, 동영상, SNS에서 발생한 네티즌 반응을 분석하여





    아이돌중 하나였다죠.. 이노래를 완전체로 다시듣다니.. (Time 그당시 라이브불렀을때 신인이라 그런지 삑살 많이났었음 ㅋㅋ) 옛날보다 훠얼씬 잘 부르네요 ㅋㅋㅋ 멤버들 얼굴도 보기좋네요.. 비록 네명이 확 잘나가고 그런건 아니지만.. 행복하게 사는게 느껴지는거같아요 ㅋㅋ 쩜오그룹이였고 1,2집후론 잘안되서 잊혀졌던 그룹.. 그래서 쩜오그룹이라고도 불렸는데.. 오랫만에 보니깐 너무 좋네여 물론 요즘 기준으로 보면 촌스럽게 보이겠지만.. 여전히 멋있네요.. 제가나이먹었다는증거겠죠ㅎㅎ 이



    MC로도 나서게 되면서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 박경림은 뛰어난 입담으로 영화 행사 등에서 남다른 실력을 발휘하고 있는 만큼 양준일의 팬미팅에서도 매끄러운 진행 실력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당시 김이나는 ‘슈가맨3’ 방송 이후 “녹화 끝나자마자 헤이즈랑 손잡고 말했다. ‘우리도 우리 이야기를 하자!’ ‘언니 우리 오늘에 대해서 하루 날잡고 얘기해요!’ 시대를 타지 않는 모든 것들은 결국 시대의 눈치를 보지 않은 것 밖엔 없었다. 존재 자체가 예술이었던 #양준일 선배님의 노래 Fantasy 속 가사처럼, 선배님은 ‘표현은 서툴렀지만 모든걸 던졌’던 아티스트이다. 표현이





    저도 40대지만 어려보인다소리도 종종 들었지만 43되니 여지없이 그냥 40대같아요 ㅍㅎㅎㅠㅠ 일어나서 슈가맨 예고컷 다시 보다가 셍뽕차 ㅋㅋㅋㅋ 역시 뱉말지남 떵웅 ㅋㅋ 조용하면 뭐 하고있나보다 생각해달라던거 신뢰도 19940322% 그와중에 팬파티에서 가수할까여? 엠씨할까여? 하면서 엠씨 제의 들어온다고 슬쩍 흘린 스포까지 스포요정 닉값 제대로야 🧚 ‘슈가맨3’ 깜짝 등장해 열풍을 일으킨 가수 양준일. 사진 JTBC 뜨겁다. 열풍을 넘어 신드롬에 가깝다. 대중들은 30년 만에 나타난 한 남자, 양준일에 열광 중이다. 양준일은 ‘온라인 탑골’이라 불리는 옛 가요 프로그램들의 유튜브 스트리밍 서비스로 소환돼



    논란은) 저 개인의 일이니, 저로 인해 열심히 잘 살아온 저희 멤버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기를 진심으로 바란다"라고 전했다. 크리에이티브꽃도 이날 공식입장을 통해 "확인이 안 된 사실로 과장된 추측성 기사에 대해 진심으로 자제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벌칙] '반짝이 브로' 유재석x하성운의 '걸어서 하늘까지'♬ (출처 :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3 | 네이버TV) 이것도 딱히 챙겨 본건 아니고.. 채널 돌리다 한번씩





    다시 코미디를 하고 있구나'라고 생각하였다고. 어쨌거나 서세원 덕분라고 해야할지 5집 활동기는 이상은이 아이돌의 모습을 간직한 최후의 활동이었다고 볼 수 있음. 이상은 - 공무도하가 그리고 이상은은 1995년 6월 '한국 대중음악 100대 명반'에 10위로 이름을 올린 희대의 명반 '공무도하가'를 들고 나오게 됨. 여담 - 93년 당시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MC였던 이문세는 여장을 하고 웃기는 방송을 했었는데 "선배님 어떡해...



    but... 음원 없음...😥(회색글씨가 음원없다는거) 복면가왕(근위병) 가왕전까지 갔지만 이때는 방송사가 음원사이트랑 계약 문제때문에 음원이 딱 안나올때라 안나옴 ㅠ 근위병님😭 슈가맨 시즌2 이혜영이 슈가맨으로 나왔고 쇼맨으로 워너원 나옴 음원없음...아예 검색도안됨... 근데 드디어...!! 어제 슈가맨3 양준일이 슈가맨으로 나왔고 김재환이 쇼맨 이었음! 음.원.오.셨.다!!!!





    그대에게의 전주 부분이 요란한 이유가 깨달음의 결과라고 라디오에서 말한적이 있음ㅋㅋ) 가요톱텐 연말결산 무대 무대에서 탬버린을 신나게 흔들어대며 즐기듯 노래하는 중성적 매력의 키 큰 여대생. 보는 이들의 눈길을 단번에 휘어잡은 이상은은 온갖 매체들의 전면을 도배하기 시작했으며 엄청난 폭발력으로 그해 각종 시상식 수상은 물론 '담다디'라는 영화에서 주연으로 열연까지 하기도 하였음. 데뷔하자마자 라디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