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민주당이택한 '이남자` 국민들울렸던 원종건 민주당 영입 2호 원종건, "저는 그 마음으로 뛰어들었다." 민주당 영입2호
    카테고리 없음 2019. 12. 29. 20:39

    與영입2호는 '이남자'..시각장애인 모친과 전국민 울렸던 원종건 MBC '눈을 떠요' 출연 후 봉사활동 매진..현재 이베이코리아 근무 더불어민주당이 14년 전 시각장애인 어머니와의 이야기로 방송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원종건(26) 씨를 내년 총선 '영입인재 2호'로 29일 발표했다. 원 씨는 기자회견에서 "저와 어머니는 사회로부터 받은 사랑을 나누기 위해 나름 노력하며 살았다"며 "장애를 가진 한 가난한 여성이 어린아이를 홀로 키우며 살아가기 쉽지 않았지만 우리보다 더 어려운 이웃을 돕고 살 수 있다는 것이





    '느낌표'의 '눈을 떠요' 코너에 시각장애인 어머니와 함께 출연했다 20대 그남자 민주당 인재영입 2호는 원종건씨 "20대가 굉장히 바쁘다. 학점 관리 해야하고, 친구들과 놀아야 하고, 연애도 해야 하고, 대학을 다니지 않거나 졸업한 친구들은 일자리를 구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그런 가운데 정치가 녹아들어가기가 쉽지 않다. '20대가 정치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가 아니라, '정치가 먼저 20대에게 관심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한다. 저는 그 마음으로 뛰어들었다." 뚜렷하고 선명하네요. 순발력 있고, 탈도 좋음 ㄷㄷㄷ 저기는 무슨 군대 갑질하던 이상한 사람 영입하고 또 원전은 무슨





    하늘의 선물이다 라질 않나.. 기초연금 받으면 인생잘못산 것 ... 아무말 대잔치의 향연인데,,, 민주당 원종건씨..아..너무 예쁘네요..ㅠ 느낌표라는 프로를 못봐서 지금 찾아보고 폭풍눈물 흘립니다. 인물도 어찌 저리 참한지... 민주당 영입인사들 짱입니다~ 확실히 민주당 내공이 상당함을 느낍니다. 새로운 보수당처럼 얍삽한 방법이 아니라 전공법으로 나가니 여야 구분없이 박수를 보내는 것 같습니다. 유시민 이사장 말대로 현재 민주당 참 괜찮습니다.





    민주당 영입2호 원종건의 실체. 그리고 배현진위원장. 與,영입2호는 시각장애인 모친과 전국민 울렸던 원종건 느낌표 출연했던 원종건27세 기억나시나요 민주당 영입 2호 원종건, "저는 그 마음으로 뛰어들었다." 영입인사 넘 차이나잖아요.ㅎㅎ 민주당 청년 인재 영입 훌륭하네요. 민주당이택한 '이남자` 국민들울렸던 원종건 생각과 속이 꽉 찬 정말 진짜배기 청년이었습니다 . 이런 청년을 자유한국당 배현진씨도 진작 알아





    봤네요~ 출처: 민주당 총선 영입 2호 원종건 씨 [더불어민주당 제공] (서울=연합뉴스) 차지연 이보배 기자 = 더불어민주당이 14년 전 시각장애인 어머니와의 이야기로 방송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원종건(26) 씨를 내년 총선 '영입인재 2호'로 29일 발표했다. 지난 26일 발레리나를 꿈꾸던 여성 척수장애인 최혜영 강동대 교수로 '영입인재 1호'를 공개한 뒤 3일 만에 '이남자'(20대 남자)인 두 번째 영입 인사를 발표한 것이다. 원 씨는 초등학교 6학년 때인 지난 2005년 MBC 방송 프로그램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