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장 맛남의 광장 정규편성 가지 않을까요? 맛남의 광장 라면잘알 인정합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3. 13:14

    고민하던 중 백종원의 대패 삼겹살로 만든 두루치기 이야기가 나왔다. 김희철은 "대패 삼겹살이 실수로 만들었다는 이야기가 있던데 사실이냐"라고 물었다. 백종원은 "내가 1993년도에 쌈밥집을 했는데, 삽결살 잘되는 집은 삼겹살을 덩어리로 사서 주방장이 칼로 써는 거야. 그래서 우리도 삼겹살 덩어리를 사다가 얼린 다음 썰어줘야지 했어. 근데 고기 써는 기계를 사려니까 너무 비싸서 중고로 샀는데, 알고 보니 햄 써는 기계였어"라고 설명했다. 그는 "햄 써는 기계다 보니 돌돌 말려서 나오는 거야. 처음엔 말려 나오는 걸



    것과 같아요. [img= ] 이날 이관원PD는 "정용진 부회장이 파일럿 프로그램을 보고 좋은 취지라고, 선뜻 발벗고 나서주셨다"고 언급하며 "파일럿 이후에 휴게소라는 공간에서 판매를 하게 됐는데, 지속적이고 실질적으로 어떻게 도움이 될까를 고민하고 있던 찰나에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기업에서 저희 프로그램을 도와주신 것으로 참여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 "방송이 나가고 나면 집 앞의 농수산물을 접할 수 있게 될 것이니, 그런 취지에서 좋다고 생각했다"고 덧붙였다. 백종원도 "현장에서 즉흥적인 일이 있었다. 평상시 잘 먹던 식재료인데, 시대가 흐르면서 외국의 여러 식재료도 먹다 보니 잊혀져가는 것들이



    양식'은 첫방 시청률 1.8%로 동시간대 경쟁프로그램에 비해 낮은 수치로 출발했으나, '알쓸신잡 음식버전'으로 불리는 등 방대한 지식과 음식으로 시청자들에게 신선함을 안겨줬다. 그리고 정규 편성돼 오는 5일부터 시작하는 SBS '맛남의 광장' 또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신메뉴를 개발해 휴게소에서 판매하고 홍보하는 방식으로 화제를 모았다. 지난 추석연휴 때 파일럿으로 선보여 시청률 6%를 기록했다. 백종원이 꾸준히 러브콜을 받는 이유가 뭘까. 이에 한 방송관 계자는 "백종원 이름 석 자에서 주는 신뢰감이 매우 크기 때문이다"고 밝혔다. 이어 "요리 프로그램에 있어서 백종원은





    인사를 드린다"고 두 사람을 애도했다. 유재석은 '런닝맨'에 출연해 에너지 넘치는 활약을 보여줬던 두 사람을 추모했다. 또 유재석은 "예전에는 즐거운 일 없을까, 기분 좋은 일 없을까, 행복한 일 없을까 생각했다면 요즘은 편안한 하루 일과가 감사하다는 생각이 많이 든다. 이런 편안한 일상을 보내게 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내년에는 또 어떤 길이든, 남들이 가지 않는 길이든





    한 농가에서 나온 폐품 감자가 30톤이나 되는 것에 안타까워하다 “마트에서 사면 되겠다”면서 누군가에게 전화를 걸었다. 백종원은 의문의 남성에게 휴게소 활성화를 꾀하는 ‘맛남의 광장’ 프로그램 취지를 설명한 뒤 “강원도 감자 농가가 있는데 못난이 감자라고 해서 상품성이 떨어지는 것들이 있다. 휴게소에서 음식을 만들어 팔기에는 양이 너무 많다. 30톤 정도인데 억지 부탁이긴 하지만 좀 사주면 안



    보고 맛남의 광장 보기 시작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종원 오늘부터 스사 수목드라마 급으로 나오네ㅋㅋㅋㅋ 맛남의 광장인가 보구 있는데... 백종원 방송 폄하가 심하네요. '맛남의 광장' 백종원 "정용진 부회장 목소리 출연? 즉흥적인 상황" 백종원 새프로 맛남의광장 시청률.jpg 맛남의광장 차ppl인지 영천ppl인지ㅋ 맛남의 광장 보니.. 올해가 마늘 과잉생산이었군요... 저번 추석에 했던



    피가 나는줄....ㅠㅠ 나도 알으니 제발....ㅠㅠ 참 진짜 어이가 없어서 이렇게 글을 올리네요~ 삼척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옥계휴게소에 잠깐들렸습니다 주차를 할려고 보니 스타렉스? 한 10대정도가 있었는데 주차줄을 다 밟고 넘고 아주그냥 엉망진창으로 주차를 해놨더라구요 뭐지 싶었는데 백종원 맛남의광장이라는 새프로그램을 촬영중인 제작진? 촬영팀 차들이더군요 차들





    수치이자 수목드라마 1위 기록이다. 동시간대 방송된 SBS '맛남의 광장' 1,2,3부는 4.9%, 5.8%, 6.6%를 각각 기록했다. 한편 오후 9시대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 15, 16회는 2.1%, 3.1%를 기록했다. SBS 맛남의 광장 5.3%, 7%, 7.2% MBN 보이스퀸 6.341%, 8.588% TV조선 연애의 맛 3.901%, 4.349%, 4.599% * 도시어부2 12월 19일 첫방송 예정 * 미스터트롯 1월 2일 첫방송 예정 SBS plus 채널에 나와서 보는데 방금 팔로 빠이야 하는 부분까지 절묘하게 나왔다





    이마트는 '맛남의 광장'과 계속해서 협업을 하겠다고 약속했다. 이마트 측은 "앞으로도 좋은 기회를 통해서 우수 농수산물을 공급받고 판매할 수 있다면 함께하겠다"고 전했다. 괜찮게 나온듯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노을 기자 지역 농수산물의 담백하면서도 화려한 변신이다. 여러 이유로 홀대 받은 지역 농수산물을 살리는 ‘맛남의 광장’의 선한 의도가 시청자들을 움직였다. ‘맛남의 광장’ 연출을 맡고 있는 이관원 PD는 27일 MK스포츠와 통화에서 방송 4회 만에 시청률이 두 자릿수를 돌파한 것에 대해 “시청률이 잘 나와서 농수산물 홍보에도 도움이



    대화를 나눈 김성주는 "('런닝맨' 멤버들의) 꼰대라는 얘기에 대해 솔직한 심경 듣고 싶다"고 했고,이에 유재석은 "꼰대 맞다"며 "나도 그 분들에 대한 약점을 다 알지만 큰 일을 앞두고 있기 때문에 입 조심하겠다"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또 유재석은 "대상을 주시면 기꺼이 받겠다"고 야심을 드러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이어 백종원과 인터뷰에 나선 김성주는 "대상을 고사하고 있다는 방송가 소문이 있다. 사실이냐"고 물었고, 이에 백종원은 "저는 후보가 되는 것만으로도 영광"이라고 고백했다. 또 백종원은 "연예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