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게 만들 수 밖에 없나보다 밑에 최시원 웨이보 프사보는데 ㅋㅋㅋㅋㅋㅋ 연예인이 아니라 최시원 근황
    카테고리 없음 2020. 1. 2. 23:01

    트윗은 테러 당하기 전에 쓴 트윗임. 너희를 위해 내가 기도하겠다. 하나님의 은총과 자비 안에서 건강하고, 행복하고, 즐거워하라. 란 뜻... 계속 중국인들의 폭격 맞는 중. 최시원은 이번달에 유니세프 동아시아태평양지역 친선대사로 임용되어서 총에 맞은 소년에 대한 이야기에 좋아요 눌렀을 수도 있음. 왜 찔리니...? free hongkong 所有评论这篇文章的人都支持中国政府披露天安门事件,中国民主化以及台湾和香港的独立 이랬다저랬다 혼자 뭐하는거ㅋㅋ 그 수염났을때 찍은 ㅈㄱㄴ 성민이 최시원보다 훨씬 더 심하게 욕먹는거 신기함ㅋㅋ 부끄러운 줄 알아야하는 사람들 너무 많다 바로 tv껐습니다. 뭐지?



    죽여라! 하는 맥락이 홍콩이 중국으로부터 독립하려고 한다 죽여라!하는 비약이랑 같은 거긴 함 엥? 홍콩이 중국이면 '홍콩은 중국의 일부다'라는 발언이 왜 문제야? 이정은이 우수상이네요.최시원도... 아직까지도 중국인들에게 트위터 테러 당하는 홍콩 실탄맞은 소년 좋아요 눌렀던 아이돌 최시원이 원래 홍콩 지지했었어? 진짜 중국 비자 발급으로도 지랄할수있겠구나 어제 엄빠 미우새 안보시길래 웬일이래 했더니 최시원 나오더라... 최시원 걍 안타깝다 최시원이 엑소멤버아녔어?



    필 무렵), 오정세 염혜란(동백꽃 필 무렵), 김명수 신혜선(단, 하나의 사랑), 김정난 장현성(닥터 프리즈너) ▲K-드라마 한류스타상=김명수(단, 하나의 사랑), 김세정(너의 노래를 들려줘) ▲네티즌상=강하늘(동백꽃 필 무렵) ▲장편드라마 우수상=김소연(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설인아(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기태영(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오민석(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일일극 우수상=이영은(여름아 부탁해), 차예련(우아한 모녀), 김진우(왼손잡이의 아내), 설정환(꽃길만 걸어요) ▲작가상=임상춘 작가(동백꽃 필





    음판으로 협박해봤자............ 맨날 팬들 협박하다가 멤버 협박 고스란히 똑같이 하는 중. 풍상씨를 제치고 우수연기상이라니.. 전 도저히 납득이..ㅜㅜ 유준상 어쩔.. 요새 티비에서 못봐서 최시원 요새 잘 안보이더만 에휴 하여튼 중궈들은 사업가나 정치인 같아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선영 교통사고 당해서 기억이 고등학생으로 돌아감 류수영 박선영과 부부인데 바람 피웠나 박선영 아역 (박민지) 류수영 아역( 슈퍼주니어 하기전 최시원) 대상 말고 다른 상을 공동을 그저 남발함 다들 소감 말하다보니 딜레이 딜레이.. ▲대상=공효진(동백꽃 필 무렵) ▲최우수상=신혜선(단, 하나의 사랑), 조여정(99억의 여자), 강하늘(동백꽃





    신혜선(단, 하나의 사랑), 김정난 장현성(닥터 프리즈너) ▲K-드라마 한류스타상=김명수(단, 하나의 사랑), 김세정(너의 노래를 들려줘) ▲네티즌상=강하늘(동백꽃 필 무렵) ▲장편드라마 우수상=김소연(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설인아(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기태영(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오민석(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일일극 우수상=이영은(여름아 부탁해), 차예련(우아한 모녀), 김진우(왼손잡이의 아내), 설정환(꽃길만 걸어요) ▲작가상=임상춘 작가(동백꽃 필 무렵) ▲미니시리즈





    이준기 은혁동해하고 노는 거 보면 초딩... 진짜 무의미한짓했네 트위터에서 좋아요 누른 게 시작이었던 걸로 아는데 그 좋아요 누르면 중국팬덤으로부터 어떤 후폭풍이 있을 거라는 걸 몰랐다는 것도 이상하고 중국판 유투브라고 불리는 bilibili에서 발표한 2019 스타 검색량 순위(明星搜索榜) -집계기간 : 2019년 1월 ~ 10월 -배우, 가수, 예능인, 방송인, 모델, 스포츠 스타, 인터넷BJ 등을 모두 포함한 [Top 50 ] 1위 蔡徐坤 차이쉬쿤 (배우) 2위 防弹小年团 방탄소년단 3위 肖战 샤오잔 (중국보이그룹 X玖少年团) 4위 华晨宇



    사고친거아니잖아 최시원도 있는데 최시원 저럴 거면 처음부터 그냥 가만히 있지 왜 그랬냐 ㅋㅋ 마카오 홍콩 대만 포함한 중국활동 제제 요...? 어짜피 본토는 한한령때문에 못가고 마카오 대만 홍콩은 상관 없는데 지들이 뭐라고ㅋㅋㅋ 역시 그들... 대만이랑 홍콩은 최시원 지지 한다는데요...너네가 이래봤자.. 일개 중국인들이 뭐라고 금지를. 심지어 한한령이라 어짜피 중국활동 못함. 한국배우 기용한 드라마도 개봉 못하고 있는 판국에..? 심지어 한국 그룹의 한국인멤버 탈퇴를 협박 중. 심지어 슈주 음판 70퍼 중국 아님. 그리고 슈주 15년차인데





    쓰라고 한것같음 생각보다 큰게 좌지우지 될만한 결단이었음 AAA 대상 올해의 노래상 - 레드벨벳 "음파음파" 올해의 퍼포먼스 - GOT7 올해의 가수상 - TWICE 올해의 앨범상 - 세븐틴 "SEVENTEEN 3RD ALBUM 'An Ode'" 올해의 배우상 - 장동건 베스트 아티스트상 가수 - 지코 배우(드라마) - 박민영 배우(영화) - 임윤아 베스트 엑터상 - 지창욱





    무렵) ▲미니시리즈 조연상=정웅인(99억의 여자), 김병철(닥터 프리즈너), 김정난(닥터 프리즈너), 하재숙(퍼퓸) ▲중편 드라마 조연상=오정세(동백꽃 필 무렵), 신동미(왜그래 풍상씨), 염혜란(동백꽃 필 무렵) ▲연작·단막극상=정동환(그렇게 살다), 이도현(스카우팅 리포트), 이주영(집우집주), 조수민(생일편지) ▲신인상=권나라(닥터 프리즈너), 손담비(동백꽃 필 무렵), 강태오(조선로코-녹두전), 김재영(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김명수(단, 하나의 사랑) ▲청소년연기상=박다연(조선로코-녹두전) 주예림(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김강훈(동백꽃 필 무렵) 이래놓고 왜 대상만???? 왜? 뭐 지 입가지고 지 할 말



    있음 근데 쟤넨.. 저게 공격이 될꺼라 생각하는가. 한국 아이돌인데 홍콩 지지했다고 탈퇴라니ㅋㅋㅋ 이번달에 동아시아태평양지역 친선대사로 임용되어서 총에 맞은 소년에 대한 이야기에 좋아요 눌렀을 수도 있음. 왜 찔리니...? free hongkong 所有评论这篇文章的人都支持中国政府披露天安门事件,中国民主化以及台湾和香港的独立 그러다 중국에서 말나오니까 다시 중국 지지로 말바꿔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