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토트넘팬인데 이번에 케인 부상때문에 손톱으로 쓸 거 같다고 하니까 케인 부상 뜨고
    카테고리 없음 2020. 1. 6. 21:10

    집중했다는 거구요. 손흥민은 대부분 케인에 대한 패스 머신의 역할이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끔 골을 마구마구 집어넣어서 20득점을 넘긴거죠. 하지만 이때의 손흥민은 기복이 심했고, 못하는 경기는 너무 못하는데다, 수비력이 형편없었습니다. 때문에 보다 수비력이 좋은 라멜라에게 시즌 중에 주전자리를 빼앗기는 경우도 다반사였죠. 그럼에도 손흥민은 20점을 찍었고 그 다음 시즌





    ...케인 진짜 부상 제발 아니길 ㅠㅠ 손흥민 오늘 사건은 진짜 심각한거임 감독이 아닌 선수가 알아서 로테돌림 골드 : 케인 부상당해서 내일 에버튼전 결장 할 수도 있다더라 케인 발목 알리 햄스 부상 가능성도 고려한거 같은데 손흥민 수비 가담이니 윙어니 이적이니 이런 소리 하는 분들은 지난시즌부터 PL 보셨나요? 해리케인의 부상은 수술과 3개월의 회복기간을 필요로 할 것으로 보임 저번 시즌





    무리뉴의 손흥민 기용법 문제있다 난리를 치던데 이분들 기억력은 작년 이전에는 전부 다 잊어버리신 모양입니다. 손흥민이 언제부터 스트라이커였는지... 손흥민이 언제부터 공격위주의 플레이만 했는지... 손흥민이 언제부터 공격에 프리롤을 받았는지... 진짜 말같지도 않은 소리들만 해서 어처구니가 없었네요. 일단 16/17 시즌의 손흥민을 봅시다. 이때 손흥민은 21골 7도움으로



    안좋고 라멜라 부상인 상황이잖아 토트넘 하위권에거 주저 앉으면 손흥민도 책임피하기 힘듬 지난 시즌도 막판에 2경기 결장해서 팀네 피해준것도 그렇고 이건 진짜 아님. 너무 무책임해 손흥민 레드카드 윙크스 시소코 카드누적 은돔 부상 라멜라 복귀 케인 부상 감독지시가 아니라 선수들이 알아서 강제 로테 시킴 그래 어차피 망한 팀 맘대로 해 거기 새벽 1시라 날 밝아봐야 알듯 물론 나도 흥민이 데려가는거 매우 빡치지만 이해는 감 아니 지난번 맨유전때 이후 유튜버들 각종 해설들이 하나같이



    증명해야 한다고 말하는것처럼 수비 저렇게 해준다고 알아주는것도 아닐테고.. 물론 자국민이니까 델리나 케인이 스포트라이트 더 많이 받고 이런건 어쩔수 없는 부분이라고 항상 생각했었는데, 이번에 패스 한번 안했다고 이기적이라고 하는거 보니 참..(이게 모든 팬들의 의견이 아니라는건 알아!) 그동안 케인 부상이나 팀상황 안좋을때 흥민이가 그렇게 잘해줬는데도..ㅋㅋㅋㅋㅋ 마플타기 싫어서 일부러 의식적으로 신경안쓰려고 하고 있었는데 아침에

    케인 부상당해서 내일 에버튼전 결장 할 수도 있다더라 해리케인은 훈련중 부상임? 케인 은근 부상 매시즌 있어서 관리진짜 잘해줬어야하는데.... 그냥 이 상황에 휴식 취한 손흥민이라도 있어서 다행이다 뭐 이런 의미 아님? 작년글 복습하는데 작년에는 그래도 희망이 있었네ㅠㅠ 친동생은 리버풀팬이고 난 토트넘팬인데 이번에 케인 부상때문에 손톱으로 쓸 거 같다고 하니까 토트넘 어쩌냐 진짜 ㅇㅎㅁ 케인 부상 오피셜 떴길래 보는데 큰일이다.. 토트넘, 케인 장기 결장 우려…영입 필요할 수도

    최다골+사과 세리머니' 토트넘, 즈베즈다에 완승 나는 결단코 케인 부상당할때 진짜 단 한번도 깐적 없는데 손흥민.내일.챔피언스리그 경기.나올까요 토트넘 큰일 났네요 근데 케인 백업은 구하기가 힘들수 밖에 없는게 케인이 하드워커라 지는거보다 케인 부상이 제일 슬퍼 ㅅㅂㅠ 아니 케인 부상 실화냐... 케인 저번부터 부상이 잦네 골드 :

    모우라 인터뷰 보니까 모우라한테는 엄청 좋은 기회인거 알지만 모우라는 엄청 행복해보이는데 흥민이는 쌔빠지게 수비하고있으니까 파워 한국인인 나는 너무 우울해졌다고 한다ㅋㅋㅋㅋ 앞으로 어떻게 흘러갈지는 모르지만 흥민이 행축했으면 좋겠다 ㅠㅠ 원래 요리스가 주장 케인이 부주장으로알고 잇는데 요리스는 부상으로 장기결장중 그런데 그동안 주장 대행하던 부주장 케인도 '질병'으로 내일 새벽 에버튼전 결장이라네요. 그럼 이제 누가 캡틴완장 찰지 ㅎㅎㅎ 그나저나 토트넘은 팀분위기도 어수선한데 부상선수는 왜 이렇게 많은지 그냥 시름시름 병든닭 상태입니다. . 미안하지만 케인은 부상에서 장기간 회복되지 말았어야

    데스크 합체로 경기력 괜찮았어 그때가 데스크 마지막 불꽃이었던거 같음ㅠㅠㅠ 그후에 케인 부상 델리 부상으로 팀이 이기긴하는데 경기력 좋지는 못했고 그후에는 다들 체력 갈려서 연패 주르륵 하고 니가가라챔스로 겨우 4위 들었어 다른선수들이 못해서라는 핑계로 전성기 선수 대체 언제까지 이따구로 쓸꺼임 ㅋㅋㅋㅋ 경기보는

    했었던ㅋㅋㅋㅋㅋㅋ 초반엔 경기력 별로라도 꾸역승했고 그나마 12월 돼서 흥민이 폼 돌아오고 데스크 합체로 경기력 괜찮았어 그때가 데스크 마지막 불꽃이었던거 같음ㅠㅠㅠ 그후에 케인 부상 델리 부상으로 팀이 이기긴하는데 경기력 좋지는 못했고 그후에는 다들 체력 갈려서 연패 주르륵 하고 니가가라챔스로 겨우 4위 들었어 오늘 명단에 케인 빠졌네요... 오호라... 케인빠진 토트넘 작년처럼 ....?? 어떻게 될지...ㅋㅋㅋ 케인 햄스트링 부상....... 안되는 집안 어쩌나.. 손흥민이 분명 민폐인것도 맞지만 케인 부상이랑 연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