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라는게 무서운게 저는 운전면허가 없어요. 운전면허 변경하러 면허시험장 온지 한시간째... 운전면허 탈락 레전드
    카테고리 없음 2019. 12. 8. 23:52

    입니다 열심히 뭐든지 다시 해 보고 싶습니다 열심히 살아보겠습니다 지금처한 상황이 휴대폰 정지에 운전면허증 까지 갱신기간이 넘어버려서 마땅히 제 학력과 기술 가지곤 할게 없습니다 미련하고 세상 잘못 살아온 놈 이지만 기회를 주실 분이 계시다면 지금의 마음 잊지 않고 재기를 꿈 꿔보고 싶습니다..학력은 국졸이 전부고 해본거라곤 co2용접. 오토바이배달일.펜션관리.마트배달 일이였습니다 . 다시 살아보고 싶습니다. 못난놈이라 질타하시면 그 또한 달게 받아드리고 주어진것에 최선을 다해 보고 싶습니다





    뭐가 있을까요? 아버지꺼 운전면허증만 있음 될까요? 가격은 보험까지 해서 전부다 천만원 예상하면 차값은 8백을 마지노선으로 잡으면 되겠죠? 올해 75세라 5년정도만 더 탈 생각으로 구입하려 합니다.. 이 정도면 어떤종류 아반떼로 사면 될까요? hd, ad 이렇게 몇가지 있는거 같드라구요.. 육지가 아니고 섬이라서 정비소 가기가 힘듭니다. 최대한 잔고장 없는걸로 추천좀 부탁드리겠습니다..^^;; CLIEN 이전 게시글에서 클량발 추천 전동 킥보드를 비교해보았습니다. 시승기 및 느낀점 요약: 킥고잉과는 차원이 다른 안정성!! 하지만 전기 자전거와는 비교 자체가 불가... 아무리 유튜브를 보고 , 스펙을 비교해봐도 시승해보기 전까진 답이





    도로주행좀 시켜달라고 하네요 잠수타야하나... 무서워요 ㅠㅠ 80점은 나온다는게 리얼인가요? 트릭 1.6살 남자아이 영민이의 사촌누나인 21살 지수는 운전면허를 따서 둘은 같이 강원도로 여행을 간다 그런데 지수는 넘버원애서 옷주머니에 볼펜을 넣고 충격을 주면 볼펜심에 심장이 관통한 사례를 보고 심심해서 장난으로 볼펜뚜껑을 옇고 영민이 옷 가슴주머니안에 끼었다 그리고 운전하다가 급발진으로 끼익하는데 영민이의 옷에있는 가슴주머니속 볼펜심이 심장을 찔러



    한국과의 적은 시차, 시민권 획득시 뉴질랜드 합법적으로 넘어갈 수 있음. 아일랜드 : 독일 보다 높은 임금 호주 보다는 낮은 임금, 가장 적은 근무시간, 호주에서 사귀었던 아이리쉬 친구들 볼 수 있음. 5년 근무시 바로 시민권or영주권 딸 수 있음, 시민권 획득시 EU시티즌 획득가능 및 영국 입국/취업 가능, 영어점수 안필요함





    일이 발생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ㅎ 이래저래 귀찮아서 내년엔 영주권 신청을 해볼까 합니다. 성공하면 후기 남기겠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땐 없음 세상에 제차 보다 더 좋.... 나는 내가 차를 몰아서 생길 이익보다 손실이 많다는 주장을 펼치며 지금까지 살아왔어! 지금도 저 주장은 변함없다^_T 하지만 당장은 아니지만, 필요성을 느끼면서





    열심히 할 생각입니다. 이 일이 얼추 끝나고 대학 복학하면 아저씨 듣는 소리가 머지 않았네요.. 복학하면 20, 21학번하고 학교를 같이 다니겠;;; 이상 간단한 후기를 마쳐보도록 하겠습니다. 양질의 글이 아닌 점 죄송합니다 :) ◆글에 앞서서, 이 모든 것들은 제가 이직 준비를 하며 겪고 검색한 경험들로 토대로 작성한 글이며, 참고용으로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대한 인사사고 대한 내용은 안보이기에 글을 올립니다. 지난 태풍때 어머니 지인들과 7명이 렌트해서 강원도 갔다 오는길에 사고가 나셨는데 렌트카이고 차량은 고속도로에서 3바퀴를 굴렸다고 합니다. 제가 다른 지방에 살다보니 이 사실을 어제 알게 되었네요. 렌트카 라는 사실도 조금 전에 알게 되었구요 렌트는 어머니 지인분이 하신 것이고 저의 어머니는 안전벨트를 하셨지만 8주





    못간다고 하니 와서 받아간다고 해서 운전면허증 줬거든요. 전화 받았을 때도 뭐 이런 말도 안되는 상황이 있나 싶었고 내가 잘 모르는 분을 어떻게 믿고 신분증을 맡기겠냐는 얘기도 했어요. 그런데 요즘에 워낙 사기가 많고 폰 판매자들 이상한 사람들 많아서 개통하는 절차가 강화됐다며.... 사실 어제 상담하면서, 나쁜 사람은 아닌 것 같단 느낌을 믿은거죠ㅠㅠ 아...쓰면서 보니 병신같네요...ㅠㅠ 낼은 테크노마트 전체 휴무라 수요일에 개통해준다는데ㅠㅠㅠ 운전면허증으로 금융사기칠 수 있는 게 뭐 있나요?ㅠㅠ 제 주민번호 알고 싸인도 있어서 폰 여러개 개통을 한다든지





    안고쳐졌나봅니다) 주차문제 주차장이 많이 부족하잖아요? 우리나라는 자동차 구매가 너무 쉬운데요 여기서 궁굼증이 생겨 글적어보아요^^ 우리나라는 자동차구매할때 필요한서류가 운전면허증 + 돈 or 신용 ? 인데요 솔직히 돈도없어도되고 신용도 그다지 ....필요없다고 보긴합니다 캐피탈 이있으니까요....;^^ 요즘 불매운동이라 옆나라 비교하면 욕먹을것같지만.... 옆나라에서는 자동차 구매할때 필요한게 "자동차보관장소 증명서" 가 필요하다고하더라구요 짧은생각에 좋은거라고보는데요 옆나라처럼 "자동차보관장소 증명서" 있어야지만 자동차구매 가능 하면



    사고 전문 사기꾼이냐? 만약 고령 운전자가 그따위로 운전하려면 운전면허 반납해! 우리 아버진 벌써 반납하셧다. 그것도 자진반납 이도저도 아니라면 도대체 네 정체가 뭐냐? 요즘 이런 해괴한 미친 똘아이들이 얼마나 도로에 처나와 사고를 유발시키고 교통흐름을 망처놓고 심리적 내적 스트레스를 주는지 한단면을 여실히 보여지는 대목이다. Ps.내가 웬만하면 사진 찍을겨를도 없지만 오늘은 잠깐 그 ㅅㅂ 롬 서있어 잽싸게 운좋게도 찍엇는데 제발 인증좀 하란 소리 하지 않앗으면해 그러다 사고나면 니들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