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듯 SF9 11월 스케줄 2020 페라리 SF90 스트라달레 SF9에서 비주얼 3위안에
    카테고리 없음 2020. 1. 9. 12:58

    기쁨을 전했다. ... 로운은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 대해서 “연기의 새로운 재미를 찾은 작품이다. 그리고 연기를 더 소중하게 생각하게 된 작품이라 평생 잊지 못할 것 같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로운과 이재욱, 김혜윤의 신인상 수상 뿐만 아니라 ‘시청자가 뽑은 올해의 드라마’로도 선정됐다. 이에 대해서





    드라마 화제성 순위에서도 1위(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 올랐다. 시청률은 3%대로 낮지만, 같은 시간대 시청률 18%대를 기록한 KBS2 화제작 ‘동백꽃 필 무렵’(2위)보다 화제성은 높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 온라인에 ‘어하루’ 관련 글이 ‘동백꽃’ 보다 많이 쏟아진 결과다. 본방송 대신 재방송으로 ‘어하루’를 찾아본 사람이 많다는 뜻이다. 10대 자녀들이 열광하다 보니 40대 이상 부모들에게까지 ‘어하루’는 입소문이 났다. ‘어하루’는 웹툰 ‘어쩌다 발견한 7월’을 토대로 만들어졌다.





    ‘어하루’의 세계관은 현실 부정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학교 폭력(‘학교’ㆍ1999)과 학교 내 빈부격차(‘상속자들’ㆍ2013)에 주목했던 여느 학원물과 달리 자아찾기란 주제 의식은 더욱 선명해졌다. ‘어하루’가 보여준 학원물의 변화는 사회적 인식 변화와 흐름을 같이 한다. 청소년이 느끼는 존재의 불안감이 드라마에 짙게 깔려 있다. ‘어하루’의 남자 주인공인 하루(로운)는 극 초반 이름도 없이 등장한다. 자아를 찾아 현실(만화)을 바꾸려는 그는 작가에 의해 소멸할 위기에 처한다. ‘어하루’를 즐겨 본다는 김영은(23)씨는 “작가의 뜻을 거역할 수 없는 엑스트라의 모습이 내 모습과 겹쳐 보일 때가 있다”고 말했다. 부모의 힘이 자녀의



    남지현, 허가윤, 전지윤, 김현아, 권소현 포미닛 소유, 보라, 다솜, 효린 씨스타 박규리, 한승연, 구하라, 강지영, 니콜, 영지 카라 JR, 김종현, 곽아론, 백호, 강동호, 민현, 렌 최민기 뉴이스트 윤아, 최수영, 효연, 유리, 태연, 티파니, 써니, 서현 소녀시대 소시 소희, 예은, 유빈, 선예, 혜림, 선미 원더걸스 원걸 한선화, 송지은, 정하나, 전효성



    뒤에 있는 선배는 비투비 일훈 뜻밖의 조합인데 볼때마다 넘 귀여움ㅋㅋㅋㅋ 잘 모르는데 로운 찬희 휘영 인성 잘생겼어 까들이 연검으로 뫄뫄 인성 뫄뫄 성격 이런거 올려놓잖아 인성이라는 멤 있는거 아는데도 sf9 인성 ← 이렇게 뜨면 놀라게됌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시청률 3%의 화제성 1위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것도 흥미로웠다. 스테이지에서는 정해진 대사밖에 할 수 없지만, 섀도에서는 자아를 되찾는 등장인물들의 모습은 1인 2역에 가까웠고, 신예 배우들의 연기를 지켜볼 수 있는 재미도 추가됐다. 특히나 이들이 과감한 모험일 수 있었던 제작진의 선택을 능력으로 증명해주며 극에 재미를 더한 것도 이유가 됐다. 학원물의 매력을 활용하며 등장 인물들 사이의 애틋한 감정과 멜로 라인을 극대화시킨 연출도 호평을 받고 있다. 주인공인 은단오가 먼저





    마크, 잭슨, 진영, 영재, 뱀뱀, 유겸 갓세븐 남지현, 허가윤, 전지윤, 김현아, 권소현 포미닛 소유, 보라, 다솜, 효린 씨스타 박규리, 한승연, 구하라, 강지영, 니콜, 영지 카라 JR, 김종현, 곽아론, 백호, 강동호, 민현, 렌 최민기 뉴이스트 윤아, 최수영, 효연, 유리, 태연, 티파니, 써니, 서현 소녀시대 소시 소희, 예은, 유빈, 선예, 혜림, 선미 원더걸스 원걸 한선화, 송지은, 정하나, 전효성 씨크릿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ㅋㅋ 화제성 1위 MBC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 남녀 주인공이 ‘엑스트라’… ‘폼생폼사’ 학원물 관습 깨고 실험 “정해진 ‘주연’을 위해 살 뿐” 21세기 세습사회 반작용 한ㆍ일 대중문화 ‘소멸된 청소년’ 화두… 존재 불안 극심 반영 “하루는 만화 속 설정 값이 없기 때문에 스스로 캐릭터에 대해 많은 고민을 했어요.” MBC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주인공인 하루 역을 맡은 아이돌그룹 SF9 멤버 로운(사진 오른쪽)의 말이다. 하루는 만화를 배경으로 한 극에서 엑스트라로 나온다. 이름도 없다. MBC 제공



    욕심을 내려놓고 무대에서 조금 더 즐기자는 분위기가 생겼다. -막연하게 꿈을 꿨을 때와 달리 프로의 세계에 들어온 뒤 심적으로 힘들었던 적도 있었을 것 같은데. ▶(계현) 힘들었다기보다 달랐던 점은 있다. 직접 경험해 보니 무대는 내가 생각했던 것 그대로 할 수 있는 게 아니었다는 걸 알았다. 카메라를 찾아 표정을 지어야 하고, 그러면서 동선 이동도 해야 하니 생각보다 신경 쓸 일이 많더라. '더 열심히 연습하고 퍼포먼스를 익숙하게 만들어야 내가 꿈꿔 온 무대를 할 수 있겠구나' 싶었다. -팀 혹은 개인의 차별화된 매력이





    휩쓸었다. /이선화 기자 2위는 총 13표를 받은 박지후(17)가 차지했다. 아직 많은 이들에게 얼굴이 알려지지 않은 그지만 지난해 저예산 영화 '벌새'(감독 김보라)로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이 작품에서 그는 1994년 당시 여중생 은희 역을 맡아 사춘기를 겪고 있는 소녀의 모습을 실감 나게 표현했다. 어른들에 대한 반항심, 친구와 갈등, 선생님에 대한 동경, 순수함 등 다양한 감정표현으로 캐릭터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