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제 마음편하게 치료받으세요ㅠㅠㅠㅠㅠ 유상철감독 건강에 이상이 있나보네요 ㅜ 인천vs 수원..직관후기.. (feat..유상철감독) 유상철감독 인터뷰
    카테고리 없음 2019. 12. 4. 23:40

    강등 탈출하길 바랍니다. 내 친구 아버님도 지금 이겨내고 계시거든. 완치 확정은 아니라도.. 분명할 수있을거야 부디 쾌유를 바랍니다... 유상철감독님 췌장암이라니 그분이 또 생각나네요... 엄청좋으신분이었는데 갑자기 입원하시더니 간이 안좋다고 나오더니 다시 혈액검사해서 췌장암 진단받고 만6달 정도 후 돌아가셧어요 ㅠㅠ 마지막에는 요양병원에서 뚱뚱했던분이 엄청 말라지셔서,.. 그땐 정말



    사이드 터지는 것 보고 제 마음이 10배 더 터지긴 했지만요. 유상철 감독은 전후반 내내 서서 지휘했습니다. 딱 저 자세입니다. 안타깝기도 하고 자랑스럽기도 하고 뭔가 울컥하기도 하고 심정이 복잡했습니다. 수원 수비수의 핸드볼 반칙은 핸드볼이 경기의 흐름을





    뭔일이 있구나 싶었음 ㅜ 올해 나이가48세인데 아직 인생 절반만 사셧는데.... 췌장암4기면.... 생존율이 2~3퍼라고 알고있어요... 너무 안타깝습니다ㅠㅠㅠ 제발...꼭 치유가 됐으면 ㅠ 천벌을받을놈 너는 제명에 못살거다 한새끼가하는짓입니다 2002월드컵 영웅분들중 한분이시죠.. 유상철감독님... 최근 경기후 선수들과 직원들이 눈물을 훔치고 의미심장한 인터뷰도





    골 넣은후 유상철감독님도 엄청 좋아하시네요 홈팬들도 골넣은후에 우는 분들도 있고 ㄷㄷㄷㄷ 초등학교때 저렇게 깍쟁이처럼 생긴 아주 이쁜 여자애가 있었던 적이 있었는데 물론 말도 한 번 못 걸어봤지만... ㅋ 구은영 아나운서 참 아름다우시네요.





    기자가쓴 인터뷰에서도 언급이 됐었는데 오늘자 기사에 췌장암4기 확정받으셨고 경기도 병마와도 끝까지 싸우시겠다고 그러셨다네요 정말 끝까지 싸워서 꼭 이겨냈으면 좋겠습니다. 30초간 박수타임하네요 유상철감독님은 손흔들어주시네요 오늘경기 ㅇㅣ겼으면~~ 타덬이지만 많이 응원했다ㅠㅠㅠㅠㅠㅠ 이제 마음 편히 치료에 전념하시길



    두렵네요. 인천유나이티드 골 넣었어요 초등학교때 짝사랑하던 아이와 비슷한 이미지의 아나운서 인유 유상철감독 건강문제가 있는것 같네요. ㅠㅠ 아 유상철감독님 비 오는데 몸이 안좋으신데.. 계속 맞으면서 지시내리시고 계시네요. 인천 선수들 힘내서 꼭





    어제, ‘선수들과 밥 한 끼 먹고 싶다’던 감독님의 바람이 이뤄졌습니다🍚💙🖤 #인천유나이티드 #유상철감독 #해피엔딩 #소박한소원 #인천축구시대 유상철 감독의 쾌유를 빕니다. 췌장암은 암 중 비율이 가장 적다더니 어째 가장 많이 기사로 접하는 기분이 드네요. 저번에 유상철감독 얼굴에 황달이 떴니 건강이 안좋니 할때 반신반의했는데 참... 1-0으로 인천이 상주 이기고 있네요





    췌장암 투병중인 분 두명 계신데 한분은 아버님이 한분이 누나가 같은 병으로 돌아가심 참...조기발견이나 치료가 어려운건가 최근 징크스 문제로 직관을 거의 안했는데 유상철 감독을 보기위해 일부러 W석으로 골랐습니다. 유상철 감독이 지휘하는 마지막 경기가 아니기를 기원합니다. 전반전은 인천 좌우 사이드가 심하게 흔들려서 고전했구요. 결국





    인천의 승리를 기원합니다..ㅠ 아니야 유상철감독님도 기적이 올 수 있어 유상철감독 췌장암4기네요..ㅠ ㅠ 아..이촌사촌누나의 매형분이 췌장암으로 돌아가셨거든요.. 유상철감독에게 미리명복을빈다는 악플들이.... 유상철감독 췌장암 4기... 유상철감독 췌장암4기. 유상철감독을 바라보는 보배 유게충들 췌장암은 초기증상이 없나봐요



    빈다는 개 ㅆㅅㄲ 2002월드컵영웅 유상철감독님 투병소식..ㅠ 인천경기 시작하기전에 유상철감독위한 유상철감독님 이제 마음편하게 치료받으세요ㅠㅠㅠㅠㅠ 유상철감독 머리 많이 빠지셨네요 ㄷㄷ 어제, ‘선수들과 밥 한 끼 먹고 싶다’던 감독님의 바람이 이뤄졌습니다 췌장암은 일반 검진으로는 진단이 안되나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