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일 잘한일중 하나고 오늘 떡밥 땡큐고 요근래 나머지 일처리는 시발이야 [풀버전] 김의성 주진우 스트레이트
    카테고리 없음 2020. 1. 5. 21:30

    있어? 내 추천작: 조조 래빗, 기생충, 아이리시맨, 허니 보이, 그리고 물론 조커." 감독 제임스 건(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봉준호는 내가 제일 존경하는 감독 중 1명이다. 마더는 나의 21세기 최고의 영화 중 하나고, 괴물도 바로 그 뒤에 있으며, 기생충은 분명 2019년 최고의 영화다. 슬프고 웃기고 무섭고 아름답다. 가끔은 24 프레임 하나만으로도 그렇다." 감독 에드가 라이트(베이비 드라이버) "봉준호는 지난 20년간 다양한 장르의 훌륭한 시네마를 만들었다. 그가 기생충으로 이렇게 거대하게 (게다가 홈구장에서) 인정받는 걸 보니 만족스럽다. 야만스럽게



    집어서 먹는다. 그리고 또 한사람이 나머지 하나를 꺼리낌 없이 먹었지. 이때... 복숭아를 먹지 않은 장군이 화를 낸다. ' 나도 그대들의 용맹과 덕을 잘 알고 있다. 하지만 나 또한 그대들에게 뒤지지 않는다. 내가 어느때 어떻게 황제를 구한 일을 기억하는가? 그 일을 어떻게 생각하는가? 내가 그대들 보다 못한가? ' 그 이야기를 들은 두 장군은... 자신들이 자만에 차서 성급하게





    방식으로, 여러 장르 속으로 관객들을 데려간다. 한국을 담은 영화지만 전지구적으로 긴급하고, 우리 모두의 삶에 연관이 있는 무언가를 효과적으로 이야기한다." 감독 아담 맥케이(빅쇼트) "오늘 기생충을 봤다. 웃기고, 충격적이고, 기념비적이다. 이 영화는 즉시 자본주의라는 종교에 관한 가장 훌륭한 영화적인 선언 중 하나가 되었다." 감독 아리 애스터(미드소마) "필름 코멘트에 기생충에 관해 기고했는데, 아무리 말해도





    꼴리면 수사하고, 아니면 덮고 이게 뭐하는 꼴인지 모르겠습니다.. 저렇게 더러운 냄새 나는 사건이나 물증이 충분해 보이는 나경원 건은 지들 맘대로 덮고..상대적으로 별 문제도 없어 보이는 조장관 자식들은 조사고 안하고 미친듯이 기소먼저하고 이후에 중거을 찾질 않나...뭐 이따위 공무원들이 다 있나 모르겠네요? 일개 공무원에 불과안 지들이 뭔데 수사를 하고 말고





    영역 점수를 종합했을때 김사장 딸은 96.3점으로 93.95점인 차점자와 2점 정도의 점수차이가 났고, 면접 점수가 올랐더라도 최종 결과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았을 거라는 판단이었습니다. 하지만 하나고 내부에서는 면접 점수 변경과정이 석연치 않았듯이 다른 평가영역에서도 비리 의혹이 있을 수 있는데도 검찰이 부실수사를 했다는 비판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전교조는 오는





    말 함부로 해봤는데 이게 남들 눈엔 걍 츤데레로 보일정도래..... 그래서 존나 아무 효과가 없었고 유난히 더 틱틱거리는 날은 그냥 아 오늘 무묭씨 기분이 나쁜가봐ㅠㅠㅠ 이러고 말더라 결국에는 그 남자분은 나랑 친해져서......내가 그렇게 대하는줄 아는것같음............. 올해만 버티면 업무 바뀌면서 빠이할거같아서 버티고 있는데 진짜 스트레스받으니까 없던 흰머리 오조오억개 나고 난리임 그렇다고 확 뭐라고 해버리자니 이사람이 여기 핵심멤버중에 하나고 업계가 워낙 좁아서 함부로 밉보이면 안됨...시발..... + 오지말라고 정색하면 되잖아? 할까봐 설명을





    안되는 그런 엄청 큰 행사..) 경량 패딩이 뙇~!! 게다가 작은 사이즈만 남아 있어서 제가 색깔별로 두개나 사올수 있었어요 베이지색 하나, 그리고 검정색 하나고요 하나는 카라가 있고, 하나는 코트속에 넣어 입을 수 있게 카라 없는거예요 둘다 거위털(솜털 90%인) 경량 롱패딩인데 하나에 2만원씩 주었답니다. 아하하 이거 너무 저렴해서 기쁘기보다 조금 민망해지려고 하네요 근데





    딸리는 병신들이니까 걍 니들끼리 알아서 살고 혹시 글에 문제있음 삭제할게..(소심 전교조 연구소장과 사교육 없는사회 모임에서 오신분 논리가 참 어처구니가 없네요 학생들을 위해 대변하는 사람들인줄 알았는데 전교조 연구소장이란 사람 정체가 하나고 선생님이었군요 강성태 대표님 잘하시네요 이지있는 흉시를 온전히 통제할수있다는 오만으로 난장강에서 금자헌을 죽게한거 하나고 그게 본인에게 너무나 큰 충격이고 비극이라 이후 염리의 죽음도 막지 못한거지 무선이가 뭘..



    해야 해요. 코너링 코너링 코너링 고속 주행 후 코너에 진입할 때 모두들 최대한 늦게 브레이크를 밟아요. 그게 속도와 순위에 유리하니까요. 그러다보니 휠락도 잦고 스핀도 생기고 트랙을 벗어나요. 얼마나 빠르고 정교하게 실수없이 레이스 끝까지 코너링을 해주는지가 순위의 열쇠가 될 것 같아요. 1,2번 코너에서 사고가 많지만 정작 실수로 낭패를 겪는 곳은 6,7번이예요. 정신 댄디 차려라 속도 사실 F1 머신은 다 빨라요. 순식간에 지나가지만 그들끼리의 경쟁은 십





    총점이 +가 되서... 그래... 그래도 내가 낫다. 한다면? 그 관계는 평온하다. 근대 그 총점이 -가 되서 시기와 질투가 생겨나면? 그때 문제가 생긴다. 복숭아 사건의 황제처럼 어떻게든 누르고 싶거든... 그래서 보상 받고 싶거든... 직장에서 가만 봐봐... 아래 직원 괴롭히는 상사들? 그 성품을 봐봐... 열등감이 대단하다. 그리고 그들이 집요하게 괴롭히는 사람을 봐봐 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