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박혜성vs김승진~ 박혜성 -도시의 삐에로 박혜성이란 가수를 아시나요? 박혜성이랑 김승진 중에 누가 더 인기 있었어요..?? 경아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16:27

    경아 박혜성이래요. (딴지펌) 박혜성vs김승진~ 박혜성이란 가수를 아시나요? 조성모 지못미 박혜성이랑 김승진 중에 누가 더 인기 있었어요..?? 박혜성 -도시의 삐에로 박혜성의 현재 모습이란건지 아닌지 모르겠지만 지금도 귀여우시네요 ㅎㅎ (딴지 싫은분 패스) 경아 박혜성의 어제와 오늘 - ,HOTBEST,HOTAC,HOTBEST... 오늘아침에 라디오에서 박혜성의 경아라는 노래와 김승진의 스잔이란 노래를 틀어주는데 박혜성의 경아라는 노래가 좋아서 유투브 찾아보니 뭐 이런가수가 있지요?? 완전 중독되어서 계속 경아랑 도시의 삐에로 두 노래



    번갈아가며 듣고있습니다 얼굴 노래 작곡 어느하나 빠지는게 없네요~~아 ㅠ.ㅠ 진짜 멋짐 뿜뿜이네요 유투브 댓글에 그때 성형이 있길하나 비비가 있길하나 코디가 있길하나 하면서 정말 사람자체가 빛이 난다고 그러고 보면 옛날 연예인들 정말 대단해요~~ 그나저나 저 40대 초반인데 박혜성한테 꽃혀서 아~~가슴설레 미치겠네요 ㅠ.ㅠ 박혜성 글 보고 예전 좋아했던 곡이라 듣다보니 완전 필이 꽂혀서 조성모까지 정주행했어요. 노동요로 정하고 딸기 씻으며 열심히 조성모 후회 듣던 중에 20살 우리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