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뷰티인사이드 🐯태형ver 영화 뷰티인사이드?? 뭐지 얼굴 바뀌는거 그거 재밌어..? 뷰티인사이드
    카테고리 없음 2019. 12. 28. 20:34

    축구를 안보고 학교에 갔냐고 할말이 없어서 머뭇거리는거라고 그렇게 떠밀려서 피해자가 살인범이됐지 순식간에 오연주도 이제 그렇게 되겠지 아마?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가니까 다들 맥락은 안보고 겉으로 들어나는 현상만 봐 그리고 그게 상식인줄 알지 너는 니가 상식적으로 행동했다는데, 그게아니라 오연주라는 인간의 맥락을 전혀 못읽은거지 그여자는 나한테 피해 안주려고 잡히기 직전에도 핸드폰을 집어던져버렸어. 신원이 중요한게 아니야. 그런 행동의 본질을 알면 어떻게 그여자를 용의자라고



    (2018.09.12. ~ 2018.11.01.) 2018년 하반기..때 일명 뷰낭게 시절 뎡배방 공식 비둘기... 각각 드라마들 다 재밌고 드덬 붙고 잘 달리고 마플이나 어그로들도 먹금 잘하던시기라 평화로웠고 드덕들 덕질 꿀이었다는 시기... 셋다 블레도 나옴ㅋㅋ 심지어 하루동안이야ㅠㅠㅠㅠ 깜짝이야 tvN 미스터 션사인(50표) JTBC 미스티(24표) tvN 백일의 낭군님(24표) tvN 나의 아저씨(17표) tvN 라이브(13표) tvN 김비서가





    할수가 있어? 나는 나처럼 상식에 희생 당하는 사람들을 도우려고 사업을 시작했는데, 너는 내옆에서 또 희생자를 만들었어. 그러니까 넌 내 비서자격이 없어. 넌 그냥 내 친구로 남아. (이건 내가 좋아하는 대사라 넣어봄 8ㅅ8) 5. 뷰티인사이드 (뷰인사) 신세계-서도재 (스크롤 하면 대사 보입니다) 머리스타일 옷 걸음걸이 채취 말투 버릇 그 모든것들로 사랑하는 당신을 알아보기 시작했을 때, 끝까지





    김복주 싸인 돈꽃 뷰티인사이드 시크릿가든 청춘시대1 궁 탐나는도다 꽃보다남자 성균관스캔들 아이리스 구미호외전 옛날거까지적으려니까 생각이안나ㅠ 암거나떠오르는거던져주고가! 남들 게임할 때 거실에서 드라마 시청ㅋㅋㅋㅋ 밥누나 도깨비 K2 뷰티인사이드 등등 결말에 잠도 못자공ㅋㅋㅋ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직접 연기하는데 몰입이 안될리가...!! 실제 연기는 처음이지만 이미 드라마 주인공급으로 감정이입해서 시청(심지어 한국어공부를 위하여 반복시청)을 해왔기 때문에 관린이는 애초에 드라마에 적응을 잘할 수 밖에 없어ㅋㅋ 검블유, 멜로가 체질, 뷰티인사이드, 이번생은



    (대사 스포가 대형스포 될 수 있으니 안본덕들은 스크롤 하지 마세요~) () 괄호 안은 말머리 써놓은거야 ! 1. 이리와안아줘 (이리와) 윤나무-길낙원 (스크롤 하면 대사 보입니다) 단 한번의 맞닿음이었다. 맞닿은 순간 세상이 온통 낙원이라도 된 것만 같아서 그 애에게 닿지 않았던 순간조차 어느새 기억이 나질 않았다. 2. 서른이지만 열일곱 입니다. (3017) 공우진-윤서리 (스크롤 하면 대사 보입니다) 미안해 좋아해서 미안해 친해지고 싶어해서 미안해 네 시간 뺏어버려서 3. 눈이부시게 (눈부) 김혜자-이준하 (스크롤 하면 대사





    같애. 그 약도 그만 먹구, 응? 감기 들겠다. 얼른 들어가" 김주혁 - 뷰티인사이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뷰티인사이드보는뎈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아아아아앙아아아아ㅏ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넥타이 매주는거 ㄴ무슨일이야 아아아아아아앙 ㅠㅠㅠㅠㅠ 초반엔 넘 웃기고 신박햇는데 7화 그쯤부터 쳐진다.. 둘이 사귀고부터 나는 흥미가 좀 없어지는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글구 이민기 연기 원래 나쁘진않앗던거같은데 여기선 넘 적응이 안된다 ㅠㅠㅠㅠㅠ 달달한거 좋아함 지금 뷰티인사이드 보는중 이거 다 보면



    션사인(50표) JTBC 미스티(24표) tvN 백일의 낭군님(24표) tvN 나의 아저씨(17표) tvN 라이브(13표) tvN 김비서가 왜그럴까(12표) OCN 손 the guest(12표)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누나(8표) JTBC 라이프 (8표) JTBC 뷰티인사이드(7표) tvN 마더(4표) OCN 라이프 온 마스(4표) SBS 여우각시별(4표) tvN 화유기(43표) SBS 리턴(24표) SBS 훈남정음(20표) tvN 식샤를합시다3(16표) MBC 위대한 유혹자(16표) KBS2 너도 인간이니(10표) KBS2 라디오로맨스(5표) tvN 나의 아저씨(4표) JTBC 스케치(4표) tvN 시를 잊은 그대에게(4표) MBC 시간(3표) 뒤에서 작년 물어보길래





    왜그럴까(12표) OCN 손 the guest(12표)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누나(8표) JTBC 라이프 (8표) JTBC 뷰티인사이드(7표) tvN 마더(4표) OCN 라이프 온 마스(4표) SBS 여우각시별(4표) 작년엔 티비엔이고 올해는 제이티비씨꺼인듯ㅋㅋㅋㅋ 동백꽃 멜로가체질 그녀의 사생활 검블유 이번생 여기서 뷰티인사이드 골라줘서 넘나 재밌게 보고있다 ㅎㅎ 이거 끝나면





    x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누나(8표) - 갤럽 3위 JTBC 라이프 (8표) - 갤럽 16위 JTBC 뷰티인사이드(7표) - 갤럽 7위 tvN 마더(4표) - x OCN 라이프 온 마스(4표) - x SBS 여우각시별(4표) - x JTBC SKY캐슬 (63표) - 갤럽 1위 JTBC 눈이부시게 (30표) - 갤럽 4위 JTBC 멜로가 체질 (26표) -



    조이뉴스24 창간기념 업계 200명 설문 tvN 미스터 션사인(50표) JTBC 미스티(24표) tvN 백일의 낭군님(24표) tvN 나의 아저씨(17표) tvN 라이브(13표) tvN 김비서가 왜그럴까(12표) OCN 손 the guest(12표)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누나(8표) JTBC 라이프 (8표) JTBC 뷰티인사이드(7표) tvN 마더(4표) OCN 라이프 온 마스(4표) SBS 여우각시별(4표) tvN 화유기(43표) SBS 리턴(24표) SBS 훈남정음(20표) tvN 식샤를합시다3(16표) MBC 위대한 유혹자(16표) KBS2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