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민호 신의도 나름 재밌게 봤는뎈ㅋㅋㅋㅋ씨지 존나 조악함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나 구미호외전이나 이런
    카테고리 없음 2019. 12. 28. 10:31

    강경화 외교 김현조 외교안보수석 정경두 국방 등등 외교안보라인을 즉각 교체해야합니다 . 안써도 될 피같은 돈 25조원 이라는 국민혈세를 날린 문책인사입니다 작년 이맘때 미국에서 주한미군 주둔비 50% 증액조건으로 5년 계약을 하자고 제안했습니다 . 미군 주둔비 1조원 의 50%,약 5,000억만 올려줬으면 5년간 변동없었죠 .ㅠㅠ 근데 무능하고 생각없는 이 정부 외교안보라인은



    절대 안된다고 1조 고수하겠다고 똥고집 부리다가 결국 1조의 6배가까운 폭탄 인상 5조 8,000억원을 두고 협상을 벌여야하는데 지소미아 협상 미군철수론 러시아기 영공침해 김정은의 미사일 도발 중국의 보복 협박 등 등으로 외통수입장에 몰렸습니다 주분비 몇푼 아끼려다 이꼴 났네요 . 더 가관은 작년 대깨문 보배 형님들이 해외 언론보도를 안보시는지 ,못보시는지 긴박한 동북아 정세 ,미중간





    강경화 외교 김현조 외교안보수석 정경두 국방 등등 외교안보라인을 즉각 교체해야합니다 . 안써도 될 피같은 돈 25조원 이라는 국민혈세를 날린 문책인사입니다 작년 이맘때 미국에서 주한미군 주둔비 50% 증액조건으로 5년 계약을 하자고 제안했습니다 . 미군 주둔비 1조원 의 50%,약 5,000억만 올려줬으면 5년간 변동없었죠 .ㅠㅠ 근데 무능하고 생각없는 이 정부 외교안보라인은 미군 주둔비 1조 이상은





    미국에서 주한미군 주둔비 50% 증액조건으로 5년 계약을 하자고 제안했습니다 . 미군 주둔비 1조원 의 50%,약 5,000억만 올려줬으면 5년간 변동없었죠 .ㅠㅠ 근데 무능하고 생각없는 이 정부 외교안보라인은 미군 주둔비 1조 이상은 절대 안된다고 1조 고수하겠다고 똥고집 부리다가 결국 1조의 6배가까운 폭탄 인상 5조 8,000억원을 두고 협상을 벌여야하는데 지소미아 협상 미군철수론 러시아기 영공침해 김정은의 미사일 도발 중국의 보복 협박 등



    똥고집 부리다가 결국 1조의 6배가까운 폭탄 인상 5조 8,000억원을 두고 협상을 벌여야하는데 지소미아 협상 미군철수론 러시아기 영공침해 김정은의 미사일 도발 중국의 보복 협박 등 등으로 외통수입장에 몰렸습니다 주분비 몇푼 아끼려다 이꼴 났네요 . 더 가관은 작년 대깨문 보배 형님들이 해외 언론보도를 안보시는지 ,못보시는지 긴박한 동북아 정세 ,미중간 분쟁 상황도 모르고 한치앞을 못내다보고 1조에서 1년간



    문재인 정부 국민의 한사람으로서 속이 시꺼멓게 타들어갔습니다 . 그러나 더 놀라운건 저런 문재인 대통령의 인식도 문재인 이지만 지지자들 생각하면 속이 더 타들어갑니다 . 5조 x 5년 =25조원입니다 . mb때 22조원 4대강 사업에 썼다고 비난하지만 돌이켜보니 그게 신의 한수였는데 문재인정부 주한미군 주둔비 25조원 아꼇을수도 있는 돈인데 . 25조원은 대한민국 한부모 가정 ,조손가정 ,기타 독거노인 문제를 해결하고도 남는 돈인데 아쉽습니다 . 문대통령은 지소미아 연기 를 전후로 관련 외교안보 라인 인사를 교체하시기 바랍니다 문대통령은



    이민호 신의도 나름 재밌게 봤는뎈ㅋㅋㅋㅋ씨지 존나 조악함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이 있다. mb 22조 vs. 문재인 25조 그런데 나 구미호외전이나 이런 류의 드라마 좀 좋아해..신의도 좋아했어 문대통령, 외교 안보라인부터 교체 한겨레가 노무현정권의 대안으로 제시했던 새로운 길 올림픽대로 역주행 당했습니다. 펑하셨네요 정의당은 멀리 가지 않고 조국 데쓰노트 운운한 걸로 아웃입니다. 안써도 될 25조원을 날려버린 문재인 정부 ^^ 25조원 문재인 vs. 22조원 이명박 안써도 될 25조원을 날린 문대통령 ^^ 거의 7세 어린이 프로 씨지 판비 내세워 보낼 때.





    ,기타 독거노인 문제를 해결하고도 남는 돈인데 아쉽습니다 . 문대통령은 지소미아 연기 를 전후로 관련 외교안보 라인 인사를 교체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이 기사의 김변호사의 의견이 100프로 한겨레의 정체성과 일치한다고 볼수는 없겠지만 한참 노무현 대통령님 욕할때 그 대안으로 찾았던 게 바로 반미 사회주의 베네수엘라 모델이었습니다. 이런 인터뷰를 이렇게 장황하게 실어줬다는 것만으로도 당시에 한겨레 내부에 베네수엘라빠들이 어느 정도 있었다는걸 짐작할 수 있습니다. 덕분에 민주진영은 아직까지도 수구세력으로부터



    협상했다고 외교천재 문재인 ~ 이러더니 결국은 재앙을 맞이하는군요 . 미국은 한국에 대해 지소미아 파기 주한미군 철수론등을 거론하며 리벤지 매치를 벌이고 동맹간 신의도 잃어버렸습니다 내일을 내다보지못하고 미래에 대한 준비도 못하면서 과거 사건에만 매달리면서 5.18파고 3.1운동 파고 임시정부 수립일까지 파는 문재인 정부 국민의 한사람으로서 속이 시꺼멓게 타들어갔습니다 . 그러나 더 놀라운건 저런 문재인 대통령의 인식도 문재인 이지만 지지자들 생각하면 속이 더 타들어갑니다 . 5조 x 5년 =25조원입니다 .



    mb때 22조원 4대강 사업에 썼다고 비난하지만 돌이켜보니 그게 신의 한수였는데 문재인정부 주한미군 주둔비 25조원 아꼇을수도 있는 돈인데 . 25조원은 대한민국 한부모 가정 ,조손가정 ,기타 독거노인 문제를 해결하고도 남는 돈인데 아쉽습니다 . 문대통령은 지소미아 연기 를 전후로 관련 외교안보 라인 인사를 교체하시기 바랍니다 문대통령은 강경화 외교 김현조 외교안보수석 정경두 국방 등등 외교안보라인을 즉각 교체해야합니다 . 안써도 될 피같은 돈 25조원 이라는 국민혈세를 날린 문책인사입니다 작년 이맘때 미국에서 주한미군 주둔비 5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