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태사자 나와요! 태사자 김형준 쿠팡맨! 슈가맨 3 가 나왓군요... 태사자 나왓네요
    카테고리 없음 2019. 12. 28. 20:04

    영스트리트’ 출연도 앞두고 있다. 두 사람은 ‘한끼줍쇼’에서도 녹슬지 않은 예능 감각을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MC인 이경규-강호동과 함께 시민들과 소통에 적극 나서며 즐거운 시간을 만들었다고. 이들의 ‘한끼줍쇼’는 내년 1월8일 오후 11시에 만나볼 수 있다. 이유진 기자 8823@kyunghyang.com 일본인 느낌이 있나?? 슈가맨3에 나왔던 앞선 리베카, 태사자도 그렇고



    김영민, 연예활동 본격 재개…민사운드스토리와 전속계약 체결(공식) 태사자 그 당시 인기가 어느정도였나요? 슈가맨 태사자 찾아보다 이런 게 있네여? 뭐하는 채널인진 모르겠는데 송진우 태사자 MV 태사자 외대 나왔는데 너무 안풀린것같아요 태사자 메보 노래 겁나 잘한다 네캐 1 2 3위 다 태사자야ㅋㅋ 태사자 - '도'를 커버한 남자 아이돌 두팀.swf 쿠팡맨 하신다는 전 태사자 멤버분.... 왠지 뵌거 같아요... 태사자 김형준 쿠팡맨!



    어디서 나왔나 18년 동안 활동 아예 안하다가(박준석만 연기 잠깐 했음) 15kg 이상 감량하고 역대급으로 너무 열심히 연습한게 방송으로만 봐도 느껴졌음 근데 한 오년도 더 전에 ㅈ과 꿀이 흐르던 새벽반 인증타임때 태사자 김형중님이 인증도 하시고 그랬죠 이제 그 링크 살아 있지도 않고 닉넴도 잊었네요 SS501 스노우프린스 터보 회상 유키스 평생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쇼 미 유어 러브 비투비 울면안돼/울어도돼 인피니트 하얀고백 에프터스쿨 러브러브러브 샤이니 하루 HOT





    떠오름ㅠㅠㅠㅠㅠ 이게 아마 사계절마다 있는데 박준석은 겨울에 만났던 걸로 기억함 사계절 내내 존예인 전지현 언니도 봐주라 문제시 스키장 감 자자, 사준, 에코, 비비, 얀, 언타이틀이 일단 떠오릅니다. 얀도 정말 보고싶은데 나올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사준은 몇년전 제 여동생이 일했던 가게 사장님이 투잡이였는데, 그 사장님이 일하는 곳 팀장 님인가 그랬던 걸로 기억합니다. 벌레 파먹은 사과 로고 가진 그 회사로 알고 있습니다. 제가 오래전 글 올렸을 때 댓글로 어떤 분이 사준이 자기 처남이라고 했던 기억도 있네요.





    전화번호가 있는데 전화번호를 무시하고 저희 집에서 직접 통화를 한번 해서 짜장면을 시켜 먹도록 해보겠습니다 - 안 되면 저희 안 먹습니다 ㅎ 그 거리는 123미터............ 이 먼 거리에서 종이컵 전화기로 정확히 주문을 받아낼 수 있을까? 올~ 잘 들림





    댄서 다 실력파여서 데뷔곡인 슬픈얼굴로 그냥 초스피드로 떴었어요 제 기억으로는 이례적으로 신인으로는 단숨에 가요프로그램 1위까지 차지 했던 기억이고 문제는..1위 하자마자 폭행사고로 바로 팀해체 그냥 불꽃같이 타오르다가 꺼진 그룹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노래도 좋았고 실력들도 좋았어서 사고 아니었음 롱런했을 그룹이었는데 인기에 비해 진짜 너무 짧게 활동했던 그룹이라 인지도가 너무 떨어지는듯하네요 태사자나 최연제 이소은 양준일도 데뷔곡으로는 1위 근처도 못가본 그��인데





    멋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정장바지 통은 힙합바지긴 했지만. 메이커가 VOV 였나요? 지금도 나이만 먹었지 다들 잘생겼네요. 태사자 나오더라구요 그 시절 많이 불렀던 노래인데 ㅋㅋ 보니깐 반갑기도하고 그 리더는 지금 쿠팡맨 한다는데 자신감있게 말하는것도 부러웠고.. 뭔가 인생을 즐기는듯한 모습이라 좋더라구요. 저는 몇 푼 안되는 돈 벌자고 빡빡하게 인생사는거같은데 ㅠㅠ 뭔가 보면서 추억에 젖는듯하며 반성도



    한명은 막내씹덕메보 한명은 씹덕끼쟁이리더 한명은 까리한교포 [img= ] 배우 이시언이 1세대 아이돌 그룹 태사자를 향한 팬심을 드러냈다. 이시언은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보면서 울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슈가맨. 감사합니다 태사자. 첵엔투더백엔투더백”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3′(슈가맨3)’에 출연한 태사자 멤버 김형준,



    송이네 집에서 가장 먼 거리에 있는 맞은편 동 거리가 멀기는 하지만 중간에 장애물이 없어 시도해 봄 안 닿음 올라감 안 닿음 ㅜ 딴멤버가 계단으로 뛰어감 부들부들 겨우 연결ㅋ 동윤과 송이친구 대기 중



    보여 ㅋㅋㅋ 태사자가... ㅎㄷㄷㄷ 오빠들한테 요즘 드립 요즘 주접 알려주고 싶다 980418 태사자 Time 1위 무대. 의상에 놀라고 얼굴에 놀라고 라이브에 놀람 야야야야 태사자 노래 존나 좋지 않냐???!! 타덬인데 김영민씨 2000년대 초반쯤에 고수희 배우랑 연극한 적 있어? 태사자 멤버 이름 알려줄 덬...? 펜타곤 슈가맨 무대 좋은게 태사자스러우면서 펜타곤스러움ㅋㅋㅋㅋㅋ 사촌오빠 슈가맨 보면서 울어ㅋㅋㅋㅋㅋ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