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엘린 근황 크레용팝 엘린 결국 패배선언했네요. 엠팍성님들의 엘린 일침ㅋㅋㅋㅋㅋㅋㅋㅋ.jpg 엘린이후 십억좌가 선택한 그녀
    카테고리 없음 2020. 1. 7. 23:46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하이엘린 드림 엘린은 매우 잘생긴 유명 남자배우와 사귀고 있었다 폭로함. 뭉크뭉님 힘내세요 정의구현 하시길 우연히 BJ덕자 상황에 대해 알게됐다는 뭉크뭉. 덕자에게 500만원 전달하고 싶다고 말해. 노블리스 오블리제 뭉크뭉이 BJ덕자에게 후원하고 싶다고 말했다. 9일 정배우와 나눈 인터뷰에서는 엘린이 사실대로 인정했기때문에 10분의 9에 대한 얘기는 그에 대한 약속으로 더이상 얘기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정배우가 올렸던



    마지막에 엘린님을 욕하고 저격한 영상이 있는데 제 채널명이 베스트 스팸으로 바뀌어 있었습니다 이미 구글 채팅으로 상담을 했지만 인터널 팀에 연락 주겠다 기다려 봐라 라고만 말할 뿐이었습니다 이렇게 채널이 쉽게 해킹으로 넘어가는 구글 시스템 저는 충격 입니다 유튜버들이 이렇게 불안해서 무슨 채널을 시작하나요... 여러분들의





    사과 방송을 진행했다. 그는 "A씨가 한 달 동안 사과를 할 기회를 줬는데 어리석게도 그러지 못했다"며 "방송일을 이어가고 싶은 마음에 섣부른 거짓말로 대처한 거다. 죄송하다"고 운을 뗐다. 이어 "어제 A씨와 만나 이야기를 하며 좋은 감정으로 지내던 중 저의 큰 실수를 모른척 넘어가 주신 것도 알게 됐다"며 "금전적인 도움뿐 아니라 큰 허물을 감싸준 것을 알고도 이기적인 생각으로 상황을 악화시킨 점 죄송하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엘린은 "A씨에게 진심어린 사과를 하고 감사하게도 제 사과를 받아주셨다. 더이상 서로 해가되는 상황을 만들지 않기로





    더 열받는 건 해킹 된 채널 돌려받기도 전에 이런일이 생겨 의지를 꺾어 놓네... 근데 김피디 너 착각하는데 엘린도 끝장났어 내가 영상에서 말했지? 국민썅년 이라고 유튜버들 한테 영상 내리라고 협박하러 다니기 전에 사과부터 해라 이 멍청한 인간아 맞다면 누구 아드님? 사실 누군지 잘 모르는데 이슈되어서 알게되었네요 ㄷ 엘린의 입장 안녕하세요. 전



    2 80 평화로운 물세차 근황.jpg 10516 23 0 81 (후방) 마그네슘 공장 화재사건 다시 보기 12374 16 2 82 (스압) 미스터트롯 출연자들 사진.jpg 5279 42 0 83 에어프라이어에 빵 냉동생지 예술이군요 ㅠㅡㅠ 5878 39 3 84 SJ레스토랑 근황 12343 15 54 85 JTBC 방탄 뉴스 좀 어그로 같네요.jpg 9314 26 17 86 [BBC속보] 러시아 2020 도쿄올림픽,2022 카타르 월드컵 출전금지 6175 37 2 87 엄마가 바보라서 미안해....jpg 10420 21 20





    64레벨까지는 투킬, 이후로는 원킬사냥으로 진행했어(직업차가 있을 수 있음). 비효율적이라고 느껴진다면 위의 사냥터 중 한 곳을 택해서 가면 될 것 같아. 테마던전에서 이용할 수 없었던 룬과 랜덤포탈이 출현하기 때문에, 운이 좋다면 금방 탈출할 수 있는 구간이야. 70레벨이 되었으니 다시 마빌로 돌아가서 이번엔 70제 방어구를 제작하고 토드해주자.



    했다"고 덧붙였다. 배우 남자친구가 있었다는 의혹에 대해서도 해명했다. 엘린은 "배우 남자친구가 있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 BJ 활동하기 전 헤어졌다"며 "제 잘못으로 인해 진실을 해명하는 것도 의심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 이 사실 만큼은 어떤 거짓없는 진실이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엘린은 "다시 한번 지금까지 저의 모든 잘못을 인정하고 뭉크뭉님께 시청자분들께



    아프리카 여자 크레용팝 엘린 "후원금 유도NO, A씨가 동거 요구…법적 조치" 여BJ 하꼬방에도 BJ엘린 10억먹튀사건 최종 사과방송 11.08일자 엘린 사과 방송 예정.jpg 10억 로맨스스캠 엘린의 남자친구로 추정 라인업 지노신-포켓보이-또치-롸켓-우영이-선태- 클리앙 모공 어제 복습(20191102) 크래용팝 엘린 모두 다 사실이다 인정함 아프리카 여캠들 회장컷은 대부분 억대더라고요. 역시 파린이의



    당했다고 주장하고 나선 것이다. A씨는 “제게 진심을 담은 이야기를 하지 않으면 추후 고소까지 진행할 생각이”며 BJ에게 사과를 요구했다. 이와 같은 글은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타고 퍼졌다. 이후 ‘로맨스 스캠’을 한 여성 BJ가 걸그룹 크레용팝 출신 엘린이라는 의혹이 불거졌다. ‘로맨스 스캠’을 주장한 작성자의 글이 삭제된 가운데 엘린은 자신의 SNS를 비공개 상태로 전환했고, 아프리카 채널, 유튜브 채널 댓글창을 닫았다. 묵묵부답으로 일관하던 엘린이 드디어 입을 열고 해명을 한 것이다. - 다음은 엘린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전 크레용팝



    이유가 여캠에 대한 부정적 시각에서 비록되어 별풍을 노력과 그 가치에 비해 과도하게 받는것에서 특히 몇명의 열혈팬들에게 받는 다는 사실에서 비롯된것이라 봅니다. 사람들은 그런 비상식적으로 돈을 많이 버는 것에대해 박탈감과 분노를 느낍니다. 보통의 서민들은 특히 그렇겠죠 결국 이 위기를 예전에는 이쁘기만 하면 앉아서 말상대만 해줘도 쏠쏠하던 시절이 있었는데.... 김이브시절... 지금은 쭉빵은 기본에 말빨도 있어야 하고 춤노래까지 갖춰야 잘나가요.... 거기다 나이도 어려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