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수준 오 가자니가 선방 가자니가 어마어마한 선방중에 겨우 하나 건진 움짤.gif 가자니가 개쩝니다
    카테고리 없음 2019. 12. 23. 22:33

    가자니가 선수 잘 데리고 왔네요. 진짜생각해보니 손다빈 복받았네 토트넘 선수들중에서 가자니가 제일 존잘이네요. PL 골키퍼 이번시즌 선방률 가자니가 1위 손흥민 2위봄ㅇㅇ 3위도 토트넘선수일듯ㅇㅇ 솔직히 가자니가덬들이 케톡 뚫어라 ㅇㅇ 조각미남 섹시미남 더티섹시 큐티섹시 과즙미남 그냥미남 가자니가 뒤태구경 가자니가 필드 선수로 키우자 와 가자니가 저걸 막았어 토트넘 가자니가 윙크 ㅁㅊ 가자니가 캬 얘들아 가자니가 안보이게 해라좀ㅜㅜ 가자니가도 제정신이 아니네 경기후 흥민이 일단 축구 잘하기 시작하니까 세상 존잘남들이여 ㄷㄷ 토트넘) '가자니가'의 팬 서비스 수준 가자니가 얼굴만큼 축구해서 개눈부심





    가자니가 맘 확정이다 불과 두달전 누가 토트넘 현상황에대해 쓴거보는데 가자니가 누워 일어나지마 그래도 가자니가 축구력 상승중이라 그나마 다행.... 가자니가 화면에 안나오게 해라 불안해 뒤지겠네 가자니가 개쩝니다 ㅎㄷㄷㄷ 가자니가야 고마워 후반 조금 불안해 ㅜㅜ 가자니가 발밑은 진짜 좋은듯 뭔가 가자니가 디발라 결승갈거같음 가자니가한테 머리박자ㅋㅋㅋㅋㅋㅋ 전반못봤는데





    자 어때 이중에 취향이 있니?? 있다면 소중한 한표 부탁해 요 링크로 들어가서 3명을 뽑아줘 근데 3명 다 다른 사람 뽑아야해!!! 원덬이의 원픽이 누구냐구? 공정함을 위해 나의 최애는 밝히지 않을거 얀 그럼 다들 얀 녕 +) 아 근데 정후는 언제쯤 용서한대??? (야알못이지만





    알리송 가자니가.. '유럽파 최다골 타이' 손흥민, 리버풀전 선발 전망..케인-라멜라와 호흡 (英언론) 미남도르를 위한 뮌헨 형님들의 빅픽쳐 ㅅㅂ 가자니가 존나 잘해 ㅠㅜㅜㅜㅜㅠ 가자니가 생긴건 루시퍼같아가지고 순둥순둥 이제 보니 내취향은 골키퍼들이네,,,,,,,, 근데 증맬루 가자니가 클린시트 수당은 언제 주나요 ㅋㅋㅋㅋ 우리 25인 스쿼드 찾아봄 볠방 가자니가 파바르 레반돞 하면 될 듯 ㅇㅇ [햋방-미남도르] 낰낰.. 벨방덬들아 안뇽 혹시 피지컬 연하남 조아해...? 축구 잘 모르는데 가자니가선수 배우했으면 좋겠다 가자니가 원샷 잡힐때



    더 잘 할수 있을거야 근데 가자니가 쏘니한테 다정하다잉ㅋㅋㅋㅋㅋㅋ 볼에 뽑호도 해주고ㅋ 아오 ㅠㅠㅠ ㅇㅇ ㅅㅂ ㅠㅠ 경기 중에 화면에 잡히면 그냥 영화야ㅋㅋㅋㅋ 따흐흑 상대가 다른팀도 아니고 리버풀인데 가자니가 ㄹㄹ잘해줬음ㅜ 두골밖에 안먹힌 게 기적인거같애솔직히ㅋㅋㅋㅋㅜㅜㅜㅜㅜㅅㅂ 어그로 뇌절을 멈춰주세요... (죽고싶은 토트넘덬) 안뇽 녤덬들아! 다니엘 생일이 끝나가네 다시 한 번 너무너무 축하해 다니엘도 덬들도 항상 건강하고 행복했음 좋겠다 혹시 델레 알리 챌린지라고 들어봤니? 뭔가 익숙하게 느껴지진 않아....?





    만나게될것 넷 잘해라.. 라멜라는 더 잘해주면 좋고 다 쳐날려먹어 진짜 와 ㅋㅋㅋㅋㅋ진짜 새삼 이 팀 정말 노답이었구나 싶다 ㅋㅋㅋㅋㅋ 물롣 지금뭐가 해결된건 아니지만 그래도 문제점을 인식하고 해결하려는 사람이 새로왔으니깐ㅋㅋㅋㅋ +ㅋㅋㅋㅋ그와중에 가자니가 잘생겼다는 내용 들어간거 개웃기넼ㅋㅋㅋ 옳지 옳지 덤으로 존나 잘생겨줘서 고맙다.... ㅈㄱㄴ 정신이 없어서 캡쳐도 못하겠네요.. 3개 정도 막은 듯... 잘생겼어 가자니가 반응이 너무 느려서 불안해 전반보니 아무 액션도



    사랑한다 관종이라곤 찾아볼수 없는 SNS 클린시트 당일도 아니고 다음날에 코멘트 없이 이모티콘만 씀 얼음물벼락 맞고 그저 허허 92년생 친구가 주먹콩하려고 기다리니깐 급하게 걍 장갑에 손 쑤셔넣고 주먹콩함ㅋㅋㅋㅋㅋㅋㅋ 힘도쎔 그 시작은 카시야스....... 뷔르키... 그리고 가자니가..... ㅋㅋㅋㅋㅋ - 잉글 케인 델리 세세뇽 윙크스





    장난기도 많고 잘 치대는 델레 알리야💙 울 델리 진짜진짜 매력있는 선수지! 그로니까 델리에게 소중한 한 표를 부탁해ㅠㅠ💙 ※ 중복투표는 무효처리가 됩니당 녤덬들의 소중한 한 표 날아가버리면 너무 슬프니까 25번 델레 알리/15번 파울로 가자니가/4번 토비 알데르베이럴트 이렇게 순서대로 투표 부탁드려용💙💙💙 ☞투표링크!! 불편한 부분 있으면 얘기해주세효.. +) 수정했슴미다💙 안대





    !!!!꿈과 희망을 가지세요 !!! 투표 1번창에 파울로 가자니가 써주시면 결혼 가능합니다 ^^ 한국인의 정 초코파이도 받으신 분 ^^ 기럭지 좀 보세요 !!!!!!!!!!! 빼액!!!!ㅋㅋㅋ 남신 아닌가요???????? 미남도르 아니고 남신도르 아닌가요????!!!!!!!!! 얼굴에 종이 쪼가리가 붙어있어도 그저 미남 갓벽 파울로 가자니가 투표해 주실거죠????? 미.남.구.단 토트넘 핫스퍼 에 많은 후보들이 올라왔으니 와서





    결과적으로는 토트넘이 지고 리버풀이 이길듯 🚫🚫전체선수중 5명 근데 한팀에선 최대두명 가능 🚫🚫 아 오늘 전반전 가자니가래ㅋㅋㅋㅋㅋ 가자니가 호러쇼네 가자니가 뛰쳐나오는 거 아직 불안불안하더라니 가자니가 1위 손흥민 2위봄ㅇㅇ 3위도 토트넘선수일듯ㅇㅇ 야 우리 가자니가 진짜 얼굴처럼 축구한다 미친 무리뉴 데헤아 실수본장면 있었는데 가자니가 고마워 ㅠㅠ 가자니가 선방 1위 좋아해야하나 슬퍼해야하냐 ㅋㅋ 오늘 가자니가 보는 눈 다 똑같아 가자니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