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연기대상 공동수상 케사 연기대상 미쳤나봨ㅋㅋㅋㅋㅋㅋㅋㅋ 김소현 강태오 2019 KBS 연기대상 참석
    카테고리 없음 2020. 1. 1. 21:46

    연기 때문에 김남길은 거의 쳐발리는 수준 ㅠㅠㅋㅋㅋㅋ 이었거든 여기서 연기 못했다고 혹평도 좀 있어서 그때는 내가 ‘그래도 배우가 역할에 잘 어울리고 배우 매력이 녹아들어서 난 좋았다’고 말했는데 열혈사제도 개존잼으로 보고 연기도 잘했다고 생각하지만 무뢰한 때보다 막 엄청 발전했다고 생각은 안 함



    '들리나요? 내 꼬치 꿈틀거리는 소리 들리나요? 23위 출연 : 이덕화,남성훈,차화연 (1987) 29위를 차지한 '사랑과 진실'의 흥행 성공에 3년 후 mbc+김수현 작가 여기에 최종수 pd를 꾸려 시청률을 다시 한 번 아도친다 ㅋㅋ 최고 시청률 76%기록하며 87년 국가적인 신드롬을 일으키며 극중 상남자 이덕화형은 그해 CF를 석권해 버린다. 개인적으로 김수현 작가 최고의 작품이라고 생각한다. 물론 지금도 흔하게 쓰이는 어려운



    하고 별 생각없었는데 진짜 어제 전현무 인터뷰 할때 화면에 한명만 보이더라구요. 완벽했어요. 미모로는. 여신은 저런 사람에게 쓰는 단어라고 어제 팍팍 느꼈어요 전에 전도연 유지태 드라마 할때도 청바지핏이 예사롭지 않았는데 진짜 팬할래요~! 손담비 얼굴도 좀 어색해졌는데 말하는게 왜케 어눌하져 원래 이랫엇나 ..가수할때 많이 좋아했는데 노래도 신나고 . 술마신줄알았음; 보배횽들 무섭제 ㅋㅋㅋ 올해 아카데미 연기대상은 너다 우는연기 쩐당 욕질오지네 cctv도 끄고 정말 시상식 몇개째? 영업력인지 뭔진 모르겠지만





    기사님은 진입로라 멈출순 없었는지, 문열고 아주머니차번호만 확인하고 정류장까지 가더니 다시 멈췄습니다 버스 세우고 죄송하다고 아까 사고 원인제공자 아주머니께 가서 보험처리 하려고 번호를 물어보는거 같았습니다 그런데 아주머니께서는 계속 자기가 피해자라고, 기사 양반이 들어와서 부딪치지 않았냐고 이상한 얘기만 하시더라구요 누가봐도 아주머니 잘못인데, 계속 딴얘기만 하시고 해서 어쩔수없이 뒤에 오는 버스로 갈아타고 집에 도착했습니다 젊은기사님이라 더 만만하게 보는건지..





    만나라... 했던 드라마가 시그널 - 김혜수, 조진웅 보이스 - 이하나, 이진욱 (NEW) 열혈사제 - 이하늬, 김남길 되어버림ㅋㅋㅋㅋㅋ KBS 연기대상 시상하러 갔었어 ^^ 나는 시상 너는 죽상^^ 동백꽃 나오기전까지 kbs연기대상 왜그래풍상씨로 대상 확정인줄 알았는데 이제 kbs연기대상은 아슬아슬한것 같네요 지금 몇년째 그래서 안 되면 내가 밥상이라도..... 왜 다른거



    안판석 감독의 전작인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 비하면 못 미치는 성적을 냈지만 MBC 내에서만 봤을 때 괜찮은 성적. 오후 9시 편성에도 불구하고 시청률 10%대로 선방했다. MBC 연기대상은 과거 100% 시청자 투표로 진행한 사례가 있어 올해 어떤 방식으로 대상 선정을 하는 지도 관심사다. 이처럼 명단을 나열해도 번뜩 떠오르는 이름이



    31일에 연예대상 했으면 좋겠다 올해 sbs 연기대상은 확실할뜻 싶네요 2019 KBS 연기대상 대상 연기대상은 원래 그런게 있음 자기배우 관련만 반응하고 방청객들 SBS 연기대상 한예리 올해 연기대상은 엠사가 젤 궁금해 전현무 전여친 '무결점 몸매' 와 1998 연기대상.. 김성주는 진짜 티비틀면 나오네요 오스카 주연상 받은 배우 중 연기력 논란 있었던 적이 있었나요 2019년 지상파 드라마 자주 보신 분 계실까용ㅎㅎ 지금 사재기사태 보니깐 예전에 아버지께서 해준 말이 기억남 그것도 대박이지 ㅋㅋㅋ 2013연기대상 더킹갤 재하항아캐릭팬들 응원간거 박지은 작가 스토리 짜는 능력 대단하네요(넝쿨당,별그대,사랑의불시착) 어제



    ㅋㅋㅋㅋㅋㅋㅋ ㅈㄱㄴ 개웃겼다고ㅋㅋㅋㅋㅋㅋㅋ 진행 깔끔한 편이었고 상어씨 덕분에 빵터졌고 김동욱 대상 받아서 감동했다~ 검법은 내년에 많이 받자!! 남자 후보 : 김준한(봄밤), 김태우 (더 뱅커), 박기웅 (신입사관 구해령), 차은우 (신입사관 구해령) 여자 후보 : 김슬기 (하자있는 인간들), 김혜윤 (어쩌다 발견한 하루), 박지현 (신입사관 구해령), 서이숙 (더 뱅커) 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 ? 베커후보 대본 누가썼냐ㅠㅠㅠㅠ 그냥 무난하게 정재영이지 않을까 싶음 수상소감도 다들 진솔해서 눈물이 핑돌게하네요 드라마 연기자들 많이나와서



    진짜 치열하겠네요 역대급 전설의 연기대상 5관왕.jpg ㄷㄷㄷㄷㄷ 또 김성주네요 봉춘이 연기대상 공동수상 남발하더니 ㅠㅠ 동백이 용식이 커플상 못보네요 딘딘 김과장노래 듣는데 이게아니야... 라이브가 더 찰지다ㅋㅋㅋㅋ 습스 연기대상 햇써?? 나도 프듀 걔네 자체에 관심없는 편이긴 한데 이번에 플타는 건 뭐 어쩔수



    왜케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보 : 이요원 (이몽), 임지연 (웰컴2라이프), 정유미 (검법남녀 시즌2), 진세연 (아이템), 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 연말연초 바쁘다 행복해🥰 누가 받음? 최우수는? 연기대상 못봐서 박수 안쳤어? 항상 가요대제전 하거나 아니면 안했는데 연기대상 첫 진행으로 알고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하늘 모 프로그램에서 노래 부르고 춤 추는 거 보셨어요? 아마 데뷔 전 인 것 같은데 웃겨 죽는 줄 알았어요. 몇년전에 한참 욕먹고 논란됐던걸로 기억 그래서그런가 요즘은 박수나 웃기라도 하는거같아 연기대상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