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박슬기도 진짜 진행 잘한다 엠씨 만나본게 김신영 엠씨 딩동 박슬기 이정도인듯 박슬기도
    카테고리 없음 2019. 12. 23. 07:12

    영화로 만들려고 한다"고 말했다. 하지만 이 작품이 현재 준비 중인 신작과 동일한 것인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박경림 박지선 궁금하다ㅋㅋㅋ 박찬욱 감독, '신작 주인공은 이병헌이 적격' 러브콜 성사 [더팩트|박슬기 기자] 충무로 최강 조합이 탄생했다. 연기파 배우 이병헌이 세계적 명장 박찬욱 감독의 신작에 출연한다. 14일 취재 결과 이병헌은 현재 박찬욱 감독의 신작에 출연하기로 확정하고 일정을 조율 중이다. 앞서 그는 다른 작품 촬영 스케줄로 박찬욱 감독의 제안을 고사했다. 하지만 계속된 러브콜에 긍정적인 메시지로



    이병헌과 영화 '아가씨' '스토커' '박쥐' '친절한 금자씨' '올드보이' 등을 통해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박찬욱 감독의 만남은 많은 영화 팬들의 기대를 모을 것으로 전망된다. 고재근이 더 쪘는데? ;;; 아니 고재근이 누구였죠? 너무웃겨 산슬이 스윗해ㅠㅠ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당신이란 사람은.. 제1회 아시안컵 연예인 야구대회 15일 개막 [더팩트|박슬기 기자] 배우 이태성이 제1회 아시안컵 연예인 야구대회 한일전 선발투수로 나선다. 6일





    아는 기자님들인데 정말 기자님들 맞으시냐"라고 되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무도때 김태호pd한테 하도 당한게 많아서 그런지 생각보다 무덤덤 하네요 ㅋㅋ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방송 아이템을 전제로 한 이날 간담회는 22일 오후 7시 MBC 드림센터에서 열리는 ‘유산슬 1집 굿바이



    [단독] 이병헌, 박찬욱 감독 신작 출연..'역대급 만남' 엠씨 만나본게 김신영 엠씨 딩동 박슬기 이정도인듯 [단독] 이병헌, 박찬욱 감독 신작 출연…'역대급 만남' 문열고 들어갔더니 취재진 잔뜩있는거 확인한 유산슬 반응.jpg 유산슬 엠바고 박슬기 배고프대 ㅋㅋㅋㅋㅋㅋ 박슬기도 진짜 진행 잘한다 박슬기도 챙겨주고ㅠㅠ 나 진짜 프엑 초초초초창기부터 다 달렸음 [단독] 이병헌, 박찬욱 감독 신작 출연…'역대급 만남' '라디오쇼' 박슬기 "임신 7개월, 살 엄청 쪄..다들 보기좋다고" 박슬기 미쳤어 ㅋㅋㅋㅋㅋㅋㅋ 박슬기도 챙겨주고ㅠㅠ 박슬기 배고프대 ㅋㅋㅋㅋㅋㅋ 박슬기



    당부했다. "진짜 기자님들 맞으시죠?" 유산슬, 김태호 PD에 또 당했다 [ST현장] 중식당의 문을 열고 들어온 유산슬은 수많은 취재진을 보고 헛웃음을 지었다. 그는 "결혼 발표 이후에 단독으로 기자님들을 만나는 건 처음이다" 라며 "중식당에서 하는 것도 처음이고, 제가 모르고 하는 것도 처음" 이라고 말했다. 이어 "많이 놀랐는데 이런 일이 처음도 아니고 있는 그대로 현실을



    신작 '히어'의 촬영 스케줄로 처음에는 박찬욱 감독의 제안을 정중하게 거절했다. 일정 조율에 어려움을 겪었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박찬욱 감독은 미국 LA에 있는 이병헌을 직접 찾아가 설득했고, 이병헌은 결국 그의 제안을 받아들였다. 박찬욱 감독의 신작은 현재 베일에 싸여있다. 그는 지난달 6일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열린



    싸여있다. 그는 지난달 6일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열린 오픈 토크에서 준비 중인 작품을 언급한 바 있다. 당시 박찬욱 감독은 "제 필생의 프로젝트라고 생각하는 작품인 '액스'가 있다. 코스타 가브라스 감독이 이 작품을 불어로 만들어 판권을 소유하고 있는데 내가 영어 영화로 만들려고 한다"고 말했다. 하지만 이 작품이 현재 준비 중인 신작과 동일한 것인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이병헌과 박찬욱 감독이 만난다면

    '역대급' 작품이 탄생될 것으로 보인다. 영화 '남한산성' '내부자들' '광해'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등 다양한 작품에서 폭넓은 연기스펙트럼을 자랑한 이병헌과 영화 '아가씨' '스토커' '박쥐' '친절한 금자씨' '올드보이' 등을 통해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박찬욱 감독의 만남은 많은 영화 팬들의 기대를 모을 것으로 전망된다. psg@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진짜신기하지않냐 저와중에또

    콘서트’를 앞두고 준비됐다. 유산슬 본인도 미리 알지 못한 일정이다. MBC는 앞서 “간담회 개시 전까지 엠바고 필수 협조 부탁드린다. 재밌는 방송으로 보답하겠다” 라며 비밀 유지를 당부했다. 이날 진행을 맡은 박슬기는 취재진에게 “유산슬 씨가 현재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오는 중이다. 본인도 모르는 기자회견이니만큼 들어올 때 큰 소리나 박수가 나지 않도록 주의 해 달라 ”고

    그는 "2012년 도쿄돔에서 일본프로야구 원년올스타와 경기에서 9회 완투를 한 경험을 살려 첫 경기인 한일전에 승패를 떠나 좋은 모습으로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보답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연예인 야구 사상 처음으로 열리는 이번 대회는 타오위안시가 주최하고 한국연예인야구협회와 한스타미디어, 대만연예인야구연합, 일본연예인야구연합이 공동 주관한다. 이번 대회는 한국, 대만, 일본 등 각국을 대표하는 연예인 100여 명이 참석한 국제대회인 만큼 의미가 깊다. 한국 대표팀의 단장은 홍서범, 부단장은 김승우가 맡았으며 이봉원 감독, 주장 오만석 등을 필두로 한국

    댓글

Designed by Tistory.