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지가 당직인날 밖에서 술마시고 애기들 관리 안했구만 ‘우아한 모녀’ 김명수 지수원 이훈 조경숙, 명품배우
    카테고리 없음 2020. 1. 11. 10:27

    수 없게 휘몰아치는 스토리의 시너지가 기대되는 KBS 2TV 새 저녁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는 11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ㅉㅉ근데 급하게 오다가 최명길이랑 마주쳐서 술마신거 다 들통나고ㅇㅇ 급 이해...ㅇㅇ 지수원이 세라 살려내라고하네 와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잘ㅋㅋㅋ [마이데일리 = 정지현 기자] MBC 수목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극본 송하영 인�례 연출 김상협) 이나은과 김영대가 묘한 기류를 형성, 정건주와의 삼각관계 향방에 호기심을 부르고 있다. 16일 방송되는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는 서로를 향한 마음을 확인해 가는 여주다(이나은)과

    밥상엎는닼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지수원씨도 연기톤이 딱 사극에서 전하 못살게구는 대비 착붙이긴하네 '어하루' 김영대X이나은, 묘한 기류…정건주와 삼각관계 향방은? 오남주본체 인터뷰 떴네ㅋㅋㅋㄱ 오남주 엄마던가 지수원이 세라 살려내라고하네 오늘은 할랑가 예고에 차예련 나오기는 했는데 '우아한 모녀' 명품 배우 군단이 총출동한다. 11월 초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저녁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극본 오상희/연출 어수선/제작 아이윌미디어)는 엄마에 의해 복수의 도구로 키워진 여자와 그녀를 둘러싼

    터다. “드라마의 흐름이 단오와 백경(이재욱), 하루(로운)를 중심으로 가지 않나. 남주나 주다가 전개될 때 많은 감정을 보여주지 않는다. 이 때문에 오남주가 왜 그런 말을 했고 행동을 했는지 이해할 수 있고 수긍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어렸을 적 배경을 생각해봤다. 오남주는 어렸을 적, 나이에 맞지 않게

    싶지만 먼 발치에서 바라만 보아야 하는 운명을 지닌 이도화가 작가가 정해준 설정값에 맞서 사랑을 쟁취할지, 친한 친구인 오남주와 이도화 사이에 어떠한 갈등이 일어나게 될지 예측 불가능한 전개가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오남주의 어머니이자 유명 배우인 차지현 역에 지수원이 첫 등장한다. 그녀의 등장으로 여주다와 오남주의 러브스토리에 본격 갈등이 유발될 것이 예고돼 궁금증이 더해지는 가운데, 파티장에서 어머니와 팽팽하게 맞서는 오남주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에 과연 이들 사이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본방 사수에 대한 욕구가 커지고 있다. '어쩌다 하루' 9, 10회는 16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김영대는 오디션을 보고 ‘어하루’에 출연하게 됐다. 김상협 PD는 세 차례에 걸쳐 김영대와 만난 뒤 오남주라는 캐릭터를 그에게 선물했다. “제가 오남주 이미지와 잘 부합해서 합격한 것 같기도 하고 미팅 때 ‘A3가 걸어갈 때 중심을

    맡은 조윤경은 아들 구해준를 향한 절대적인 사랑을 가진 인물로, 남편 구재명와 전혀 다른 부모의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극에 풍부함을 더할 조경숙의 활약이 기대된다. 이 외에도 반효정이 특별출연, '우아한 모녀' 지원 사격에 나설 예정이다. 반효정은 극중 대기업 회장 조회장으로 분한다. 반효정은 자타공인 묵직한 연기력과 존재감으로, 작품의 깊이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하나하나 놓칠 수 없는 명품 배우진과 치명적이면서도 눈 뗄

    그렇고. 왜 그러는지 모르겠다.(웃음) 오남주가 A3에 집착하는 경향이 있긴 하다. 시청자들이 오남주에게 ‘친구 없는 것 같다’고 했었는데 그런 것도 사실 맞는 것 같다. 오남주는 어렸을 때 친구에 관심이 없었고 할 일이 많아서 인간관계가 서툰 것 같다.” 지상파 미니드라마에 처음으로 출연하게 된 김영대에게 ‘어하루’는 배움이 가득한

    위험한 사랑을 다룬 멜로드라마다. 파란만장한 운명에 휘말린 인물들의 파격적인 스토리가 속도감 있게 전개되며, 시청자를 사로잡을 것으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예비 시청자들이 첫 방송 전부터 ‘우아한 모녀’를 주목하는 이유는 화려하고 막강한 출연진이다. 먼저 매혹적이고 아름다운 두 배우 최명길(캐리정 역)과 차예련(한유진 역)이 복수의 화신이 된 모녀로 등장,

    조언이 김영대의 마음을 뜨겁게 만들었다. “촬영할 때 감독님이 ‘진심으로 연기를 할 때 시청자들이 알아준다. 그것이 배우와 시청자가 통하는 길’이라고 말씀을 해주셨다. 그때 많이 배우고 느낀 것 같다. 진지하게, 진중하게 임할 때 진심어린 연기가 나오기 때문에 배우라는 생각과 책임감을 가지고 임해야 한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 “옳은

    현장이었다. 동료 배우들과 함께 연기를 맞춰보고 한 장면을 완성해 나갈 때마다 이전엔 몰랐던 것들이 채워졌다. 그럴수록 마음가짐도 새로워졌다. “힘든 것보다는 배우는 게 많았다. 긴 호흡으로 연기를 하는 게 처음이라 많은 것을 배울 수 있고 느낄 수 있었다. 촬영장에서 돌아가는 시스템, 상대방과 호흡을 맞추는 법도 많이 배웠다. 극 중 어머니 역으로 나오시는 지수원 선배님이 도움을 많이 주셔서 스킬적인 부분도 많이 배웠다. 사실 제가 다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