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늘의 추천곡 유산슬 - 합정역 5번출구 합정역5번출구 vs 사랑의재개발 유산슬 합정역5번출구 대박나야되는데 끙끙... 합정역
    카테고리 없음 2019. 12. 26. 10:00

    합정역5번출구 vs 사랑의재개발 '놀면 뭐하니?' 뽕포유 시청률 또 터졌다, 미친 나 합정역5번출구 다 외웠나봐 저절롴ㅋㅋㅋㅋ 사랑의재개발 악개라 이제 합정역5번출구 듣는데 ㅋㅋㅋ 코러스 개쩐다 ㅋㅋㅋㅋ 유산슬이 부릅니다 합정역5번출구 ㅎㅎ 이번 mbc 가요대제전 레전드 찍는법. 합정역5번출구 나 합정역5번출구 작곡하는거 이제야 보는데 진짜 짱이다 뽕포유 보는 애들 그런 생각 안해봄?? 합정역 5번출구~~~ 태형이 전광판인데 아 유산슬노래 중독성 오진다 미친 나 합정역5번출구 다 외웠나봐 저절롴ㅋㅋㅋㅋ

    https://file1.bobaedream.co.kr/strange/2019/11/24/14/zero1574573323.jpg

    흥을 폭발시키며 시골 장터무대 신고식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유산슬이 ‘가요베스트’ 무대에 오르기 전 마지막으로 찾은 장소는 유산슬과도 인연이 있는 순천 기적의 도서관이었다. 유재석은 과거 순천 기적의 도서관 건립 프로젝트를 진행했던 ‘느낌표’에 출연했었다. 16년 만에 다시 찾은 도서관 앞에서 유산슬은 남다른 감회에 사로잡혔다. 유산슬은 어린이 합창단과 함께 ‘합정역 5번출구’와 ‘사랑의 재개발’로 신나는





    추천곡이있으시다면 항상 아래 덧글남겨주시면 확인하도록하겠습니다! (�m..구독과 좋아요를 눌러쥬심 힘이됩니당 항상 설명드리지만! 유튜브 노래는 저작권자에게 수익이갑니다! / 절때 올리는 사람에게 가지않아여! 걱정마세여! 듣고싶은곡 추천해주고싶은곡 알리고 싶은곡 있으면 덧글한번주시면 만들어 올려보도록하겠습니다 오늘도 마찬가지로 하나는 원곡 / 하나는 mr 버전을 준비했습니다 즐거운 감상해주세여 노래방버전입니다 합정역5번출구~ 존나 애타게 기다렸는데 드디어 사진 개존예다 아~~~합정역 5번 출구~~ 합정역5번출구야 티비를 제대로 본적이 없어서 집에서 애들 챙기다가 슬쩍슬쩍 봤는데 유재석행님이 부르는



    1111 2222 의견이 나뉨 ㅋㅋ 진짜 웅장해서 듣기가좋음 사랑의 재개발 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합정역 5번출구보다 좋은듯 ㅋㅋ [스포츠서울 최진실기자]‘놀면 뭐하니?-뽕포유’ 유산슬(유재석)이 서울부터 순천까지 전국을 강타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에서는 트로트 샛별 유산슬이 트로트 영재 정동원군과 컬래버 무대에 오른 모습과 MBC ‘가요베스트’ 출연을 위해 순천을 향가는 길에 펼친 즉석 버스킹





    알려졌던 ‘아침마당’은 유산슬 출연 이후 TV 비드라마 부문 화제성 2위에 오르는 ‘반전’을 보여줬다. “트로트 업계 모두가 ‘어떻게 해야 유산슬과 협업할 수 있을까’를 고민하는 분위기”(정덕현 대중문화평론가)가 만들어진 이유다. 항간에선 “트로트 영재”라는 극찬도 나오지만, 사실 유산슬은 ‘노력형’ 가수다. 그의 또다른 데뷔곡 ‘사랑의 재개발’을 쓴 조영수 작곡가는 “처음 (유산슬이) 노래를 불렀을 때 ‘가수는 아니구나’ 싶었는데, 녹음할 때가 되니까 실력이 확 늘었다”고 했다. 바쁜 일정을 쪼개 밤이나 새벽마다 차 안에서 노래 연습을 하며 실력을 갈고 닦은 덕분이다. 조 작곡가는 “지금 부르면 더 잘





    보고 있는데..박토벤,정차르트 두분 너무 재밌으시고.. 코러스 하러 오신 여자분도 대박이고... 재개발 보다는 합정역이 더 입에 착착 달라붙네요.. 순위는 별 상관없고 1. 엑소 옵세션 2. 유산슬 합정역 5번출구 3. 유산슬 사랑의 재개발 4. aoa 날보러와요 5. 마마무 힙 요즘 이거 제일 많이 흥얼거림 왜안불러주는건데 역광 어마무시ㅋㅋㅋㅋㅋㅋㅋㅋ 한방에 오케이 난 전설의 원테이크 뮤빜ㅋㅋㅋ 진짜 맛깔남 놀면뭐하니를 하루 몰아서 봤더니... 흠.... 자동으로 합정역 5번출구 전체 가사+멜로디가 머리에 입력이 되었네요 ㄷㄷㄷ 김태호 PD는 아마도 이걸 노린

    https://ssl.pstatic.net/mimgnews/image/468/2019/12/15/0000603928_001_20191215092205524.jpg?type=w540

    티격태격이고. 계속 어려워지는 사업때문에 숙면을 취해본게 언제인지 모르겠네요..자꾸 새벽에 자다말고 깨거든요. 담배한대 피러 나갈까 하다가도 에이 그냥 자자..애들한테 냄새날까봐..멍하니 침대에서 이리뒹글 저리 뒹글.. 어쨋든 그냥 견뎌내고 있습니다. 예전에 돈좀벌고 먹고 살만할때 어려운 상황에 놓인 지인들에게..강해지라고만 채찍질한게 좀 후회 되기도 합니다...어려운 상황 안격어봐놓고 뭘그리 아는척하고 조언 했는지.. 지금

    https://file1.bobaedream.co.kr/strange/2019/11/24/14/zero1574573330.jpg



    것 같습니다 ㄷㄷㄷㄷㄷ 들어봣는데 난 사랑의재개발 픽이야 착붙ㅋㅋ 나 감탄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산슬과 합정역 5번출구를 아이들이 부르는데 찡하네요 스토리가 있어서 그런 것이긴 하지만 아니 15분만에 만든 뽕짝이 왜... 멍뮈;;; 합정역5번출구 노래도 좋던디... 너무 활동이 짦네요. ㅎㅎ 광고 절대아닙니다.(표도 못구할거임) 깊이가 있음 어느 노래가 더 좋으세요? 저는 흥은 사랑의 재개발이 더 나는데 합정역 5번출구는 웅장한 느낌이 좋더라고요. 작곡가선생님 15분만에 작곡하셨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하시닼ㅋㅋㅋㅋㅋㅋㅋㅋ 감탄함ㅋㅋㅋㅋㅋ 머릿속에 맴도네요. 처음 들었을땐 유재석씨가 언급한 어디서 들어본? 느낌은 아니고 걍 그저 그랬는데 듣다보니 중독성이 있고 편곡하니

    https://img1.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1911/29/kukinews/20191129080047011ugxa.jpg

    https://img1.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1911/29/kukinews/20191129080047011ugxa.jpg

    콘서트에 서프라이즈 게스트 출연제안이 있었음을 알게 됐다. 폐암 투병 중인 할아버지를 위해 노래하는 정동원 군의 사연은 많은 이들의 심금을 울렸던 바. 유산슬 역시 자신의 열렬한 팬이란 정동원 군을 위해 서프라이즈 게스트를 수락했다. 정동원 군은 하이라이트에서 유산슬이 깜짝 등장하자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정동원 군과 유산슬은 ‘사랑의 재개발’을 함께 부르며 트로트 대세들의 특급 컬래버 무대를 꾸몄다. 유산슬이 KBS1 ‘아침마당’에 이어 ‘영재발굴단’까지 출연하게 된 것. 지상파 방송 3사를 접수하며 유산슬의 뜨거운 인기와 영향력을





    다시한번 엿보게 했다. 그 어느때보다 신나게 노래하는 손자의 환한 모습을 지켜보던 할아버지는 결국 눈물을 보이며 안방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유산슬은 할아버지의 쾌유를 빌며 당당히 트로트 가수로 성장한 정동원 군의 앞길을 응원했다. SBS 영재와 MBC 영재의 훈훈한 특급 만남이 성사된 무대는 시청자들의 호평으로 이어졌다. 유산슬의 본격적인 릴레이 행사 무대 역시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로 중무장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신곡 홍보를 위해 유산슬은 순천에서 열리는 ‘가요베스트’ 무대에 서게 됐다. 일일 매니저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