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박보영(30)-김희원(49) 열애설 박보영 김희원 열애설 카더라도 있네요 ㅋ 박보영 김희원
    카테고리 없음 2020. 1. 4. 02:07

    진화 박보영 김희원 개찌라시 믿지 마세요 작가는 경스 각색한 진수완이면 좋겠고 첨에 보고 깜짝 놀랐는데 지금 실시간 검색어 보니 절대 아니라고 강력부인했다던데.. 박보영이 팬카페에 직접 글남겼데요~ 왜 엮은건지 이해할 수 없는ㅋㅋㅋㅋㅋㅋ.... 박보영이 서울숲 사는데 서울숲에 있는 카페에서 둘이 차마시로와서 사인해주고 사진찍은걸로 카더라가 돌고있네요ㅋㅋ 너무 안어울리는데 박보영 열애설나서 뭔가 하고 훑어 봤더니 뽀블리가 원래 동료들이랑 자주 만난다고 감독님이랑도 만났는데, 감독님은 안찍혔다며.. 아니라네요. 사이좋은 선후배 관계 파토났네요 박보영이 벌써 서른이나 됐군요. 세월 참 빠르네요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김수정 기자]





    놀랐다. 두 사람이 나를 만나러 왔다가 이런 오해를 사게 돼 미안할 따름"이라고 덧붙였다. 2015년 영화 '돌연변이'로 인연을 맺은 권오광 감독과 박보영, 김희원, 이광수 등은 아직도 연간 모임을 가지고 단합 여행을 가는 등 친하게 지내고 있다. 김희원은 이광수와 더불어 권오광 감독의 신작에 출연하기도 했다. 3일 한 인터넷 커뮤니티는 박보영과 김희원의 열애설을 제기하며 그 근거로



    박보영 여진구에 김희원 피디 조합으로 시대극 보고싶다 박보영 김희원 열애설 실환가 박보영 김희원 열애설 카더라도 있네요 ㅋ 박보영이랑 김희원 구라겟죠? 박보영 김희원 열애설 아니라네요.. 박보영, 김희원 열애설에 박보영이 직접 해명했네요 박보영(30)-김희원(49) 열애설 소속사 없는 박보영, "소속사 연락 안돼" 외면된 팩트체크 박보영 김희원 뉴스 보다가 눈에 띄었던 것. 박보영 曰 : 김희원 선배와 연애 아니다 "박보영, 김희원 교제? 사실 아냐"..동석한 감독도 열애설



    캡쳐, 인화해서 연예인 다녀갔다는 인증사진으로 붙여 놨던데 무슨 정신으로 저런 건가 싶네요. 본인 동의도 없이 법 따위 개나 줘버려 이건가... 정중히 요청해도 사진 안 내리면 고소미 먹겠죠 아마. 박보영, 김희원과 열애설 직접 반박 "좋은 선후배, 도넘는 소설 고소" 그럼 그렇지 우리 보영이 크크 와이프가 있으니 사랑한다고는 안하고 응원한다.. [SBS funE | 김지혜 기자] 배우 박보영과 김희원의 열애설이 제기된 가운데 소문의 현장에 함께 있었던 감독도 입을 열었다. 권오광 감독은 3일 오후 SBS funE에

    스타의 열애설은 소속사를 통해 팩트 체크가 이뤄지기 마련이다. 함께 찍힌 사진 몇 장으로 보도되는 열애설을 확인하는 상식적인 경로다. 박보영과 김희원 열애설에는 이 부분이 빠져 있었다. 3일 한 매체는 배우 박보영과 김희원의 열애설을 보도했다가 즉각 반박에 부딪쳤다. '온라인커뮤니티' 내 의혹을 통해 보도된 열애설 기사에 박보영은 "사실관계 확인도 없이 썼다"라면서 "사실이 아니다"라고 일축했다. '가짜뉴스'의 시발점이 된 문제의 기사는 "박보영 소속사 측과 수차례 연락을 시도했지만 닿지 않았다"라는 표현을 담았다. 팩트체크를 하려 했지만 '연락이 닿지 않은' 소속사로 인해

    의혹만 갖고 보도를 한 셈이다. 재미있는 사실은 박보영이 현재 소속사가 없다는 점이다. 박보영은 같은날 "제가 소속사가 없어 반박기사도 어렵다"라고 유감을 전했다. 소속사 없는 박보영에겐 소속사 해명 따위가 있을 수 없었다. 기사 내용 보니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나 마찬가지고, 그보다는 업주가 CCTV 화면을

    "네티즌 목격담이 나왔던 식당에 나도 함께 있었다. 고향에 휴식차 쉬고 있을 당시 김희원 선배와 보영 씨가 내려왔다. 영덕 여행도 같이 갔다. 우리들은 '돌연변이' 때부터 오랫동안 친분을 쌓아왔다. 두 사람은 교제하는 연인 사이가 아니다."라고 전했다. 또한 "좀 전에 열애설 관련 보도, 보영 씨의 해명글을 접하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