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마 라인업 영상 - WayV WayV 는 한국활동도 해? Owhat 웨이보 - 191202 WayV 팬싸인회
    카테고리 없음 2019. 12. 8. 18:11

    조윤선 기자] 젤리피쉬 김민규가 신규 뷰티 예능 Beauty Trend Show '핑크페스타'로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김민규는 MBC Music에서 12월 중 방송 예정인 Beauty Trend Show '핑크페스타'에 MC로 참여, 예능 새싹으로 첫 발걸음을 내딛는다. 김민규가 출연하는 Beauty Trend Show '핑크페스타'는 김종국, 고준희부터 광희, 쿤(WayV)이 MC 군단으로 참여,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조합으로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글로벌 트렌드의 선구자이자 초강력 마케터인 왕홍(중국 파워 인플루언서)이 함께 전 세계에 K-Beauty를 알리는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을 예정이다.





    엔딩 오늘 뜬 미니 2집 타이틀곡 'Moonwalk' 댄스브레이크 후렴 (개인적으로 졸라 좋은)도입부 멤버수가 7명이라 안무 대형도 깔끔하고 컨셉 노선도 확고하게 잘 잡은듯 - 가수 공연 무대 라인업 - *남자 아이돌 - 에이티즈ATEEZ, 방탄소년단BTS, 갓세븐GOT7, 박진영JYP, 몬스타엑스MONSTA X, 원어스ONEUS, 세븐틴SEVENTEEN,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웨이션브이WayV *여자 아이돌 - 청하CHUNG HA, 두아 리파DUA LIPA, 있지ITZY, 마마무MAMAMOO,



    멤버들의 색다른 모습을 소개하는 공연 ‘We Are The Future Live’(위 아 더 퓨처 라이브)를 개최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엥 어제 오늘 갑자기 무슨일이야 미치겟다 내 이번앨범 최애곡ㄷㄷㄷ 근데 다른 곡도 아니고 럽톡 뮤비에서 홀딱 벗겨놓으면 어떡해요!!!!! (위 사진은 NCT 완전체라고 볼 수 있는 NCT 2018) 슴에는 SM 루키즈 출신들로 구성한 NCT 라는 그룹이 있음 NCT안에는 NCT 127(서울일본 / 고정팀) NCT 드림(청소년연합팀 / 졸업 시스템) NCT U(곡



    샤먼 스케쳐스 오픈식 공식사진 업뎃 마마 라인업 영상 - WayV 방탄소년단·마마무·세븐틴 등 오늘(3일) `2019 MAMA` 참석차 日 출국[MK이슈] 근데 양양 한국말 되게 자연스럽지 않아??ㅋㅋㅋㅋㅋ WayV 공트 업뎃 【#2019MAMA ✖️#WayV】 Owhat 웨이보 - 191202 WayV 팬싸인회 현장사진 WayV 는 한국활동도 해? [단독]슈퍼엠, SBS 특집 방송으로 국내 첫 무대..10월 방송 [WayV 공트] WΣ ΛRΣ ΨΘЦR VФSФΘП WE ARE YOUR VISION [단독]슈퍼엠, SBS 특집 방송으로 국내





    '금주의 유튜브 Top15'에 선정되는 등 북미 시장을 중심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동굴 목소리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SOS 요청하는 애기ㅋㅋㅋㅋㅋ 하지만... 졸라 4컷만화임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하는거 생중계된거 알고나서 반응 진짜 개웃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 들었어 얘야 🤣🤣 알라딘 특전 선착순 포스터 yes24 가격 21100원 10월 29일 발매와 동시에 중국 및 글로벌 뮤직 차트를 석권하며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는 웨이션브이(威神V · WayV, Label V 소속)의 두 번째 미니 앨범 'Take Over The Moon'이 오는 21일





    데뷔했다. 이후 미국 NBC 인기 토크쇼 '엘렌 드제너러스 쇼'(The Ellen DeGeneres Show)에 출연을 비롯해, 미국 라디오 채널 시리우스XM Hits 1의 인기 차트 '금주의 유튜브 Top15'에 선정되는 등 북미 시장을 중심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그룹 슈퍼엠(SuperM)이 SBS 특집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에서 첫 무대를 선보인다. 14일 스타뉴스 취재결과 SuperM 특집 프로그램 '슈퍼엠 더 비기닝'이 10월 중 SBS를 통해 방송된다. '슈퍼엠 더 비기닝'은 슈퍼엠의 무대와



    첫 무대..10월 방송 [WayV-ehind] Take Over The Moon Image [WayV_vlog] Lucas V-log challenge in Dubai with V-log master 슈퍼엠, 美 ‘빌보드 200’ 1위…재차 입증한 ‘K팝 어벤져스’ 이번 앨범 스포 WayV 威神V 'Love Talk' MV [🐥 웨이보] [#2019MAMA] Best New Asian Artist #WayV Congrats to @WayV_official on winning! WΣ ΛRΣ ΨΘЦR VФSФΘП WE ARE YOUR VISION WayV Season’s Greetings DVD Teaser 빌보드 차이나 Wayv 인터뷰 [191030 쇼챔피언] 웨이션브이(威神V) - 天选之城 (Moonwalk) (WayV - Moonwalk) WayV 는 한국활동도



    해줄 수 있어요?? (중국어 잘 모르지만) 너무 듣기 좋아서요ㅠㅠ!!! 🥒 네! 다음에 루카스나 생각해볼게요ㅎㅎ!!! 네네ㅠㅠ 루카스랑 샤오쥔이랑도 다음에 한번만 해주세요!! 🥒 네네!! 알겠습니다!ㅎㅎ 진짜 드리는 뭔 말도 못하고 이제 가라고 해서 밀려났어....ㅠㅠㅠㅠㅠ 체감 10초 재밌는 드립은 어떻게 할지 몰라서 그냥 멤버들한테 너무



    4명이 졸업해야 하기 때문. 엔시티 드림은 2016년 8월 25일 데뷔했으며, 엔시티의 세 번째 서브 그룹이다. 활동 연령이 반드시 만 19세 이하여야 하는데, 이로 인해 1999년생인 마크가 지난해 ‘사랑한단 뜻이야’를 끝으로 졸업한 바 있다. 엔시티 드림 인스타그램 그런데 현재 남아있는 멤버 런쥔, 제노, 해찬, 재민, 천러, 지성 중 런쥔과 제노, 해찬, 재민은 2000년생이기 때문에 내년이면 활동을 할 수가 없다. 이렇게 될 경우 남는 멤버는 천러와



    말했음) 저번에 파란색으로 염색했었잖아요 그거 루카스가 하고 싶어서 했던 거에요? 🐶 네네! 아 정말요? 너무 잘어울려가지구 무슨 만화에서 나온줄 알았어요 🐶 (웃으면서 고개숙였다가) ㅎㅎㅎ아 감사합니다 근데 저는 어두운 색이 더 좋아요 지금이 훨씬 더 잘 어울려요👍 (빠른 태세전환) 헨드리 헨드리! 너무 왕자같아요 디즈니에서 나온 것같아요. 나중에 광둥어로 이즈보같은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