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연 듣기 해도 프로그램 하나 만들어지겠다 유재석 라면 끓이는거 다음주에 한다ㅋㅋㅋ 유재석 라면하고 강호동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0. 13:10

    처음 등장했을 것이었다. 라면 끓이는 모습을 관찰카메라로 보며 유벤져스는 ‘인생라면’이라는 곡을 즉석에서 쓰고 곡을 붙이기 시작했다. 15분이면 한곡을 만들어낸다는 박토벤과 자기는 5분이면 된다는 정차르트는 팽팽한 기싸움이 이어졌고 그 사이에서 중재하며 작사를 해내는 이건우의 진땀이 빵빵 터지는 웃음을 만들었다. 특히 박토벤과 정차르트의 톰과 제리 같은 툭탁대는 ‘케미’는 그 어떤 콤비의 개그보다 시청자들을 웃게 만들었다. 애초 작은 일에서 시작한 어떤 미션이 엉뚱한 방향으로 흘러가고 확장되는 것이 가 가진 특별한



    PD의 상상을 초월하는 기획 능력과, 이런 황당한 상황도 척척 받아 수행해내는 유재석의 실행력이 더해져 의 향후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앞으로 유재석은 또 어떤 상황에 놓이게 될까. 정덕현 칼럼니스트 thekian1@entermedia.co.kr [사진=MBC] 아 진짜 뽕포유 계속해도 좋다 싶었는데 또 다른거 시작하나보네요ㅋㅋㅋㅋ 본격 조종당하는 국민mcㅋㅋㅋㅋㅋ 개웃곀ㅋㅋ MBC 놀면 뭐하니? 유재석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놀면 뭐하니"에서 '유산슬' 유재석이 동족상잔에





    “유산슬을 통해 트로트계를 ‘붐 업’ 시켰듯, 김태호PD는 이후에도 유재석을 앞세워 또 다른 새로운 지대로 확장해나가는 방법을 고민할 것 같다”고 내다봤다. 이은호 기자 wild37@kukinews.com [img= ] 많은 사람들이 TV를 보며 고단한 하루를 마무리한다. 누군가는 드라마 주인공의 이야기를 “이건 내 이야기”라 공감하고, 또 다른 누군가는 예능 출연자의 체험을 관찰하며 대리만족을 얻는다. 최근 시청자들의 공감과



    어떤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이런 그림은 처음 등장했을 것이었다. 라면 끓이는 모습을 관찰카메라로 보며 유벤져스는 ‘인생라면’이라는 곡을 즉석에서 쓰고 곡을 붙이기 시작했다. 15분이면 한곡을 만들어낸다는 박토벤과 자기는 5분이면 된다는 정차르트는 팽팽한 기싸움이 이어졌고 그 사이에서 중재하며 작사를 해내는 이건우의 진땀이 빵빵 터지는 웃음을 만들었다. 특히 박토벤과





    ‘아침마당’은 유산슬 출연 이후 TV 비드라마 부문 화제성 2위에 오르는 ‘반전’을 보여줬다. “트로트 업계 모두가 ‘어떻게 해야 유산슬과 협업할 수 있을까’를 고민하는 분위기”(정덕현 대중문화평론가)가 만들어진 이유다. 항간에선 “트로트 영재”라는 극찬도 나오지만, 사실 유산슬은 ‘노력형’ 가수다. 그의 또다른 데뷔곡 ‘사랑의 재개발’을 쓴 조영수 작곡가는 “처음 (유산슬이) 노래를 불렀을 때 ‘가수는 아니구나’ 싶었는데, 녹음할 때가 되니까 실력이 확 늘었다”고 했다. 바쁜 일정을 쪼개 밤이나 새벽마다 차 안에서 노래 연습을 하며 실력을



    내뱉은 “라면은 잘 끓인다”는 말이 사단(?)이 되었다. 갑자기 팔순의 할머니가 홀로 운영하는 어느 작은 라면집에 불려간 유재석은 영문을 몰라하며 할머니가 끓여주는 라면을 맛있게 먹었고, 일이 있다며 할머니가 나간 사이 손님이 찾아왔다. 그 때 울린 김태호 PD의 전화. 라면을 끓여주라는 미션이었다. 그 말을 듣고 유재석은 황당해 하며 “미친...”이라고 말해 그 당황한 심경을 고스란히 드러냈지만, 곧 늘 그래왔듯이 열심히 손님들을 맞고 라면을 끓이기 시작했다. 유재석이 유산슬이란 예명을 갖고



    KBS1 ‘아침마당’의 프로듀서 윤중경과 연출 강지원 씨는 “트로트 가수로 진정성 있게 활동 중이라는 점과 엔터테이너로서 유재석의 독보적인 가치와 확장성”을 높이 사 그를 ‘아침마당’으로 불러들였다. 경쟁사 콘텐츠를 섭외한, 획기적인 도전이었다. 두 PD의 모험에 시청자는 열광했다. ‘주부 프로그램’으로 알려졌던 ‘아침마당’은 유산슬 출연 이후 TV 비드라마 부문 화제성 2위에 오르는 ‘반전’을 보여줬다. “트로트 업계 모두가 ‘어떻게





    나서 웃음을 자아냈다. 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뽕포유에서는 유재석이 한국중식연맹으로부터 감사패를 받고 여경래 셰프의 유산슬을 대접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유재석은 영문도 모른 채 한 중식당으로 향했다. 유명 중식 셰프인 여경래가 운영하는 식당이었다. 유재석은 여경래와 동료 셰프들에게 한국중식연맹 감사패를 수여받고 얼떨떨한 표정을 지었다. 실제로 유산슬의 인기가 중식 메뉴 유산슬에 대한 관심을 키웠고, 이에 주문량이 늘어 중식업계에 활기가 일어나고 있다는 것.



    짜파구리만큼의 인기는 아니지만 이미 도전한 사람들이 꽤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름을 열짜로니 대신 '이열 ~ 생각보다는 맛있는데?' 라는 의미로 '짜짜로니열' 로 지었습니다. 요즘 군더더기 없이 짧고 편한 글을 추구하기에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그럼 뚜기 5형제 중 오뚜기보다 사실 서열이 더 높다는 삼뚜기의 야심작 짜짜로니열을 만나보시죠. (유재석 : 거참 자꾸 뚜기 뚜기 하면 듣는 메뚜기 기분 나쁘다니까요?) 사실 삼뚜기 짜짜로니열이란 조합을 구상한 계기 중





    정차르트의 톰과 제리 같은 툭탁대는 ‘케미’는 그 어떤 콤비의 개그보다 시청자들을 웃게 만들었다. 애초 작은 일에서 시작한 어떤 미션이 엉뚱한 방향으로 흘러가고 확장되는 것이 가 가진 특별한 예능적 틀이라면, 이제 김태호 PD는 이 흐름에 갖가지 퓨전까지 뒤섞기 시작했다. 세상에 라면을 끓이게 하고 그걸 관찰하며 그 짧은 시간에 노래를 작곡하게 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라니. 김태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