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샤이니 아미고는 SMP 아니지? 아미고! 청춘아미고나 캇툰이 홍백 못나온건 의외네 오늘의 착장 보니 생각나는
    카테고리 없음 2019. 12. 29. 18:53

    다 가진 행복을 디오니소스의 무대로 표현한건데 여기서 디오니소스가 아내에게 선물한 북쪽왕관자리가 나오잖아 멤버들이 그 7개의 별이 됐고 그니까 아미에게 멤버들 자체가 선물인거지ㅠㅠㅠㅠㅠ 멜뮤 무대는 엄청난 서사속에 결과적으로 꿈을꾸던 소년들의 스케일 쩌는 사랑고백인거임 그 대상은 아미고ㅠㅠㅠㅠ [박근혜 / 대통령 : 자기 나라 역사를 모르면 혼이 없는 인간이 되는





    어떻게해야... 어떻게해야 빨리 한팀이 우승할까? 이러는데 너무 웃곀ㅋㅋㅋㅋ 표정봨ㅋㅋㅋㅋㅋㅋㅋ 귀요미ㅠㅠ ㅠㅠ ㄱㄲㅋㅋ 회사에 연차낸다고 이야기해놓고 잠들었는데 8시에 엄마한테 전화 5통 와있는 거야 (부모님은 지방 계시고 난 서울 자취함) 10시에 일어나서 전화했는데 안받더니 방금 전화 왔더라고 받아서 왜 그러냐고 했더니 너 지금 뭐냐고 회사 안갔냐 하길래 응 안갔다 했더니 공방 땜에 안간 거냐고 막 화내는? 투로 말하는 거야 (엄마도 아미고 어제 6시 공방 도와줘서 내용 대충 알고 있어) 그래서 내가 안갈 수도 있지 왜 화를



    사과꼭지로 마무리❤ ㅋㅋ 아디오스 아미고! 지금 입금해달라고 해서 고민하다가 그냥 했거든 트위터 계정 보니까 n년차 찐아미고 작년 시그도 샀더라고 어차피 소액이기도 하니까... 분할 처음 해봐서 쪼끔 걱정되긴 하지만 괜찮겠징??ㅋㅋㅋ 본방 놓쳐서 나중에 나중에 계속 미루다가 아직 안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봐야지 ㅋㅋㅋㅋㅋ 나 아직 볼거 남아서 신남 1 Entrance 공식홈페이지 유튜브 브이앱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팬즈 3RACHA유튜브 3RACHA사운드클라우드 JYP유튜브 JYP트위터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현장에서 덬 나이 신경 쓰는 사람 아무도 없음 진짜 정말로 아무도 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 신경 쓰면 그 사람이 이상한거구 그리고 주위에 다들 어린 것 같다고 생각할 필요도 없는게 요즘 나이보다 어려보이는 사람들 엄청 많음 ㅇㅇ (tmi 원덬도 나이 먼저 셀털 안하고 그냥 생각보다 많이 먹었어요 하다가 계속



    활동 당시의 비주얼을 그대로 재현했다. 이거였엌ㅋㅋㅋㅋㅋㅋDREAM 을 표현하는 거였음 인트로 페르소나가 상남자앨범 컴트에서 이어지고 작은시는 상남자와 이어지는거 자체가 그 시기의 방탄이 꿈을 향해 거칠 것 없던 소년 그 자체였기 때문이었음!!!!!! 그리고 그 소년들이 꿈을 이루고 나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배우게 해준 아미들을 향한 사랑을 표현한게 작은시와 소우주였고 최종적으로 꿈과 사랑을



    물어봐서 얘기하면 다들 엄청 놀라 철없이 꾸미고 다녀서 그런가 원래 나이에서 -10정도로 봄..) 현장에선 모두 다 같은 아미고 아미의 관심은 애들밖에 없어 내 체력만 허락한다면 나이때문에 **살도 현장가나? 이런 생각할 필요 전혀 없어 정말 지금이 내 인생에서 제일 어리고 체력 좋을때니까 상황만 허락한다면 저런 문제는 신경쓰지말고





    자러가기전 선물.jpg 우리 회사에 연생때부터 팬이셨던 분 있어 베스트 아티스트 청춘메들리 일단 내가 기억나는 팀들만 나 아직 워너원 워너트래블2랑 아미고2 안봄 속빈남 허세남 비교마라 나는 조영남 샤이니 아미고는 SMP 아니지? 제가 각 게임기별 제일 재미있게 했던게임들 속빈남 허세남 비교마라 나는 조영남 오늘의 착장 보니 생각나는 아미고 사과꼭지🐰 아미고(일로와) 오늘의 착장 보니 생각나는 아미고 사과꼭지🐰 아미고티비 시즌포! 그동안 즐거웠습니다 (--)(..)~ 시그 원하는 구성 분할로 구하긴 했는데 나 아직 워너원 워너트래블2랑



    : Mnet에서 2017년 10월부터 방송된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거쳐, 2018년 3월 25일에 정식으로 데뷔한 JYP Entertainment의 보이그룹. 팀명인 스트레이 키즈는 '길을 잃어 길을 찾는 아이들'이라는 뜻. 멤버 : 리더 방찬 / 1997.10.3 프로듀싱, 보컬, 랩, 댄스 우진(김우진) / 1997.4.8 보컬 리노(이민호) /



    쇼리-후마 켄토-마리 이렇게했어? ㅋㅋㅋ ㄱㄲㅋㅋ 겜천재 꾸라랑 여유만만 다 괜찮은 꾸라 ㅋㅋ 상남자-엔오-노몰드 거나 학교-화양연화-윙즈? 이런식으로 맵옵더소울 연작이랑 이어지게 할려고 그러나 이렇게만 생각했는데 오늘 뜬 기사 보니까 인트로 영상은 편안히 꿈을 꾸고 있는 멤버들이 모습 위로 그림자가 겹쳐진다. 그 의미를 담은 첫 곡인 RM의 ‘Intro : Persona’로 시작해 방탄소년단의 초창기 곡 ‘상남자 (Boy In Luv)’로 이어졌다. 이는 꿈을 향해 거칠 것 없던 소년의 모습을 표현하기 위해 ‘상남자’





    모든말은 아미고로 통한다 아미고티비 시즌포! 아미고(일로와) 아미고티비 시즌2 애들 단체로 미친줄알았자나 바모스 아미고스 + 돌아와 + 게임의 법칙 아미고넹ㅎㅎㅎ 어제 섹시존 청춘아미고 무대 모든말은 아미고로 통한다 아미고쪼아 아직 한국어도 잘 못할 땐데도 언니미 돋는 아미고 티비 헐 이제까지 작은시가 상남자에서 이어지는게 연작으로 쭉 어이지게 할려고 그러는줄 알았는데 아니었나봐 정말 간절하게 원하면 전 우주가 나서서 다 같이 도와준다, 근데 현장뛰면서 나이 신경 안 쓰면 좋겠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