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장준환 결혼한 거 그래도 영화계에선 유명하다고 생각했는데..배우들도 모를 정도였냐 문소리 장준환부부
    카테고리 없음 2020. 1. 1. 23:18

    이 음반을 치켜세운 가장 큰 이유도 여기에 있었다. “신구(新舊)를 통합한 진정한 대중음악”(임동엽) “과거의 영광에 머물지 않으려는 노장의 끊임없는 노력에 무한한 존경을 표현할 수밖에 없는 작품”(소승근) “살아있는 전설, 조용필은 음악 앞에 한없이 겸손했다”(정효범)…. 평론가들이 설문에서 언급한 앨범은 이들 두 음반을 포함해 모두 30장에 달했다. 아이돌 그룹의 음반부터 인디 밴드의 앨범까지 다양한 음반이 호평을 받았다. 방탄소년단(BTS)의 앨범 중에서는 타이틀곡으로 ‘페이크 러브(FAKE LOVE)’를 내세운 ‘러브 유어셀프 전 티어(LOVE YOURSELF



    내내 한강과 동네 포장마차에서만 몰래 데이트를 즐겼고 서로 깍듯이 존대하는 모습으로 동료들의 눈을 속였던 것. 그러나 교제 중 단 한 번, 장준환 감독은 지인들 앞에서 문소리와의 교제 사실을 알리려고 시도한 적이 있었다는 일화가 이어졌다. 노래방에서 마이크를 잡은 장준환 감독은 자리에 함께한 사람들에게 “내가 문소리랑 사귀면 어떨 것 같아요?” 라고 깜짝 발언을 했던 것. 지인들은 3초의 정적 후 “난 반대일세” 라고 손을 번쩍 든 것에 이어 “소리는 좋은데 시집보내야 한다”, “7만 감독이 미친 거 아니냐. 700만도 아니고” 라는 반응으로 굴욕을





    꾸준히 우아하게 걸음으로서 이력을 쌓아왔고, 기생충으로 이러한 여정을 완성시켰다. 완벽하게 구성된 '기생충'은 수려한 장면에서 다음 수려한 장면으로 곡예를 부리듯, 사소한 소동에서 눈덩이를 굴리듯 광기의 결말로 내달린다. 영화의 다른 장면들 또한 그러하며 부조리하고 파괴적이다. '기생충'의 분위기는 봉준호의 다른 영화들과 마찬가지로 냉담, 넉살, 우울, 공포, 비통과 같은 감정들을 종종 장면들을 통해,





    (조나단 글레이저) [인사이드 르윈] (코엔 형제) [자유의 언덕] (홍상수) (2015년) [내일을 위한 시간] (다르덴 형제)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조지 밀러) [위플래쉬] (데이미언 셔젤) [이민자] (제임스 그레이) [인사이드 아웃] (피트 닥터) [택시] (자파르 파나히) [폭스캐처] (베넷 밀러) (2016년) [곡성]



    호흡을 맞춘 ‘너의 의미’를 2010년대 명곡으로 꼽은 평론가도 1명 있었다. 평론가들은 좋은 날에 대해 “아이유의 출발을 알린 곡”(박수진)이라는 식의 평가를 내놓았다. 밤편지를 두고서는 “아이유의 언어가 설득력을 얻기 시작한 노래”(정연경) “아이유의 장점이 총집합된 곡”(임선희) “오랫동안 불릴 만한 음악”(황선업)이라고 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노래 중에서는 ‘DNA’가 3표를 받으면서 가장 많이 언급됐다. 2017년 발표한 ‘러브 유어셀프 승 허(LOVE YOURSELF 承 Her)’의 타이틀곡이었던 DNA는 BTS 신드롬을

    ‘우리 시대의 시네아스트-2000년대 이후의 한국영화’는 2000년대 이후 한국영화가 변화해온 과정을 중심으로 영화 감상법에 대해 이해해보는 영화 전문 클래스다. 동시대 한국영화를 대표하는 ‘시네아스트(cineaste)’이자 2000년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장준환, 박찬욱, 나홍진, 류승완, 박정범, 봉준호 감독의 주요작을 살펴보고 작품 세계에 대해 탐구하는 시간을 갖는다. 특히 장준환 감독(1강), 나홍진 감독(3강), 박정범 감독(5강)과 ‘기생충’의 박명훈 배우(6강)가 스페셜 게스트로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이번 클래스

    좋은 코러스 등 대중가요의 정의에 가장 들어맞은 곡”이라고 평가했다. 박수진은 “쉽고 간결했으며 탄탄한 사운드를 지닌 노래”라고 호평했다. 버스커 버스커와 조용필의 곡이 공동으로 정상을 차지했지만 설문 결과를 살피면 2010년대 최고 음원 강자였던 아이유의 파워를 실감하게 된다. 아이유가 최정상급 가수로 발돋움하는 데 큰 역할을 했던 ‘좋은 날’은 4표를 받았고, 서정적인 분위기가 진하게 묻어나는 ‘밤편지’도 3표를 얻었다. 선배 가수 김창완과

    ‘헬로(Hello)’의 첫 번째 트랙이자 선공개 곡이었다. 가요계의 가장 높은 봉우리라고 할 수 있는 거장이 10년 만에 발표하는 신곡이니 묵직하고 강렬한 노래가 될 것으로 전망됐지만 예상은 보기 좋게 빗나갔다. 김도헌은 바운스를 통해 “10대들도 춤추게 만든 거장의 생기”를 느낄 수 있었다고 했다. 정연경은 “팝적인 멜로디, 보편적인 가사, 따라 부르기

    지인들도 까맣게 모를 정도로 철저히 비밀로 지켜졌다고 한다. 특히 문소리, 장준환 감독과 두루 친한 배우 류승수는 두 사람과의 관계를 묻는 기자의 전화에 벌컥 화를 내며 “그런 사람들 아니다. 게다가 소리는 3일 전에 나랑 술 마셨다. 스캔들을 내려면 나랑 내라” 라고 해명을 해줬지만 다음날 신문에서는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이 깜짝 발표되어 류승수는 크게 당황 하게 됐다고. 부들부들 떨며 “희대의 사기극이다” 라고 분노한 류승수의 반응처럼 두 사람은 일 년

    레전드....news 영화 '유전', '미드소마' 감독이 작성한 '기생충' 평론 (feat. 한영잘알) 평론가 14명이 뽑은 2010년대 가요계 명반 우리나라 영화 감독들의 출신 대학 + 전공 CGV아트하우스, ‘우리 시대의 시네아스트-2000년대 이후의 한국영화’ 클래스 개최 장준환 로맨틱해ㅠ 문소리 장준환 부부 넘 좋아보인다 문소리 장준환부부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0년대 최고 명곡은 ‘벚꽃 엔딩’과 ‘바운스’ 2003년에는 영화판에 뭔일이 있었던 겁니까... 장준환 감독 차기작 언제올까 모르는 척 연기하는 건가 헷갈린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