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늘 불후의명곡에 유회승 나옴 지금 포레스텔라 무대중 복면가왕 산삼 포레스텔라 강형호 1라운드만 이겻으면
    카테고리 없음 2020. 1. 13. 08:00

    오픈 15분 만에 4000석을 매진시키며 크로스오버 공연계 최고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또한 시즌2 우승팀인 ’포레스텔라‘ 역시 데뷔와 동시에 총 11개 도시, 20여회에 이르는 전국 투어 공연을 성황리에 진행, 2집 “미스티크”가 발매 일주일 만에 골드를 달성하며 뛰어난 성적을 남겼다. ‘포레스텔라’는 다수 라디오 방송 및 음악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동 중이며, 최근에는 흥행 드라마 OST에 참여하는 등 각종



    할 수 없이 끌려갔어요. ㅠㅠ 그런데 판소리하는 유태평양도 오고, 여자 소프라노도 오고 했는데, 거기에 남성 팝페라팀으로 인치엘로가 나왔어요. 와~ 귀에 익숙한 성악부터 팝송, 스페인노래, 마지막엔 트로트도 한 곡 해서 꽤 여러곡을 부르고 내려가는데 제가 그만 반해 버렸어요. 찾아보니 데뷔한지도 십년은



    학벌 상관없이 실력파 보컬리스트라면 모두 참여 가능하다. 모집기간은 2019년 10월 24일(목)부터 2020년 1월 17일(금)까지이며, 참가신청은 ‘팬텀싱어3’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트위터에 힌트준 거보니까 별명도 맞고 제생각엔 상당히 인상깊은 무대였네요. 신승훈 전설속의 누군가 처럼을 부른 포레스텔라 무대입니다. 아직 편집짤 뿐이네요. 포레스텔라 라는 그룹 해외 유튜브들 리액션들도 좋고... 아래 자이언티 말씀하신 분이 있어서 저도 여쭤봐요. 제가 엊그제 구민회관에서 하는 송년음악회를 갔는데요, 트로트 가수 김연자씨가 온다고 부모님이 어디서 표를 사오셔서 할머니 모시고



    육박하는 높은 시청률과 평일 비드라마 부문 화제성 1위를 기록, 방영 직후 발매한 음원마다 클래식 차트를 석권하는 등 진기록을 낳으며 흥행성을 입증했다. 시즌 1,2 우승팀인 ‘포르테 디 콰트로’와 ‘포레스텔라’는 종영 후에도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크로스오버 음악 열풍을 이끌어가고 있다. ‘포르테 디 콰트로’는 클래식





    난리가 ㅋㅋ)이 되버려서 전 반쯤 정신이 나갔네요. ㅇㅇㅇ 팬텀싱어2에서 준우승한 팀 '미라클라스'야 ㅋㅋ 뮤지컬 배우 박강현, 테너 정필립, 바리톤 김주택, 베이스 한태인으로 구성된 크로스오버 4중창 그룹임 ㅋㅋㅋㅋ 팬텀싱어2 우승팀인 포레스텔라는 이미 불후의 명곡에 여러번 나와서 좋은 성적을 거뒀는데 미라클라스는 드디어 어제 첫 등장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첫출연해서 우승해서 너무 기뻤음 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같이 보자고 슼방에 가져왔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본 무대고 이건 어제 불명 본방에서



    방송계 러브콜을 받아 ‘크로스오버계의 아이돌’로 자리매김 중이다. ‘팬텀싱어 시즌2’ 출연을 통해 인생의 가장 큰 전환점을 맞이한 ‘포레스텔라’ 멤버 강형호는 한 인터뷰에서 “평범한 30살 화학연구원이던 내가 포기했던 꿈을 이뤄준 기적의 무대”라며 자신의 오랜 꿈을 이룬 것에 대해 고마움을 표한 바 있다. 내년 상반기 방송을 앞둔 ‘팬텀싱어3’는 기존의 성악, 뮤지컬, 팝페라, 국악, 케이팝 외에도 팝, 록, 힙합, 재즈, 민요, 라틴 등 음악 장르와 모집 대상을 대폭 넓히며 다양한 참가자를 모집한다. 나이, 국적,

    장르에서 드물게 데뷔 앨범이 플래티넘을 기록, 콘서트 티켓 예매 오픈 15분 만에 4000석을 매진시키며 크로스오버 공연계 최고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또한 시즌2 우승팀인 ’포레스텔라‘ 역시 데뷔와 동시에 총 11개 도시, 20여회에 이르는 전국 투어 공연을 성황리에 진행, 2집 “미스티크”가 발매 일주일 만에 골드를 달성하며 뛰어난 성적을 남겼다. ‘포레스텔라’는 다수 라디오 방송 및 음악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동 중이며, 최근에는 흥행 드라마 OST에 참여하는 등 각종 방송계 러브콜을 받아 ‘크로스오버계의 아이돌’로 자리매김

    중이다. ‘팬텀싱어 시즌2’ 출연을 통해 인생의 가장 큰 전환점을 맞이한 ‘포레스텔라’ 멤버 강형호는 한 인터뷰에서 “평범한 30살 화학연구원이던 내가 포기했던 꿈을 이뤄준 기적의 무대”라며 자신의 오랜 꿈을 이룬 것에 대해 고마움을 표한 바 있다. 내년 상반기 방송을 앞둔 ‘팬텀싱어3’는 기존의 성악, 뮤지컬, 팝페라, 국악, 케이팝 외에도 팝, 록, 힙합, 재즈, 민요, 라틴 등 음악 장르와 모집 대상을 대폭 넓히며 다양한 참가자를 모집한다. 나이, 국적, 학벌 상관없이 실력파 보컬리스트라면 모두 참여 가능하다. 모집기간은 2019년 10월 24일(목)부터 2020년

    ㅠㅠㅠㅠㅠ 크로스오버 많이 사랑해주라(?) 같이 듣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무리를 어찌 해야 할지 몰라 무난하게 웃으며 끝내봄) 2번째노래 ㄷㄷㄷㄷ 하네요 저렇게 허무하게 지다니 ㄷㄷㄷ 소찬휘를 누를수잇는 지난주 유일한 가수같은디 ㄷㄷ JTBC 음악 프로그램 ‘팬텀싱어 시즌3’(책임프로듀서: 김형중)가 더욱 파격적인 포맷으로 3년 만에 돌아온다. ‘팬텀싱어’는 국내 최초 크로스오버 남성 4중창 프로젝트로 2016년에 시즌1, 2017년에 시즌2가 방송됐으며,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의 발굴로 아이돌 위주의 음악 시장에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 특히 지난 시즌 5%에

    나온 간단한 미라클라스 소개영상 ㅋㅋㅋㅋㅋㅋ 불후 무대만 놔두고 가면 서운하니까 무묭이 미라클라스 최애 영상 몇개 가져옴 ㅎㅎ 열린음악회에서 부른 '바람이 분다' 팬텀싱어2 1차 결승에서 부른 'Notte' 팬텀싱어2 생방 결승에서 부른 'Feelings' 팬텀싱어3도 한다는 소리가 마침 어제 알려져섴ㅋㅋㅋㅋㅋㅋ 겸사겸사 기뻐서 글 썼엉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