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연말정산시 중도입사시(이전 직장은 없어요) 소득공제 자료를 입사일 기준으로 받아야 하는지요? 연말정산 소득공제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20:24

    배우고자( 슬슬 제 아이디어론 한계가...) 몆자 적어봅니다. 절세관련은 아래로 쭉 내리셔용 1. 신용카드를 짤라버려라 -그 혜텍이 크다한들 돈을 안쓰는게 금액이 더 큽니다. -할인혜택때문에 만들엇다고 하면서, 정작 할부로 이것저것 긁어보신경험 있을겁니다. 2. 자동차를 사지말자 가까우면 걸어서, 적당하면 버스타고, 멀면 기차타고, 귀찮으면 택시타고, 여차하면 렌트하는겁니다. 차는 차값보단 유지비가 많이 들어갑니다(기름값, 할부이자, 세금, 보험료) 3. 음식은 사먹지 말고 해서 먹자(자취생) 사먹으면 최소 한끼 6~7천원에 제육볶음이나 먹겟지만 해먹으면 한끼 2~3천원이요, 6~7천원이면 소고기도 사묵습니다.



    1천만원을 카드로 써도, 의료비 빠지고, 통신비 빠지고, 뭐 빠지고 하면 혜택 받을 수 있는 비용은 없음. 결론 신용카드 소득공제 받을 생각말고, 있는 만큼만 알뜰하게 소비하기를 바랍니다.^^ 오늘 연말정산 준비도 할 겸사겸사해서 소득금액증명서 받았는데 작년에 제가 일한적이 없던 편의점이 있더라구요 그 편의점에서 120만원정도 올렸더라구요... 그래서 씨유본사 전화걸어서 어떻게 된 일인지 물어보니 제가 살던 원룸 주인이 바로 전화와서 죄송하다고 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작년에 임고생때 공기업인턴한다고 소득공제 받았는데 2300원나와서 뭔가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일이 있더라구요,,,

    초과하는 카드 사용분부터 소득공제 대상이다. 총급여의 25%까지는 할부와 포인트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그 이상의 금액을 사용할 때는 공제율이 더 높은 체크카드나 현금으로 결제하는 것이 좋다. 맞벌이 부부의 경우 소비액이 크지 않다면 소득이 적은 사람 명의의 신용카드를 몰아 쓰고, 소득금액이 크다면 부부 양쪽이 전략적으로 신용카드를 나누어 사용하는 것이 유리하다. ◆연금저축·IRP 가입하라=최씨네는 은퇴 준비를 위해서라도 지금부터 개인연금의 세액공제를

    의료보험금으로 돌려받은 돈은 의료비 세액공제에서 제외된다는 점도 주의해야 합니다. 올해 근로소득이 있는 모든 근로자는 내년 2월분 급여를 받기 전까지 연말정산을 마쳐야 합니다. SBS뉴스 삼성이 진보성향 시민단체를 ‘불온단체’로 분류하고, 계열사 임직원들의 이들 단체 후원 내용을 파악해 그룹 차원에서 관리해온 사실이 확인됐다. 삼성은 연말정산 때 제출하는 ‘기부금 공제 내역’을

    PB, 소고기 : 국산보단 수입산 돼지고기 : 삼겹살보단 목살, 목살보단 전지와 후지 옷 : SPA브랜드(유니클로, 자라 제외) 통신비 : 무제한보단 적당한 요금제, 통신3사보단 알뜰요금제, 에그나 와이브로 활용 8. 월급날 저축합시다. 돈은 있으면 쓰게됩니다. 9. 저축. 잘합시다. 통장쪼개기는 기본이요. 독신이라면 최소 월급의 절반은 저축한다고 생각합시다. 이율높은 상품을 잘 찾아봅시다. 신한 국민같은 초대형 금융권보단 산업은행, 우체국, 농,신협,

    ‘2013년 5월28일 기부금 확인 결과’라는 제목의 문건에는 불온단체를 후원하는 삼성물산 등 16개 계열사 임직원 116명의 명단이 나열돼 있었다. 기부금 문건은 삼성이 노조 가입 여부와 관계없이 광범위하게 직원들을 사찰했다는 방증이라는 지적도 나온다. 사건을 잘 아는 관계자는 “(기부금 자료는) 노조원이나 문제 인력만을 대상으로 한 건 아니다. 계열사별 직원들이 낸 기부금을 확인해 불온단체 기부 내역을 확인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 삼성, ‘진보단체=불온세력’으로

    이 광고의 전제조건은 제로 페이 사용분에 대해 소득공제율을 40% 적용한다는 것이었다. 그런데 정부는 제로페이에 대한 소득공제율을 직불카드, 현금영수증과 동일한 30%로 확정했다. 24일 연 국무회의에서다. 당초 정부 안은 40%였지만 국회 논의 과정에서 30%로 하향 조정했다. 법 통과도 되지 않은 혜택을 서울시가 마치 확정된 양 홍보한 것이다. 오정근 한국금융ICT융합학회장은 “간편한 결제 수단이 넘쳐나는 상황에서 ‘관(官)’이 밀어붙인다고 소비자와 소상공인에게 별 도움이 되지 않는

    가장 적합한 투자가 될 듯 하다. 하지만 이들 저축기관이 안전한 것은 아니다. 2011년 저축은행들이 부도가 나 영업정지, 예금인출 지연 등의 사건이 발생하기도 했다. 이를 위해 저축기관별로 예금자보호법을 적용받을 수 있는 5000만원 이하의 금액을 저축하기 바란다. 매월 발생하는 여유 현금 1150만원 중 850만원은 1년 적금 형태로 여러 저축기관에 나눠 불입하자. 만기 상환된 돈은 신용등급, 금리 등을 확인한 다음 1년 만기 회사채에 투자할 것을 권한다. ◆급여 25%까지는 신용카드 사용을=소득이 높아지고 자산이 늘어날수록 고민을 하게 되는 것이 세금이다. 예전보다

    삼성생명 등으로 삼성경제연구소와 삼성의료원도 포함돼 있었다. 삼성은 불온단체 기부금 납입 사실이 확인된 임직원의 기부액, 직급, 최종학력, 최종학교 등의 개인정보를 함께 기재해 특별관리 대상에 올렸다. 삼성이 불온단체로 선정한 곳은 환경운동연합과 민족문제연구소, 우리겨레하나되기운동본부, 한국여성민우회, 통합진보당 등 진보성향으로 분류되는 시민단체와 정당 11곳으로, ‘6월 민주항쟁’의 성지인 향린교회도 포함돼 있었다. 삼성은 보수 시민단체 중 하나인 ‘사이버정화시민연대’가 2010년 10월 발표한 이른바 ‘반국가 친북좌파 69곳’의 목록을 참고해 불온단체를

    생활상식 원룸주인이 제 명의도용하고 탈세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말정산시 중도입사시(이전 직장은 없어요) 소득공제 자료를 입사일 기준으로 받아야 하는지요? 하반기 카드사별 포인트 현금화.. 통장으로 치과 교정 소득공제 해본 덬 있나 도움 구하는 중기 국회서 발목 잡힌 '제로페이'..소득공제율 30%로 낮춰 주택청약통장 얼마 넣어야할까요... 연말정산 소득공제 가능한 항목이 뭐가 있을까요? 연말정산 의료비 세액공제 의료실비 보상금액 제외 에 반대합시다. 연말정산 포기하면 전국민에게 매월 30만원 지급이 가능하다네요 7세 미만 자녀는 제외…'13월 월급' 연말정산 달라진 점 [단독] 삼성, 직원 연말정산 뒤져 ‘진보단체 후원’ 수백명 색출 연말정산 소득공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