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약간은 다른 이야기인데 장기휴방을 하거나 방송을 그만두게 되면 트게더에 글을 쓰거나 아니면 막방으로 그만두게된 이야기
    카테고리 없음 2020. 1. 8. 16:21

    변명하는 새끼들도 보이던데 아무리 머리 굴려봐도 결과 똑같을 거라 생각함 스트리머 얼굴이 얼마나 더 빨리 가라앉나 차이지 진심으로 반응 똑같았을거 같음 내가 구독을하고 방송을 거의 1년정도 보던 스트리머들 중에 최근에 아무말없이 방송을 그만 둔 스트리머가 2명이나 있는데 한명은 9월달이 마지막 방송이고 그 이후 방송도 없고 예전 방송 클립도 다 지워서 사실상 방송을 접은것 같은데 아무말 없이 그렇게 해버리니까 약간 걱정이 되더라구 최소한 이렇게되서 방송 그만두게 되었습니다





    있어? 내가 구독을하고 방송을 거의 1년정도 보던 스트리머들 중에 최근에 아무말없이 방송을 그만 둔 스트리머가 2명이나 있는데 한명은 9월달이 마지막 방송이고 그 이후 방송도 없고 예전 방송 클립도 다 지워서 사실상 방송을 접은것 같은데 아무말 없이 그렇게 해버리니까 약간 걱정이 되더라구 최소한 이렇게되서 방송 그만두게 되었습니다 라는 글이 트게더에라도 올라왔으면 좋았을텐데라는 생각이 계속해서 들어 한명은 한달정도 방송없이 아무런 말이 없는데 장기 휴방인지



    본 시청자 입장에서는 걱정이되더라구 나만 안나오나 그 난리난것도 어처구니 없고 황당한데 일 있고나서도 트게더 분위기는 엉망이고 다른데서 대처가 문제다 애새끼같다 소리나오고 그거에 동조하는 사람도 많이 보이고 상황에서는 내가 즐겁자고 그만두지는 말고 나중에 와라고 말하는것도 얍얍한테 못할짓 같다. 환멸난다 진짜. 1. 서치하면 모두에게 보이는 걸 몰라서 (당연히 트위터엔

    돌아올 줄 알고 아무렇지 않은척 쿨한척 하는거ㅋㅋㅋㅋㅋㅋ 진심 얍얍이 돌아왔음 좋겠으면서도 생방 트게더에 악플박은 애들 사실 다 은퇴할거라고 예상못한거 아니까 절대 안돌아왔음하면서도 그렇다... 솔직히 얍얍이 이럴정도면 다른 스트리머들은 어떻겠어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이 사태가 다른 스트리머들에게 영향 클 것 같아... 내 생각에도 못 버틸만한 사람들 많았으니ㅠㅠ 진짜 혁준이 방종멘트처럼 트바 할것같아 나조차만해도 시청자들에게 정떨어져서 못보겠어...트바... 터지겠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때마다 채팅 지랄나고 트게더 개판나고 어그로란 어그로는 다 꼬여서 스트리머 멘탈 박살내잖아 어느정도 콘크리트 있는 중견급들이 나갈 이유가 없어 롤 주력아니면 자낳대

    스트리머 팬덤도 꽤 있다) 2. 아이돌이랑 엮이면 팬들때문에 더러운 꼴 본다는 선입견을 선례로서 심어주고 싶어서 3. 그냥 내로남불 빡머가리라서 부정적인 주제 미안.. 하아...ㅋㅋㅋ 근데 뭐 찾아볼 거 있어서 타스로 서치했다가 어이가 없어서...;; 너무 멍청한 걸 보면 가슴이 막 답답한 거 있잖아 그래서.. 에휴 아니 지들 빠순이 취급 당하면 입에 게거품 물고 자지러질 것들이 남 인방충 취급은 조올라게 쉬워요 하여간에

    봤는데 저 공지 이전에 뭐가 있었던거야? 어제 집와서 쓰러져서 뭔일있는지도 모르고 걍잤는데 하루아침같고 기분 너무 이상하다.. 트게더에 존나 훈수하듯이 너가 잘해야되 이러면서 니가 바텀(미드,탑)가 못하니까 너가 갱을 많이 가줘야된다 부터 시작해서 대회에서 다른팀원들 안죽을라고 사리는거 생각못하고 기분나쁘게 글써재끼는것도 많고 상대 정글 티어가 높던 말던 걍 넌 잘해야됨 이거임 거기다가 피유 멘탈가지고 지랄맨날하는데 타스에비해 배로 존나까이는데 멘탈 운운하는거 개역겨움 트게더에 쓰면 오글거리니까 여기다 써야지

    진짜 다시보기 보니까 사람 가라앉는게 실시간으로 다 보이던데 어떻게든 분위기 전환 시키려고 고양이캠키고 하는거 안쓰럽단 생각 밖에 안들었음 시청자들 스트리머 탓으로 돌리려고 하면 안되는게 이 패턴 처음 아님 당장 트수들 뇌절로 지랄하는 거 때문에 방송 쉬는 스트리머 또 생각나는데 이게 어떻게 스트리머 잘못임 뭐 스케줄 얘기는 진지하게 얘기 했어야 한다

    승강전을 치룰수 있다는거.. 참고로 예선은 단판 승부라고 알고있음. 제 아무리 좋은 멤버를 영입했다고 해도 단판 승부에서 패하면 말짱꽝.. 최종 승강전에선 BBQ 포함 4개팀이 맞붙어 2개팀을 뽑게될텐데 현재로썬 어느팀이 살아남을지 알수없음. 멤버만 보면 서라벌게이밍이 " 사뿐히 즈려밟고 가시오리다 " 해야하는데 결국 뚜껑은 열어봐야 아.. 러너웨이만 미드라이너가 아직 정해지지 않은듯한데.. 러너 트게더에 올라온 썰에 의하면 "엣지" 를 영입한걸로 추측한다고 물론 최종 멤버는 오늘 있게될 방송에서 전부 공개한다고 러너가

    지각과 휴방의 반복.. 이라는 사이클이 4년째 돌아가고 있음. 오래 남아 있는 사람들도 그점에 대해선 반포기 상태일거임 배속 조절이 원래 있었나? UI가 바뀐 것 같은데 나만 그럼? 심심해서 트게더 갔다가 핫클립에서 본건데 주 1회, 2시간만 방송하는 채널이랍니다. 트위치니 당연히 라이브로 하는데 연출 퀄리티가.... 공중파 저리가라 할정도의 퀄리티입니다 ㄷㄷ 매주 수요일 오후

    칼질 좀 많이했나보네 오늘 10시-11시 쯤에 러너웨이vs서라벌 이벤트전 한대 나 방금 인터넷켜서 그런데 은퇴발언 직접 한거야? 피유 기대치높다는 핑계되면서 까는거 하루이틀아님 ㄹㅇ ㅠㅠㅠㅠㅠ시발 김도현 생일날 왤케 방송 슬펐냐.. ㅇㅋㅌ 트위치 보는 덬들 있음? 노캠스 덬질 어디서 해야되냐 진짜 지랄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러너 트게더 공지사항 - 오늘 밤 10~11시 사이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