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00분토론 예고편 약빨았어요 ㅋㅋㅋㅋ (feat 유산슬 "사랑의 재개발") 100분토론 유튜브에서 계속 하고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20:28

    부결 관련 논란 6.11.1 . 재협상 발언 6.12 . 원정출산 의혹 6.13 . 서울 평화시장 화재 현장 방문 논란 만나면 좋은친구 ~ 엠비씨 문화방송 100분토론가즈아~!~!~!~!~!~ 가처분 신청 해서 며칠 전부터 관심끌기 기각뉴스 대문짝 홍보 오늘 알릴레오에서도 한번쯤 얘기해 줄라나요? 지난 주 100분 토론급 시청률 나올 지도... X맨 아닌가 모르겠네요. 100분 유시민 작가 강연회네요. 윤리 이현으로 이름 날렸던...





    받고 여의도에서 시민단체 활동을 시작해, 지금의 선거법을 법제화한 ‘선거법 개정 10만명 서명운동’을 수행했고, ‘우리지역 국회의원 바로알기 운동’의 실무 책임을 맡아 300명 국회의원의 과거 행적을 조사하여 DB를 구축함으로써 MBC 100분 토론과 KBS 100인 토론에서 전국적인 화제를 일으켰습니다. 2004년 지역에서 정치개혁운동을 해달라는 요청을 받고



    버벅거리고 모병측 남녀평등을 기계적으로 하지말라는 소리도 하고 하지만 페미들은 순경도 5:5로 뽑자고 난리인데 말이죠 그냥 여자들이 군대 가야지 국방이 편해질 거 같습니다 남자들이랑 같이있으면 개판이니 여자사단으로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의 100분 토론은 사회자의 토론 진행 능력이 부족함은 숨길 수 없지만 정치 환멸층이나 무관심층에게 조금이나마 관심과





    거긴 애시당초 학생 수가 적어서 가능한 것 같아서 다른 학교는 못할 것 같구요 본고사가 가장 좋고 그 다음이 수능이라고 생각하지만 사실 본고사 문제는 진짜 엄두도 안나게 어려워서... 다만 지금 학종은 뭔가 문제 있는 것 같습니다... 좀 더 생각해봐야겠네요 정말 팩트는 없는 종편토론을 하고 있네요. 답답하네요. 오랫만에 tv 보는데... 스트레스 받아요 말 겁나 잘하시네요..ㄷㄷ 토론이 안 되네요 유시민 이사장이 토론 좀



    보셨을 것입니다. 국민들의 행복을 위해서는 총선에서 압도적으로 이겨 개혁과제들을 추진해야하고, 지역의 위기극복을 위해서도,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서도 울산에서의 승리가 꼭 필요합니다. 그래서 출마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민주당의 정체성에 가장 부합하는 사람입니다. 그리고 ‘보수정당인 민주당 내에서 가장 진보적’이라는 평을 들으면서 노동계, 시민사회 진영과 우호적인 관계를 형성해 왔습니다. 저는 지역에서 지역민들과 호흡해 왔습니다. 정치적 정체성은 다른 경우가 많았지만 인간적 유대관계를 잘 형성해왔고, 주민들의 민원과 고민을 함께 해결해나가면서 체육회 부회장, 마을공동체위원회, 교육발전위원회, 학교 운영위원 활동 등을 해왔습니다. 탁월한 정책수행능력이 있습니다.





    완전 쓰레기 토론 100분토론에ㅜ신지애? 잰 왜 나옴? 이야..100분토론 유투브 14만4천명입니다 ㄷㄷㄷ 국민이 묻는다 유투브 댓글 너무 하네요! MBC 뉴스가 왜 지지를 받는가? 100분 토론 재밌네요. 100분 토론 홍준표 팩트 폭격 내일 mbc에서 유시민VS홍준표..함께 100분토론 출연 100분 토론 보면서 느낀점..... 오늘 100분 토론 요약 오늘 100분토론 왤케 재미없는이유가... 이번주 22일 100분토론 예고편ㅋㅋ (ft. 유시민 vs 홍준표) 오늘 100분 토론



    준표야 동양대 총장이랑 나랑 둘중 하나라면 누굴 믿냐... 준표 왈 " 난 동양대 총장 믿어" 위조도 하고 자격이 없잔어... 준표 왈 "학력 위조 그건 중요하지 않어" 뭐가 중한데???? 발정제 새끼야 무슨 개콘이었네요 100분 개그 저 딴게 야당 대표격이라고 초대한것도 실수임 너무 재미있다 개콘은 반성하핫 군대 안갔다 온 사람이 발언하네요 ㅋㅋㅋ 니가 사명감 이야기 할 자리가 아닌거 같다 택시 드라이버 것 까지가 부모의 역할입니다. 시험은 아이가 봐야합니다. 근데 학종은 서류로 가는데 이 서류가





    합니다. 황명필 예비후보 공동 후원회장을 맡은 백은종이 여러분께 호소합니다. 며칠 남지 않아서 후원은 예비후보 후원회 계좌에 직접 해야한다던데, 올해 말과 내년 초에 한번씩 후원해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국회의원 예비후보 황명필 후원회장 백은종 우리은행 1002-454-475409 (예금주:권오경) (그가 어떤 삶을 살았는지 대략적이나마 알려드리기 위해 아래에 출마회견문과 서울의소리 방송링크를 첨부합니다.) ‘대통령직속 국가균형발전위원회 국민소통 특별위원’이자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정책위원회 부의장’인 황명필(46)이 엄중한 사명감과 승리에의 의지를 안고 울산 동구 21대





    듣고갑이다 오늘 마봉츈 8시55분 100분토론 레전드편 진행합니다 유시민 작가 가 신랄하게 털어주길 기대합니다 개인 적으로 기대했던 건 100분 토론 이었는데 진짜 알맹이는 피디수첩 이었네요 시간 순삭이었습니다 담주도 필청하겠습니다 마봉춘이 돌아와서 든든하네요ㅋㅋ 토론을 나온건지 가르키러온건지.. 지할말만 하네요. 정시확대 주장파는 강남은 수능이건 학종이건 무조건 유리한데 자꾸 취약층 들고오면서 정시율을 주장하는건 말안되지 않냐 라고 하는데 .. 그거에 대한 반박이 아니구 그냥 수능은 강남이 유리하다





    만들어진 토론프로그램 패널 구성이지요. 황교안하고 앙숙이거나 원수지간인 사람(홍준표 내세워서 쇼하고요.)으로 보수쪽 패널 구성해서, 모든 패널을 100% 실질적인 반한국당으로 구성하는게 지금까지 거의 모든 방송 토론 패널 구성이었어요. 아니면, 허수아비 바보들을 가져다가 앉히던가요. 그저께 진중권도 물론 반한국당이라고 100% 짜고치는 지금까지 토론쇼로 생각했는데, 뒷통수 맞은거죠. 앞으로 토론 패널구성은 몇번이고 검증해서, 오늘 100분토론처럼 구성되어야 합니다. 적당히 겉보기에 그럴듯하면서 쇼가 가능하도록요. 공중파와 케이블까지 전부 지금까지 이런기조가 유지되려면, 진중권도 앞으로는 방송출연 금지시켜야 합니다. 개돼지는 커녕 붕어가재수준도 안되는 유권자들 그 수준 유지시키려면 꼭 그렇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