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접시로깔끔하게^^ 오늘저녁은 뽐뻐라면.jpg 오늘저녁은 오늘저녁은 대충~ 오늘저녁 피자 vs 짜파게티 하하하하 오늘저녁
    카테고리 없음 2020. 1. 3. 12:39

    순대국밥에 수제비 사리넣는거 어케생각함??이상한가? 봅질타임 노래방.룸.맛사지...외 성인업소 많이 다녀봐야...;; ##오늘저녁 TV뉴스 헤드라인 제목 황교활 나베 잣밥싸움 팝콘튀기나요 13일의 금요일~~ 울산 조개구이맛집 추천쫌요 신형 a6 출고받는 중입니다. 걱정했던 휠은 생각보다 나쁘지 않네요. 1주일 백수라 제주라도 가볼까 싶은데 오늘저녁 9시 정경심교수 응원 촛불문화재!! 오늘저녁 뿌링클 vs 스노윙 Mbc스페셜 부마항쟁 편



    요녀석들 땜에 오늘저녁도 이슬이를 만나야겠네요..ㅎㅎ 아들내미가 놀자캐서예ㅜ 엄마일어나면 바로 저녁먹여야해서 바쁜데ㅜ 오늘저녁은 간단하게 치킨텐더,야채계란부침개, 180초짜장예ㅋㅋ 근데 집에 반찬이 없네예 ㅜ 낼부턴 서갈비만 사무야겠네예ㅜㅜ 점심먹고 로또사야징... 이번주말은 친정식구들과 캠핑을 다녀왔지요 친정엄마 생신과 우리 하나뿐인 제부님의 생일을 같이 축하할겸 장소제공은 우리가하고 친정가족들 여동생가족과



    준비해뒀고 다음에 먹자고했더니 궁시렁궁시렁 해서 잔소리좀 하고 속상해서 잔소리좀 퍼부었어요 . 항상 이런식의일들이 많아요. 간식도 맨날 싸줘도 돈쓸려고하고. 그러면 엄마는 너위해서 새벽부터 간식싸고. 블라블라.. 가계부쓰면서도 슬쩍 우리가 한달에 이정도 돈을 쓰고 이렇게 아껴야한다 등 얘기도 해보고했능데도... 가끔씩 저러면 너무 화가나요. 이제 고학년이라 말귀도 좀 알아들을까했는데.. 어떻게 해야 감사한마음..? 뭐 그런걸 좀 느낄까요? 부모가 지지리 궁상을 떠는걸 좀 보여줘야할지.. . 너무 어렵네요... 애들이 뭐다그렇지.. 이런답이달릴까 싶어서.. 근데 아들친구들 보면 울 아들보단 덜해요. 그래서 더





    틀어박혀 피똥싼지 언수삼년 옛날같음 장원급제 사법고시 합격했네 소팔아서 논팔아서 부모인생 저당잡혀 없는치질 생겨불고 과체중에 원형탈모 피눈물을 마셔가며 목표달성 획득했네 기다려라 검찰청아 내가간다 대법원아 마담뚜야 줄서거라 개검사님 나가신다 돈안되는 서민사건 대충대충 끄적끄적 니좃되지 내좃될까 억울하면 출세해라 ? 뜬금없이 오는전화 위에기수 대선배님



    같아요 ** 경민아 잘해ㅠㅠㅠㅠㅠ 허잘국잘✊✊✊ 안녕하세요, 초보운전자입니다 날마다 운전중 생기는 궁금증이나 긴가민가한 부분이 생기면 게시판에 검색해보면서 눈팅자주하고있어요... 도로주행은 출퇴근시 다니는 길만 차로 다니고있는데 도로주행은 무조건 양보와 방어 긴장하고 눈치보면서 다니다보니 조금은 익숙해졌는데 아직 주차가 쉽지는 않아서 어려워 하고있고, 처음에 자차로 연수할때 꼭 차에서 타고 내릴때 확인해보라는 당부도 받은지라 주차장에 주차할때 라인은 잘 맞춰져 있는지 옆차가 문열고 닫을때 제 차때문에 불편하진 않을지 내려서 확인해 보곤 합니다. 오늘저녁 마트 주차장에 전방 주차완료 후 내려서 주차라인 잘 맞춰서 주차했는지 확인 하고있는데



    끄적끄적 니좃되지 내좃될까 억울하면 출세해라 뜬금없이 오는전화 위에기수 대선배님 오늘저녁 한잔하자 빤쓰벗고 놀아보자 아가씨들 대기해라 올나이트 환장파티 물고빨고 놀다보니 선배형님 쓱내미네 공이대체 몇개던가 술먹어서 헛갈리네 동생너만 믿고간다 확실하게 처리해라 아따성님 두말하면 남자새끼 아닙니다 쓰린속을 부여잡고 해장국을 먹고있네 그러다가 전화한통 공안사건 맞으라네 물고문에 전기고문 몽둥이에 안재우기 이새끼야 다불어라 모른다고 장땡이냐 없는것도



    공이대체 몇개던가 술먹어서 헛갈리네 동생너만 믿고간다 확실하게 처리해라 아따성님 두말하면 남자새끼 아닙니다 쓰린속을 부여잡고 해장국을 먹고있네 그러다가 전화한통 공안사건 맞으라네 물고문에 전기고문 몽둥이에 안재우기 이새끼야 다불어라 모른다고 장땡이냐 없는것도 다불어라 있는거는 부풀려라 니좃되지 내좃될까 억울하면 출세해라 간첩새끼 만들기가 어찌이리 쉬울소냐 잘했다고 칭찬하네 일잘한다 훈장주네 가문영광 부모효도 나아니면 장땡일세 나도이제



    잔다 캅미당.............흠냐~ 오늘저녁 인스타그램 어제 저녁 인스타그램에 적은내용 그리고 자한당 지지자 , 알바들 융단폭격 ? 세월호때 자식장사 한다고 개소리 하던것들 !! 출처 :이종격투기 원문보기 치킨배달 ㅇㅓ디꺼 먹을까여? ㅎㅎ 행복한고민이네요~~~~~! 오랜만에 교촌도 땡기구 BHC도 땡기구 하,, 오늘 고향내려 왔습니다. 친동생 절친이 현직 서울중앙 지검 검사입니다. 나름윤석렬라인이라는데.. 오늘저녁에 친구들 만난다고 나가는데 검사친구도 나온다네요. .동생카톡으로 질문리스트 보냈습니다. 한동훈 윤석렬 어떤넘들인지? 조국구속영장치는지? 검찰내부분위기는어떤지? 등등인데 혹 저녁에들은 이야기있으면 공유드릴께요 이러다가 마지막회때 텍예로결말도알려줄듯





    위치 종각 청계천 저렴이한 마트표로 갑니다용ㅎ 애랑 와이프가 좋아하네요ㅎㅎ 오늘저녁 시즌3호골 갑니다 서초동 대검찰청 앞 저녁9시! 7번 출구쪽입니다~ 많이 오시길바래요~ 오늘저녁..ㅋ 산반찬 얻은반찬 만든반찬..거의곰국 수준으로 먹는 미역국~~요렇게 먹었습니다~~~ 횽들도 맛저하세요 자게분위기가...영...ㅜㅜ 하네요 올만에 집중좀 할려니.. 다음까페 개국본 펌> 법무부 찾아오시는길 4호선 정부과천청사역 7번 출구로 나와서 법무부까지 걸어 오시면 됩니다(800미터이동) 제가 7번출구에 5시까지 있겠습니다 .................................................................................................



    예전에 몇번가서 먹었을 정도로 제 맘에 쏙 들긴했는데 이번에 다시가보려구영 단점이 앉아서 먹을곳이 좀 적긴한데 갠추나여 자리엄스면 공원가서 먹음댐다 2차답게 가볍게 먹을게여 ㅋㅋㅋㅋㅋㅋㅋㅋ 2차에서 합류하셔도되구용~ 참석하실분은 댓글 달아주세용~ 낼아침으로 오늘저녁에 먹다남은거 먹을텐데 밥이 햇반 반공기밖에 없어서 즉 물리치료 받구있쥬 ㅋㅋㅋㅋㅋㅋ 오늘 주사도 맞았는데 겁나 아프다여 ㅜㅜ 주사 시러서 병원 잘안가는디 ㅜㅜ 아흐 주사는 진짜 아니다여 ㅜ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