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던 사람 조작이었다네여. 틱장애 있는덬들 있어? [펌] 틱장애 유튜버 아임뚜렛
    카테고리 없음 2020. 1. 7. 16:01

    것을 듣고 존경스럽다는 생각이 자연스럽게 들었습니다. 어쩌면 유튜브 시작 한달만에 구독자 30만명 달성은 예정된 수순이었다고 생각됩니다. 2020년 올한해 퇴근길에 뜻깊은 웃음을 선사하는 아임뚜렛님 채널을 추천드립니다. +아임뚜렛님 유튜브를 한 번 보니까 틱장애관련 동영상이 있어서 시청했는데 제가 습관처럼 하는 코



    내가 자주 보는 영상과 관련된 영상이 가능성이 높음 ( 동물 관련 자주보는 사람은 동물관련 영상) 2. 사람들 반응이 좋으면 내 관심사과 상관없이 뜨기도 함(예를 들어 씨름 영상이라던지 틱장애 영상 등등 최근 갑자기 핫해진 영상이 그런것) 3. 여기서 사람들 반응이 좋다, 잘본다 라는 의미는 조회수가 많다는 의미가 아니라 누가 클릭하고 들어온 다음 오래 본다는 이야기야. 원덬은 신서유기 자주보고 여행 브이로그





    틱장애 때문에 영화관도 못 가고, 휴대전화 액정이 자주 깨진다고 토로했다. 그러면서 “저처럼 심한 사람이 많을 거다. 그런데 너무 생소하기도 하고 소외 돼 있고 하다 보니까. 많이 안 알려지고. 제 채널을 통해 용기를 얻으셨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첫방송은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줬다. 이후 그는 그림 그리기, 미용실 방문하기, 라면 먹기 등 쉽지 않은 도전을 이어갔다. 1개월 만에 구독자 36만명을 돌파했다. 그러던 어느



    있지 않다는 논란이 일었다. 제보자는 "아임뚜렛(홍 모씨)은 최근 2019년 2월에 힙합 앨범을 냈었다"며 "최근 앨범이 2019년 2월인데 10개월 만에 틱이 생기는 게 말이 안 된다. 돈 벌려고 뚜렛인 척하는 것 같다"라고 주장했다. 논란이 심화되자 이에 대해 아임뚜렛은 6일 올린 영상을 통해 해명에 나섰다. 그는 처방전을 공개하며 "약을 복용한



    틱장애? 있는사람 엄청거슬리네요..;; 노무현 대통령님을 모욕하는 영상을 보고왔습니다. 틱장애 가진 유튜버의 일상 유정호tv, 활동 중단 "공황장애·틱장애…아주 먼 여행을 떠난다" 요즘 유툽추천에 틱장애 왜 이렇게 많이 뜨지 유튜브에 뚜렛증후군 (틱장애) 영상 보신분 계신가요 틱장애 유튜버 '아임뚜렛' 장애 연기 의혹에 영상 삭제 [나의 특별한 취업 도전기] 수입차게시판? ㄴㄴ 틱장애인지 버릇 습관이라 해야 하는지 그 틱장애로 유튜브 하던 사람 조작이었다네여. 틱장애.... 군대 가나요? 구충제 사러가야겠네요. 틱장애 있는덬들 있어? 식당에서 갑자기 중국인 애엄마가 와서



    하고 위로도 받는 글들이 대부분입니다. 연예인들 가난한척 연기하며 가난도 빼앗아가더니 이젠 유튜버들이 장애가 있는척 연기하며 장애도 도둑질해가네요. 너무도 허탈합니다. 최근에 유튜버 중에 진짜로 재미있고 감명받으면서 본 유튜버가 있어서 소개해 드릴겸 이 유튜버가 가지고 있는 틱장애(뚜렛증후군)에 대해 좀더 알려드릴려고 글을 쓰게 됐습니다. 사실 저는 틱이라는 질환이 얼마나 우리 주위에서 흔하게 마주 할 수 있는 병인지를 모를고





    쉰다든가... 이런 종류의 행위들이다. 그런 행위를 하는 순간 본인이 그렇게 하려는 의도가 일어남을 알지 못한다. 마음에 전혀 깨어있음이 없는 상태... 이게 좀 심해지면 길가다가 침을 뱉어놓고 자기가 뱉은 줄도 모른다. 더 심해지면 틱장애가 된다. 흔히 보는 예를 들면 저런건데... 저정도 상태면 생활의 거의 모든



    “10년 전에 틱장애 하나도 없었다. 친구들 이야기 들은 것으로 추측했을 때 틱장애가 생긴 게 안 믿긴다. 투렛인 척 하고 돈 벌려고 한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의심이 짙어지자 아임뚜렛은 자신의 영상을 비공개로 전환하고 댓글창을 막았다. 이어 그는 유튜브를 통해 “저로 인해 다른 투렛증후군 환자들이 상처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6일 유튜브를 통해 이날 받은





    찡긋하면서 눈 크게 뜨는것도 가벼운 틱질환 증상일수도 있다고 합니다? 병원을 한번 가서 확인해봐야겠습니다. 3줄 요약 1. 틱장애 유튜버 아임뚜렛님을보고 뜻깊은 웃음을 행할 수 있었음. 2. 사실 틱장애는 자신이 습관이라고 생각하는 행동이 틱일수도 있음.(무의식중의 반복 행동) 3. 병원을 한번 가봐야겟음. 영상으로 만든 감상문 출처 : 네이버 백과사전, 아임뚜렛님 유튜브 채널 일본인 남자 동료가 한명있는데 이번에 자리이동하면서 제 앞자리로 왔습니다. 계속 딱딱 소리가 나길래 껌을 씹나?하고 유심히 보았는데 어금니를 계속 부딪치면서 소리를 내내요? 그 소리 신경쓰인다고



    사띠라는 마음 기능은... 붓다라는 존재께서 세상에 출현하고 그 가르침이 존재하는 시기에만 부각된다. 왜냐하면... 지금까지 출현하신 모든 붓다는 sati로 깨달음을 얻으셨기 때문이다. 그리고 붓다의 가르침이 사라지면 사띠를 가르치는 곳은 없다. 사띠가 없는 행동을 쉽게 보자면... 일하다가 자리에서 벌떡~ 일어난다던가 또는 책장을 소리내어 팍팍~ 넘긴다던가 헛기침을 자주 한다던가 한숨을 팍팍~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