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차 띠용했을듯ㅋㅋㄱ 요요미 귀엽네요...유튜브 보는데...아침마당 나온거랑 살짝 다르지만 ..사랑습게 생김
    카테고리 없음 2019. 12. 8. 11:35

    청와대 초청거부 "MBC 무한도전"에 사사건건 트집 - 방통위 최시중, 지붕뚫고 하이킥 헤리의 대사 "빵꾸똥구" 금지시켜 52. 김우룡 인터뷰 파문, "MBC 김재철 사장, 청와대에 조인트 까였다" "좌파 80%가 정리됐다" .. 언론장악이었음이 드러나 53. 4대강 사업 달성보와 함안보, 퇴적 오니토에서 중금속 오염물질이 대거 검출 .. 기준치의 20.7배에도 불구 공사 강행 54. 요미우리 신문, "기다려 달라"는 MB 독도 발언 보도는 사실이다고 주장 .. 방송사들 "김길태 살인 사건" 과잉 보도로 덮으며 침묵 55. 한명숙 재판 곽영욱씨 "검찰조사서





    "검찰은 관심을 보이지 않았다" 폭로 (친박계, BBK 기획입국설을 민주당에 덮어쒸울때 즐겼나 ) 288. 새누리당 공천, 5.18 항쟁과 4.3 사건을 모독한 이영조 공천하다 취소 - 4대강 전도사 김희국과 한미FTA 김종훈 공천 - MB노믹스 김만우 나성린 공천 등 허구적 경제민주화 - 언론장악에 참여한 김회선 공천 - 친이계 핵심 이재오 정몽준 공천으로 말로만 MB차별화 - KBS 도청사건에 관계된 "친박계 한선교" 공천 289. 박근혜, 불법 사찰 가해자에게





    좆나 어의 없는 년이네. 집에 있음 죽여버린다. 개 같은 년” “이 돼지년 모가지를 쳐서 팔아 버릴까 보다. 돼지는 지 똥도 쳐드시니 니가 싼거 니가 먹어라” “밑에 살쪄서 하지를 못하는데, 여자로서 매력은 1도 없는 인간아” “두루치기 재료가 없으면 사랑이(반려견) 라도 죽여서 만들어” “일 한다는 거는 애를 안 가지겠다는 거지? 내랑 같이 있는 게 싫은 거고. 내랑 살기 싫어서, 애 만들기 싫어서 일하러 다니냐. 내 새끼는 개새끼라서 더러워서 못 만들겠나. 가서 남자라도 꼬실 려고. 애를 얼마나 쳐





    “TV를 통해 만들어진 인기”라며 “음악적으로 대단히 치켜세울만한 콘텐츠는 아니”(정민재 대중음악평론가)라는 지적도 나온다. 정덕현 대중문화평론가는 “유산슬의 인기에 국한해 생각할 문제는 아니다”면서 “유산슬을 통해 트로트계를 ‘붐 업’ 시켰듯, 김태호PD는 이후에도 유재석을 앞세워 또 다른 새로운 지대로 확장해나가는 방법을 고민할 것 같다”고 내다봤다. 이은호 기자 wild37@kukinews.com 채널돌리다가ㅋㅋㅋㅋ유산슬 나왔어요!!!!!



    머리와 귀를 때려 심한 두통과 청력 이상으로 병원 방문. ‘고막의 천공’ 진단을 받은 사실이 있음. - 자신의 뜻 데로 해주지 않으면 폭언과 협박을 하며 고통스럽게 했음. “니 면상 보면 역겹다. 좆나 어의 없는 년이네. 집에 있음 죽여버린다. 개 같은 년” “이 돼지년 모가지를 쳐서 팔아 버릴까 보다. 돼지는 똥도 쳐드시니 니가 싼거 니가 먹어라” “밑에 살쪄서



    드러나, 국무총리실 공직윤리지원관실을 ‘브이아이피(VIP)에게 일심으로 충성하는 친위조직이 비선에서 총괄지휘’하게 한다는 내부문건 공개 324. 박근혜‧이상득, 부산저축은행 '로비 연루' 증언 나와 .. 포스코 간부 "이상득 위해 500억원 마련" - 부산저축은행 로비스트 박태규도 증언 "박근혜와 만나" - 검찰, 이상득 방어용으로 노건평 300억 의혹 제기.. 결국 '검찰 말바꾸기'로 허위 드러나 325. 박근혜 박지만, 나꼼수 맴버에 고소 협박.. 저축은행 의혹 제기 이유로 326. 새누리당 친박계 이한구, 방송파업노조 향해 불법이라며 비난하고 김재철 사장 거들어 327. 방송통신심의위원





    저주의 글을 보낸 내용을 지속적으로 지웠고 다섯째) 누나에게 욕할 것이 없으면 친정 가족의 욕을 하며 누나의 피를 말리는 치밀함 여섯째) 고소 이후 돌변하여 착한 척 하는 이성적 판단 일곱째) 친정 가족들에게는 모든 것이 자기 잘못이며, 죄를 뉘우치고 있고, 변호사도 선임하지 않을 것이고 “모든 것을 인정한다” 안심시킨 후 뒤 늦게 변호사 선임. 이혼 재판을 연장하는 지능적이고 계획이 치밀함. 여덟째) 이혼 재판에서는 본인은 잘못이 없고, 모든 사실을 부정하고 위자료도 한 푼도 줄 수



    신의무대아니냐 z 김태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ㅇㅇㅋㅋㅋㅋ 케베순데??????? 스팽글 하나도 안 촌스러 리차드 기어 이 후 역대급 게스트 ㅋㅋㅋㅋ ㅜㅡㅠ 궁굼해 ㅜㅜ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같은때면 가능했을수도 있겟따 무한도전 끝나고 해투도 끝물에 하락기가 오는 듯 했는데 유퀴즈도 좋고 놀면뭐하니도 꽤 다가오네요 시청률과는 별개로 이런 탑스타가 구를 수 있다는게 흠 좀 대단한 것 같기도 하고요 아침마당 출연은 정말 정점이네요 엌ㅋㅋㅋㅋㅋㅋ 이거 9시반 전에는 끝나겠지 나가야 되는뎈 아침마당에 출연한 유산슬씨 풀버전 김태호 ㅡㅡ 그것도 아침마당 ㅋㅋㅋㅋㅋ 갈수록 트로트무대스킬이 느는 유산슬ㅋㅋㅋㅋ 이번주 놀면





    졸라 들어 올림. 가정폭력과 함께 고소 접수를 했으나 벌금형 200만원으로 판결이 났고, “그 때 목을 조르는게 아니라 뺨을 쳐 때릴걸 그랬어. 반 죽여 놨어야 했어 그 자리서. 그 때 반 죽였어야 했어” 등의 발언을 카카오톡으로 함 이 모든 사실이 이 놈의 계획적





    노래 듣고싶은데 노래하는 장면 못 봤거든요 늦게 아침마당 틀었어요 ㅈㄱㄴ 개그맨 김철민 구충제 근황? “아버지 어머니, 형 故너훈아도 암으로 사망” 보호자 없어 아침마당 출연... 1지난 12일에는 “기적이 일어나고 있다”는 글과 함께 등산 중인 건강한 모습의 사진을 공개했다. ..................................................... 현재 까지 호전된 사람도 보이고, 그대로인 사람들도 있고, 악화된 사람들도 있는 상황인가 보네요.... 정말 기적이 일어났음 좋겠네요..... 아침마당 ㅋㅋㅋㅋㅋㅋㅋ 역시나 몰랐다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놀면 뭐하니~ 처음 릴레이 카메라? 인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